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5부반지디자인 유명한 곳 방문 후기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5. 15. 13:04

본문

이번에 저의 단짝 친구가 결혼하는데요.
제일 친한 친구인 만큼 
제가 큰 도움을 주기로 했어요.
뭐 도와줄 거 없냐고 물어보니까
5부반지디자인을 고민하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웨딩링은 자기가 고르기로 했는데
어디에 가는 것이 좋을지 모르겠다고 했죠.
그래서 제가 아는 곳에 방문하기로 했답니다.
언제 한번 가봐야겠다고
눈여겨본 곳이 있었거든요.

 

 

그렇게 제가 친구를 데리가 찾아간 곳은
종로에 있는 일리아스주얼리예요.
예비부부 사이에서 무척 유명한 곳인데요.
만족스러웠다는 후기 글이 많기도 해요.
제가 결혼 준비할 때 들렀던 매장이어서
친구한테도 딱 맞겠다 싶었죠.
저의 기억 속 모습 그대로
매물의 종류가 무척 많았는데요.
제 친구도 이런 곳이 있었냐면서
엄청나게 놀라워했어요.
제가 다 뿌듯했을 정도였어요.

 

 

수많은 5부반지디자인을 자랑하고 있는 이곳은
외관부터 시선을 확 사로잡고 있었어요.
다른 매장과 비교해도 뒤지지 않을 정도로
고급스러움이 물씬 느껴졌죠.
얼핏 봐도 주얼리의 종류가
많다는 것을 알 수 있었는데요.
밖에서만 봐도 만족스러웠을 정도였어요.
매장 안으로 들어가니까 상담받기 위해서
방문한 예비신혼부부가 보였답니다.
역시 인기가 많은 곳이구나 싶었죠.

 

 

보석의 크기가 같다고 하더라도
디테일에 따라서 다르게 보이다 보니
자세하게 살펴보는 것이 좋은데요.
어떤 곳에 방문하느냐에 따라서
디자인은 물론이고 퀄리티도 다르므로
좋은 매장에 방문해야 해요.
그런 부분에서 친구와 함께 방문한 이곳이
적합하지 않을까 싶어요.
예물을 잘 골라 두어야 
다음 결혼 준비 과정을 기분 좋게
해낼 수 있을 테니 말이에요.

 

 

5부반지디자인을 고르고 나서
후회하지 않기 위해서는
최대한 다양하게 살펴보는 것도 중요해요.
제가 친구를 데리고 방문한 이곳은
스타일의 종류가 무척 다양한 것으로
아주 유명한 편인데요.
자신의 취향에 대해서 잘 모른다고 해도
마음에 쏙 드는 것을 
고를 수 있을 정도로 말이죠.
살펴보는 종류가 많을수록
만족감이 높아질 거예요.

 

 

5부반지디자인뿐만 아니라 액세서리의
종류도 굉장히 다양했는데요.
웨딩링 뿐만 아니라, 팔찌, 목걸이 등
여러 가지를 살펴볼 수 있었어요.
세트도 준비되어 있었고요.
진열대 안에서 화려하게 반짝거리고 있는
모습을 보니까 저도 모르게
마음을 빼앗겨 버렸어요.
다이아몬드의 종류도 3부와 7부, 1캐럿 등
다양했는데 친구보다 더 열심히 구경했네요.

 

 

비교적 심플한 느낌의 5부반지디자인도
진열되어 있었는데요.
심플하다고 해서 밋밋한 느낌이 아니라
깔끔하고 세련된 스타일이었어요.
게다가 각자의 개성을 잘 담아내고 있었죠.
특별한 느낌을 원하면 화려한 것을
골라야 한다고 생각했는데
깔끔한 제품도 괜찮구나 싶더라고요.
데일리용으로 편안하게 착용할 만한
웨딩링을 원할 때 좋을 거 같아요.

 

 

요즘은 신랑과 신부가 각각 다른 골드를
선택하는 경우도 많다고 하는데요.
각자의 피부 톤에 맞는 종류의 골드를
고를 수 있다는 점이 좋다고 느꼈어요.
사람마다 손의 모양과 피부색이 다른 만큼
어울리는 스타일에도 차이가 있거든요.
링의 색에 따라서 분위기가 다르기도 하고요.
색다른 느낌의 5부반지디자인을 원할 때
평소 착용하는 것과 다른 색을
고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았어요.

 

 

친구와 이곳에 방문하기 전에
요즘 유행하는 제품은 어떤 게 있나
미리 검색해 보고 왔는데도
최종 선택을 하는 것이 정말 어려웠어요.
종류가 워낙 다양할 뿐만 아니라
예쁘지 않은 것이 하나도 없었거든요.
전부 개성을 담고 있어서
어떤 것을 착용해도 훌륭해 보였어요.
제 친구도 엄청나게 고민하더라고요.
사실 링의 색을 고르는 것도
꽤 오래 걸렸는데요.
제일 알 어울리는 것을 골라 주신
직원분이 아니었다면 
아직도 보고 있었을 거예요.

 

 

제 친구의 목표인 5부반지디자인 뿐만 아니라
3부나 7부, 1캐럿 등 사이즈가 다양했는데요.
손에 어울리는 크기를 고를 수 있어요.
친구처럼 사이즈를 미리 골랐어도
커팅에 따라서 빛의 반사와 분위기가 다르니까
꼼꼼하게 살펴야 한답니다.
결혼식 때뿐만 아니라 행사에 참여할 때마다
착용할 수 있으니 다이아몬드 예물 하나씩은
해 두면 좋을 것 같아요.
지나치게 화려한 느낌이 없고
깔끔하면서 세련된 스타일이니까
어떤 것을 골라도 괜찮을 거예요.

 

 

구성이 비슷해도 디테일이 다 조금씩 달라서
친구가 직접 착용해봤는데요.
전부 느낌이 달라서 신기했어요.
종로에서 많은 예물을 보유한 곳으로
유명한 만큼 충분한 시간을 들여서 봤는데
다행히도 친구의 마음에 쏙 드는 제품을
찾을 수 있답니다.
사실 전부 마음에 든다고 하는 바람에
선택지를 줄이는데 꽤 애먹었어요.
그래도 직원분께서 천천히 상담해 주셔서
마음 편히 고를 수 있었죠.

 

 

상담받으면서 친구가 
그동안 궁금했던 점을 전부 여쭤봤는데요.
제품을 직접 보여주시면서
자세하게 설명해 주셔서 감사했어요.
주얼리에 대한 정보를 얻기에 충분했죠.
이쪽 분야에서 경험과 경력을 쌓아오신 만큼
전문적으로 잘 설명해 주시더라고요.
분위기와 주얼리 종류, 서비스 등
어느 것 하나 모자란 것이 없었는데요.
가격도 합리적이었던 덕분에
친구가 생각해두었던 것보다
더 퀄리티 높은 것으로 선택했어요.

 

 

자체 공방과 연구소를 운영하고 있어서
변경하고 싶은 것은 물론이고
수리도 책임 진다고 하셨는데요.
나중에 사이즈를 바꾸고 싶거나
보석이 빠지면 고치러 오기 편할 거예요.
가드링까지 알차게 골랐는데요.
5부반지디자인에 대해 알아보고 싶거나
주얼리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한 번쯤 방문해 보시길 바랄게요.
어떤 스타일을 원하든
만족스럽게 고를 수 있을 거예요.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일리아스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효성주얼리시티 일리아스

ilias.co.kr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