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취향저격한 5부반지디자인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6. 12. 16:03

본문

이번에 깜짝 프러포즈를 준비하고 있어서
여자친구에게 선물할 5부반지디자인을
여기저기 알아봤어요.
흔한 것으로는 선물하고 싶지 않았거든요.
그래서 유명하다는 곳은 다 돌아다녀 봤는데
비싸기만 하고 마음에 드는 게
별로 없더라고요.

그러다 우연히 종로 쪽에 있다는
귀금속 상가를 알게 됐어요.
효성주얼리시티 지하에
많이 활성화돼 있고 유명한 매장들도
여러 곳이 들어와 있다고 하더라고요.

어디가 제일 유명한지 찾아봤는데
일리아스주얼리라는 곳이
제일 눈에 띄어서 여기로
최종적으로 결정하기로 했네요.

 

 

홈페이지 통해서 방문 예약을 미리 했는데
이렇게 하고 방문하면
다양한 혜택까지 받을 수 있어요.

5부반지디자인을 둘러보러
매장에 찾아가는 것도
그렇게 어렵지 않았는데요.
건물에 주차할 공간이 있다고 하길래
차를 가지고 갈까 하다가
지하철역이랑도 엄청 가깝다는 후기를 보고
그냥 지하철 타고 가야겠다 마음먹었죠.

 

 

가는 길에 다른 매장들도 훑어보기는 했는데
보이는 쪽에 진열돼 있는 걸 봐서는
그렇게 마음에 들지는 않더라고요.
저는 일부러 사람이 많지 않은 시간과
날짜로 선택해 갔는데
유독 제가 예약한 매장에는
사람이 바글바글했어요.
바로 예약자명을 말씀드렸더니
자리로 안내를 해주시더라고요.

 

 

밖에서 보는 것보다 매장 내부는
훨씬 더 컸어요.
제 상담을 전담해주시는 직원분이
어떤 거 보러왔냐고 물어보시길래
여자친구에게 프러포즈할
5부반지디자인을 보고 있다고 했죠.
여자친구 연령대와 평소 취향 등을
자세하게 물어보셨어요.
그리고 요즘 그 나이대의 예비 신부들의
선호도가 높은 반지를 꺼내서
쭉 보여주시더라고요.

 

 

하나 같이 세련되고 고급스러워 보였어요.
너무 심플한 느낌도 아니고 
큼지막한 다이아몬드가 한 가운데에
박혀 있어서 화려한 느낌이 있어 좋았죠.

백금, 골드, 로즈골드 등등
여러가지 디자인을 다양하게 보여주셨는데
요즘 제일 인기가 좋은 것은
백금이라고 해요.
특히 피부가 하얀 사람들에게
더욱더 잘 어울린다고 하더라고요.

 

 

5부반지디자인이나 퀄리티는 
마음에 무척 들었지만
역시 걱정되는 건 금액이었어요.
그래서 조심스럽게 여쭤봤는데
예상외로 제 예산 내의 금액이더라고요.
다른 곳도 많이 가봤는데
이 정도의 퀄리티면 훨씬 비싸거든요.
그래서 깜짝 놀라 여쭤봤죠.
그랬더니 여기는 따로 공방을 운영하는데
거기에서 전속으로 근무하는
전문 디자이너가 디자인과 제작을 하고
바로 매장으로 보내주는 시스템이기 때문에
중간에 붙는 마진이 없다고 해요.

 

 

퀄리티는 높은 데 반해 가격은 괜찮아서
멀리에서도 여기까지 찾아오는 
사람들이 많다고 하더라고요.
신혼부부 사이에서는 여기가 이미
성지라고도 불린다고 해요.

웨딩링이나 커플링 품질이 좋기도 하지만
5부반지디자인도 유니크하고 다양해서
이쁜 것들이 많은데 따로 주문 제작까지
할 수 있어서 그렇다고 해요.
뿐만 아니라 예물 패키지도 잘 돼 있어서
어른들께서도 정말 좋아하신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다이아를 보유하고 있는 양도
엄청 많다고 해요.
모양도 빛도 다 다르기 때문에
취향에 잘 맞는 걸로 고를 수 있었죠.
게다가 따로 보증서를 챙겨주시기도 했어요.

처음에 비싼 것만 말씀하지는 않을까
걱정을 좀 하기도 했는데
제가 말씀드렸던 저의 예산으로 맞춰
괜찮은 것으로 보여주시더라고요.
여기에 어떤 점 때문에 다른 건지도
자세하게 설명해주셔서
잘 알고 살 수 있었어요.

 

 

요즘은 그냥 구매하는 사람들보다도
이미 제작된 5부반지디자인에
커스터마이징을 하는 사람들도 있고
아니면 본인들이 원하는 형태로
주문 제작을 하는 경우도 많다고 해요.

단 하나뿐인 특별한 다이아링을
선물하고 싶다면 그렇게 할 수 있다고 하길래
저는 바로 추가로 디자인을 넣었어요.
어떤 식으로 원하는지 자세히 말씀드렸고
다 완성되는 데까지는
시간이 좀 걸릴 수 있다는 안내를 받았죠.

 

 

사실 제가 혼자 알아봤다면
잘 고를 수 없었을 거예요.
그런데 여기에서는 직원분께서
잘 나가고 또래의 여자들이
선호하는 걸로 많이 보여주셨고,
손가락이 어떤지 여자친구 취향은
어떤 쪽인지 말씀드렸더니
그에 맞는 것으로 소개해주셔서
고르는 게 수월하기도 했어요.

 

 

게다가 여기 매장은 공방을 통해
품질 관리까지 확실히 하고 있는 곳이라
믿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었죠.
샵이 규모도 있는 데다가
1:1로 개별 상담을 해주시니
더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어서 좋아요.
얼마 후에 제작이 완료돼서
매장에 도작해 있다는 연락을 받았어요.
받자마자 바로 달려갔죠.
한번 보라고 보여주셨는데
딱 제가 생각했던 그 느낌 그대로였네요.
여자친구가 받으면 너무 좋아할 것 같아요.

 

 

바로 다음 날에 깜짝 프러포즈를 했는데
반지를 보고 본인 취향을 어떻게 알았냐고
게다가 5부반지디자인을 보고
비싼 거 아니냐고 하더라고요.
손에 끼워줬는데 마음에 무척 든다고
행복해해서 제가 더 기분이 좋았어요.

다이아로 만들어진 링이나 액세서리는
다 가격대가 많이 나가서
정말 신중하게 골랐거든요.
유명하다는 곳들도 다 가봤는데
가격대가 너무 높아서
잘 사지 못한 것도 있어요.
근데 우연하게 괜찮은 곳을 알게 돼서
합리적인 가격에 잘 구매한 것 같아 뿌듯해요.
게다가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많이 끼는
디자인과 달라서 유니크하다는
장점도 있고 말이에요.

 

 

결혼을 앞두고 있거나
저처럼 프러포즈를 하려고 준비하고 있다면
여기서 한 번 알아보면 좋을 것 같아요.
다른 곳에서 반지 맞추려다
가격 때문에 주춤했다면 
더욱 괜찮은 5부반지디자인으로
찾으실 수 있을 거예요.
가격도 품질도 괜찮은 곳이니
필요하신 분들은 오셔서
상담받아보시기를 바랄게요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일리아스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효성주얼리시티 일리아스

ilias.co.kr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