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깔끔한 느낌 결혼예물반지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5. 25. 12:25

본문

최근에 결혼예물반지를 보고 왔는데
만족도가 너무 높았던 곳이라 
입소문을 내고 싶다고 생각했어요. 
웨딩 준비를 하시는 분들은 공감하시겠지만
진짜 정보가 많을수록 도움이 많이 되거든요.
그런 점에서 보면 제가 갔던 샵은
많은 분이 이용해보고 이득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절로 하게 되더라고요.

 

 

제가 갔던 곳을 일리아스주얼리인데 
여기가 마음에 들었던 이유는
일단 가격 메리트가 있다는 점이었어요. 
사실 다른 매장에 방문해 보았을 때 
가격대가 너무 비싸서 부담되더라고요.
비싼 금액으로 구매한다고 해서 
퀄리티가 다른 곳보다 더 뛰어나거나 
개성이 있다고 느끼지 못했던지라
저는 사실 비싼 금액의 메리트가 
없다고 생각했었거든요. 
오히려 그 가격에 구입을 하면
돈이 아까워서 후회할 것 같았죠. 

 

 

그런 점에서 보면 이 샵은 가격 메리트가 
어마어마했던 곳이라 마음에 쏙 들었어요. 
일단 다이아몬드나 남양 진주 등이 
들어가 있는 여러 가지 결혼예물반지가 
모두 착한 금액대로 이루어져 있었는데요.
정해진 예산안에서 충분히 만족스럽게 
구매를 할 수 있을 정도라 
가격 때문에 망설이면서 
내가 원하는 디자인을 포기해야 하는
그런 문제가 전혀 없는 곳이더라고요. 

 

 

그렇다고 해서 품질이 
떨어지는 것도 아니에요.
보통 가격이 저렴하다고 하면 
하자가 있거나 퀄리티가 떨어지는 건 아닐까 
걱정을 하게 되는 게 당연한데요. 
저도 처음에는 가격이 너무 착하니까 
혹시라도 품질이 떨어질까 봐 걱정했어요. 
그런데 자세히 살펴보니 
우수한 퀄리티로 고급스러움이 묻어나더라고요.
디자인도 세세하게 들어가 있는 게 
문양이 어찌나 또렷하게 표현되어 있는지 
딱 봤을 때 장인이 만든 것처럼 느꼈거든요.

 

 

게다가 결혼예물반지 자체가 
워낙 튼튼하게 만들어져 있었어요. 
이음새 부분도 깔끔하게 마감되어 있고 
들 뜨는 부분 없이 부드럽고 세심하게
제작한 게 눈에 보일 정도였거든요. 
다이아몬드가 올라간 웨딩 밴드도 
보석이 튼튼하게 올라가 있어서 
내구성이 뛰어나 보이더라고요. 

 

 

보석 세공도 어찌나 고급스럽게 들어가 있는지
다이아몬드가 올라가 있는 종류는 
반짝거리는 게 보통이 아니었어요. 
조명에 비칠 때마다 색다르게 빛나고 
예뻐 보이다 보니 심플한 종류도 
우아한 무드가 싹 풍기더라고요. 
보석이 균형 있게 들어가 있는 게 
어찌나 조화로워 보이던지 
예쁘다는 말이 절로 나올 정도였답니다. 

 

 

퀄리티가 이렇게 높은데
결혼예물반지의 가격이 저렴한 걸 보니 
왜 그런지 궁금할 수밖에 없었어요. 
그래서 여쭈어봤는데 전문가분께서 
공장에서 제작해서 판매하는 게 아니라 
공방에서 직접 전문가들이 제작해서 
판매하는 거라고 알려주시더라고요.
그렇다 보니 중간 마진 없이 
좋은 가격에 판매하는 거라고 했는데
합리적인 금액대에도 
믿음만 한 이유가 있으니 
더 눈길이 갈 수밖에 없었네요. 

 

 

직접 결혼예물반지를 만드는 곳이라 그런지 
디자인도 남다르다는 특징이 있었어요. 
종류도 많아서 다른 샵과 비교해봐도 
전혀 뒤처지지 않을 정도의 퀄리티였는데요. 
다른 곳에서 보기 어려웠던 이색적인 
분위기의 상품들이 많아서
이것저것 비교해보게 되더라고요.
한 두 가지만 보고 
그냥 대충 고르는 게 아니라 
세심하게 여러 개를 비교해보면서 
제 마음에 쏙 드는 걸 찾을 수 있으니 
구매했을 때 더 후회가 없었답니다. 

 

 

그냥 종류만 많은 게 아니라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준비되어 있어서 
명품 브랜드 못지않게 우아하고 
예뻐 보이는 것들이 많았어요. 
깔끔한 마무리에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저희가 원하던 분위기에 딱 맞아서 
보자마자 반할 수밖에 없더라고요. 
전체적으로 세련된 디자인이 감도는 게
품격있어 보이는 게 많았던 것 같아요. 
가격은 착하고 퀄리티는 높은 데다가 
마음에 쏙 드는 분위기의 상품이라니 
돈이 아깝지 않은 곳이었죠. 

 

 

이런 곳에서 사는 결혼예물반지라면
오랫동안 착용해도 
부담이 없을 것 같았어요.
사실 웨딩링은 한번 끼고 마는 게 아니라 
오랫동안 껴야 하다 보니 
그만큼 질리지 않은 걸 골라야 하잖아요.
그러려면 저희에게 어울리는 걸 사야 하는데
저희 커플에게 딱 맞는 상품으로 
구매를 할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
특히 여기서 산 건 
유행을 따라가는 게 아니라서 
오랫동안 착용해도 
촌스럽지 않을 것 같았거든요.
노부부가 되었을 때도 저희에게 어울릴 수 있는 
깔끔한 라인을 웨딩 링으로 골라서 
제대로 잘 찾아왔다 싶었답니다. 

 

 

단순히 겉모습만 보고 사는 게 아니라 
손가락에 착용해본 후에 
잘 어울리는지 비교해본 후에 
구입할 수 있어서 더 뿌듯했어요. 
손가락 모양이나 피부 톤에 어울릴만한
웨딩링을 고를 수 있었는데요. 
화이트 골드부터 로즈 골드까지 
종류도 다양하다 보니 디자인과 색감까지 
모두 살펴볼 수 있더라고요.
제가 살펴본 건 트렌디한 게 어찌나 많은지 
튀지 않는 깔끔함이라 더 부담 없었어요. 
특히 데일리로 끼기에 좋을 것 같은
종류들이 많아서 더 흐뭇했었네요. 

 

 

추가로 결혼예물반지뿐만 아니라 
목걸이나 팔찌 등의 예물 세트도 
한 곳에서 만나 볼 수 있었는데요. 
세트 구성도 알차게 준비되어 있어서 
훌륭한 가성비로 구매할 수 있었어요. 
사실 예식을 올리기 전에 
예산을 정해둔 상태라 
예물을 구입할 때도 정해둔 돈에서 
합리적으로 구입을 해야 했는데 
완전 만족스럽게 쇼핑할 수 있었거든요.
경제적인 부담 없이 흡족하게 구입해서
더 뿌듯하게 느껴지는 곳이었답니다. 

 

 

이번에 결혼예물반지를 잘 구입한 덕분에 
예식 준비도 효율적으로 
잘 끝낸 기분이에요.
사실 식 준비를 하는 동안 
이것저것 준비할 게 워낙 많아서 
스트레스도 많이 받았었는데 
주얼리를 만족스럽게 구입한 덕분에 
한결 마음이 편해졌거든요. 
이번에 샵에 갔다가 디자인이랑 품질을 보고 
사이즈에 맞게 제작을 맡겨둔 상태인데 
얼른 사이즈에 맞게 나왔으면 좋겠어요. 
세심하게 신경 써서 골라서 그런지 
빨리 완성물을 보고 착용해보고 싶네요..

 

일리아스에서 평일 한정 200만원 이상

순금,다이아 반지 제외 구매를 하게되면

조말론 향수를 받을수 있다고 하네요.

상품 소진시까지니까 참고하세요.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일리아스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효성주얼리시티 일리아스

ilias.co.kr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