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결혼예물구성 실속있게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5. 31. 12:22

본문

결혼은 아무래도 처음이니까
결혼예물구성을 어떻게 해야 할지
결정을 못 하고 있었는데요.
예물을 맞추더라도 퀄리티 좋게
제대로 맞추고 싶다고 생각했어요.
결혼 준비하면서 자잘하고 많은 부분에
신경을 써야 하니까 힘들었죠.
마침 결혼을 한 주변 사람들에게 물어봐서
일리아스주얼리라는 곳을 알게 되었어요.
다들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했다고 해서
기대하며 매장 방문을 예약했답니다.

 

 

예비부부들 사이에서
종로의 효성주얼리시티는
결혼예물구성을 준비하기 위해
무조건 오는 곳이라고 생각해요.
매장에 도착하니 구경하고 있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역시 입소문 난 곳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들어가서 예약한 이름을 말하니까
바로 자리로 안내해주셨어요.
굉장히 친절해서 호감이 갔답니다.

 

 

매장 내에 분위기가 되게 세련되고
깔끔하니 마음에 들었어요.
크기도 굉장히 크기 때문에
사람이 많아 붐빈다는 생각은
딱히 들지 않았답니다.
보통 사람이 많으면 분산되어서
제대로 상담을 받지 못할 확률이
훨씬 높을 것 같은데요.
1:1로 상담을 받을 수 있어서
집중적으로 받는 기분이었어요.

 

 

예물은 보통 신부의 액세서리 위주로
준비를 하게 되는데요.
결혼반지 외에도 귀걸이나
목걸이 세트로 구성되는 게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세트 상품으로 묶었을 때
간혹 금액이 높아질 수 있는데
상담을 받아보니 효율적인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더라고요.
그래서 더 마음에 들었답니다.

 

 

결혼예물구성을 할 때 좋은 방법에 대해서도
상세하게 알려주셔서 좋았어요.
대략적인 것은 검색해서 공부했는데
아무래도 한계는 있을 수밖에 없으니까요.
걱정하며 상담을 받았지만
궁금한 점들을 물어봐도
친절하게 다 설명해주셨어요.

 

 

전시된 상품들이 정말 다양해서
뭘 골라야 할지 감을 못잡고 있었는데요.
다행히도 저의 취향을 찾을 수 있게
최대한 다양하게 볼 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만족스러웠답니다.
일단 원하는 가격대와 디자인에 대해
대략적으로 말씀드렸어요.
그에 맞는 라인을 위주로 소개해주는 방식으로
진행되었기 때문에 효율적이었죠.
가격 자체를 먼저 맞추고 진행해주니까
더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었던거 같아요.

 

 

아무래도 저보다 결혼예물구성에 대해
많은 경험을 가진 직원분이 상담해주니까
편하게 고를 수 있었죠.
세트 상품을 선택할 당시에
알아야 하는 부분들에 대해서
세세하게 체크해주시고 저의 피부톤에
맞을만한 제품으로 소개해주셨어요.
제가 해야 할 선택의 부담이
많이 줄어서 좋았던 것 같아요.
무게나 크기 같은 것도 조절할 수 있고
세부적인 부분도 맞춤으로 할 수 있더라고요.
구매 목적에 맞게 상담을 진행하니까
많은 분이 방문하는 이유를
알 수 있을 것만 같았답니다.

 

 

원하는 제품을 골라서
후보들을 한 번씩 다 껴봤는데요.
제가 원하는대로 결혼예물구성을
다양하게 할 수 있어서
정말 마음에 쏙 들었죠.
예물을 하지 않겠다고 말했던 제가
반짝거리는 아이들을 보고 있으니
욕심이라는 게 생기더라고요.
보석의 세팅도 어떤 걸로 할지
여러 가지를 선택할 수 있었는데
담당자 분께서 세심하게 잘 챙겨주셔서
상담받는 것도 진짜 즐거웠어요.

 

 

예쁜 디자인들이 매우 많았기 때문에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고른 것 같아요.
커플링을 힘겹게 선택하고 나서
자연스럽게 다른 반지도 구경하게 되더라고요.
저희가 선정해둔 예산에서
벗어나지 않을 정도의 제품을 보여줬어요.
옆에서 예비신랑도 더 눈을 반짝이며
디자인들을 골랐던 것 같아요.
마음에 드는 걸 고를 수 있었는데
흔하지 않아서 좋았던 것 같아요.
게다가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으니까 더 정이 가더라고요.
저를 돋보이게 해 줄 주얼리를
찾은거 같아서 만족스러웠어요.

 

 

심플하면서 유니크한 디자인이었는데
완전 제 취향의 반지더라고요.
제가 좋아하는 것을 캐치하고서
이와 비슷한 제품을 몇 가지 더 가져오셨어요.
여성스러우면서도 귀여운 분위기를
가지고 있는 아이들이었어요.
처음에는 뭔지도 몰라서 멘붕이었는데
막상 방문하니까 결혼예물구성에 대해
면밀히 알려줘서 설명이 귀에 잘 들어왔답니다.
훨씬 수월하게 착착 진행되니까
스트레스받지 않아서 좋았죠.

 

 

반지와 유사한 느낌의 목걸이도
함께 가져와 주셨는데요.
평소에 하고 다닐 수 있을 정도였죠.
심플하지만 흔하지 않은 디자인이었어요.
무난한 디자인을 고르면
어떤 걸 하든 다 비슷해 보일 것 같았는데
여기서는 개성 있는 제품을 고를 수 있었어요.
딱 저의 취향을 저격한 제품이랍니다.
착용감도 아주 편해서 데일리로 하고
다닐 수 있으니까 마음에 좋았어요.

 

 

따로 공방을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다양하고 다른 곳에선 볼 수 없는 디자인이
나올 수 있는 것 같더라고요.
확실히 공방의 디자이너가
따로 만드니까 유니크 하기도 하고
품질이 좋은 것 같아요.
주얼리 하면 단순하게
공장에서 찍어 나오는 거라고 생각했는데
그게 아니니까 되게 의외였어요.
실력있는 디자이너들이 결혼예물구성을 하고
제작하니까 퀄리티가 우수할 수밖에 없었죠.
작고 세세한 포인트들이
표현이 아주 잘 되어 있으니까
멀리서 봐도 고급스러운 아이 같았어요.

 

 

세세하고 꼼꼼하게 상담을 해주신 덕분에
저희 부부는 예산안에서
만족하며 결혼예물구성품을 고를 수 있었어요.
선택과 고민으로 스트레스 받지 않고
신속하게 마무리된 점이 매우 좋았답니다.
지인들이 소개해줘서 다행이라고 생각했어요.
담당해주신 직원분이 센스있게
저희 평소 생활 습관 등을 고려해서
제품을 소개해주셔서 만족스러웠네요.
예비부부 중 예물 구성을 고민하고 있다면
상담 먼저 진행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일리아스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효성주얼리시티 일리아스

ilias.co.kr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