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3부다이아커플링 로망 실현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6. 5. 16:41

본문

오랜 연애 끝에 여자친구와 
결혼을 약속했어요.
연애는 오래 했지만 새로운 시작이니 
한 번뿐인 결혼 예물은 좋은 걸로 
해주고 싶더라고요.
3부다이아커플링과 함께
프로포즈도 생각 중이었거든요.
그래서 여자친구와 함께 예물로 유명한
종로로 함께 가서 고르기로 결정했고
저희가 찾아간 곳은 일리아스주얼리예요.
효성주얼리시티 지하 2층에 위치해 있고
주차도 편했답니다.
이미 종로에서 유명하기도 한데
손님이 많이 계셔서 살짝 걱정했어요.
예약하고 가서 기다리지는 않았지만
바쁘셔서 신경 안 써주시면 어쩌지 했는데요.
바쁘신 와중에도 반갑게 맞아 주셔서 
기분 좋게 구경하기 시작했어요.

 

 

먼저 저와 여자친구는 
평소에도 할 수 있는
심플한 결혼반지를 원했거든요.
요즘 젊은 부부들이 좋아한다는 
심플한 디자인에 여자친구가 
좋아하는 로즈골드도 있었어요.
백화점에서 볼까 했던 마음도 있었는데 
여자친구도 저도 마음에 든 
반지가 있어서 생각보다 쉽게 
고르게 되더라고요.
그만큼 종류도 다양했고 
백화점 못지않은 퀄리티가 
있었기 때문이에요.
저희가 이것저것 많이 보기는 했는데 
친절히 응해주셔서 
더 신나게 구경했답니다. 

 

 

여자 손과 남자 손에 어울리는 게 있잖아요.
무엇보다도 저희 손에 잘 어울리고
평소에 원했던 심플함 
그리고 고급스러움도 있는 
제품으로 골랐어요.
제 손은 누런 편이고 
예비 신부 손은 하얀 편이라 
같은 디자인과 색상으로 하기에는 
고민되는 부분이 있었거든요.
고민하는 중에 직원분이 권해주신 제품은
저는 화이트골드 예신은 로즈골드로 
보여주셔서 끼워보니 샘플이지만 
손에 찰떡같이 어울리더라고요.

 

 

커플링 느낌이면서도 
결혼반지 느낌도 있었답니다. 
예산에 맞추어 이렇게 퀄리티 좋게
할 수 있어서 기분 좋았어요.
제작을 들어가야 해서 
조금 기간이 걸린다고는 하셨지만 
웨딩촬영에 꼭 끼고 싶다고 하니
일정에 맞추어서 해 주신다고 
친절하게 상담도 해 주셨어요.

사실 저는 여자친구를 위해
프로포즈할 3부다이아커플링을 
보고 싶었거든요.
결혼반지를 고르고 있으니까
괜시리 가슴이 많이 설레였어요.
다른 매장으로도 가볼까 했는데
제 눈에 들어온 커플링을 보고 
이미 마음속으로는 결정해 놓은 상태였어요.
마음에 드는 결혼반지도 골라 놓았고 
다른 예물도 한참 보고 있던 와중에 
근처에 계시던 장모님께서 오셨어요.
장모님도 보시곤 잘 골랐다고 하셨고
다른 예물도 같이 봐주시기로 했답니다. 

 

장모님 목걸이도 선물 해 드리려고
어른들이 좋아하실만한 디자인으로
말씀드렸더니 또 알차게 꺼내 주셨어요.
손님 연령층도 다양하고 
구매 목적도 다르니 
정말 다양하게 있더라고요.
마음에 드시는 디자인이 많아서 
한참을 고민하시는 모습이었네요.

 

장모님과 여자친구가 구경하는 사이에
저는 몰래 담당 직원분께서 꺼내주신 
3부다이아커플링을 볼 수 있었어요.
역시 고급스럽고 우아했어요.
결혼반지를 골라 놓으니 
어떤 디자인을 좋아할지 
느낌이 오더라고요.
취향이 비슷하니 이런 점이 좋네요.

 

 

프로포즈 목적이라고 하니 
직원분께서도 취향을 아셨는지 
좋아할 만한 것들로
몇 가지 보여 주셨어요.
많은 3부다이아커플링 중에 간추려서
보여주시니 고르기가 수월했는데요.
보석 크기에 따라 등급에 따라 
종류가 정말 다양하고 이렇게 많은지는 
이날 또 처음 알았어요. 

 

 

아무래도 다이아목걸이는 
평소에 못 할 거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트랜드에 맞는 세련되고 
심플한 디자인도 있었어요.
적당히 화려함의 목걸이까지 
정말 고르기 힘들었지만 
직원분이 보여주신 3부다이아커플링 중에 
마음에 들 만한 거로 골랐답니다.
화려함도 있으면서 오래 두고 보아도 
촌스럽지 않은 느낌이었어요.

 

 

장모님께서도 한참을 구경하시더니
너무 예쁜 것들이 많다고 
잘 찾아왔다고 하시더라고요.
두 여자분 모두 마음에 들어 하시니 
저도 기분이 좋았어요.
좀 오랜 시간 상담하고 구경했는데 
지치지 않고 기분 좋았던 이유는 
역시 친절함도 한몫하는 것 같아요.
종류가 많아서 쉴 틈도 없었고요.

 

 

최종적으로 정말 예쁜 3부다이아커플링,
장모님 목걸이까지 계약하게 되었는데요.
예산에 맞추어 이렇게 알차게 
구매하기도 쉽지 않았을 것 같아요.
무엇보다 저희 커플 마음에
들었던 점이 가장 큰 이유겠지요.
디자인이 다양하고 맞춤 제작도 가능하니
비교도 해 보고 매칭도 할 수 있어 좋았어요.
제품설명도 물론 잘해 주셨고요.
AS까지 가능하니 믿고 구매할 수 있었죠.

 

 

프로포즈 전날 연락받고 
3부다이아커플링을 찾아왔어요. 
매장에서 본 것보다 더 반짝이고 
화려한 느낌이었어요.
한번뿐인 프로포즈를 위해
로망을 표현해줄 커플링을 선물하고 싶었는데
이번에 제대로 맞추게 되서 정말 기뻤어요.
조금은 긴장하고 고민했던 프로포즈인데
신부가 눈물을 흘리면서
커플링을 보고 얼마나 좋아했는지 몰라요. 
너무 비쌀까 걱정하는 모습에도
좋아하는 걸 보니 결정 잘했다고 
생각되었어요.
사실 예산에 맞추느라 
고민도 많이 했는데 
구매 잘한 것 같아요.
예비 신부의 친구가 보고는 
소개해 달라고 할 정도였으니깐요.

 

 

감사하게도 빠듯한 일정에 맞추어
예물 세트도 보내 주셨어요.
덕분에 촬영 때 웨딩 반지를 
받을 수 있었네요.
생각보다 더 고급스러운 
퀄리티에 놀랐어요.
고민 끝에 결정했던 3부다이아커플링으로
프로포즈는 성공적이었답니다.
이젠 결혼이 실감이 나기 시작하는데요.
새로운 시작점에 좋은 예물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어서 
다행이었어요.
준비하면서 예물은 부부에게
좋은 의미가 될 수 있잖아요.
두고두고 오래 착용할 수 있고요.
여러 가지를 비교하며 원하는 디자인을 
찾을 수 있는 곳인 것 같아 좋았어요.
무엇보다도 신부가 만족스러워했던
곳이어서 프로포즈 준비 중인
예비 신랑분들은 꼭 가 보셨으면 해요.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일리아스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효성주얼리시티 일리아스

ilias.co.kr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