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화사한 신부예물구성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6. 22. 18:40

본문

결혼 준비를 하게 되면서 
우여곡절이 많았지만 
그래도 마무리에 슬슬 도달했어요.
어느덧 신부예물구성만 남아있던지라
이곳저곳 알아보게 되었는데 
생각보다 어렵더라고요.
사실 저는 이왕 살 거면 확실하게 
화려하면서도 영롱한 것으로 
구매하고 싶은 마음이 컸거든요.
마침내 마음에 드는 샵을 만나게 되어서
그곳에 다녀오게 되었어요.

 

 

제가 방문했던 곳은 일리아스주얼리인데요.
내부에 들어서니까 손님도 꽤 많고
예비부부와 커플 천지더라고요.
확실히 뭔가 예물의 성지인 곳이다 보니까
다들 이곳을 찾아오는 이유인 것 같아요.
저는 평일에 찾아갔음에도 불구하고 
사람이 참 많았거든요.
그만큼 신부예물구성도 다양해 보였어요.
단순히 예쁜 외관상의 이미지가 아니라 
시선을 끄는 묘한 심플함과 더불어 
고급스러움까지 겸비되어 있었거든요.

 

 

다양한 것들이 반겨주던데 
진열대에 공간이 모자랄 만큼 
그에 대한 종류도 여러 가지였어요.
이에 따라 선택지 또한 넓었답니다.
저는 예약하고 방문했다고  
직원분께 전달해드렸더니 
특별히 찾는 디자인부터 구체적으로
친절하게 묻기 시작했는데요.
하지만 전 딱히 찾는 디자인 같은 거는 
딱히 없기도 하고 정해놓은 것도 
마땅히 없었거든요.
단지 이왕 살 거면 화려하기도 하고 
조금 더 다양한 구성이었으면 좋겠다고 하니
제가 말한 것대로 다채롭게 꺼냈어요.

 

 

친절한 직원분께서 상담도 1:1로 진행하셨는데
주얼리에 대한 지식이 워낙 풍부한 전문가여서 
그런지 선택에 대한 도움이 많이 되더라고요.
과대하게 설명하거나 무작정 강요도 없이 
딱 필요한 부분만 안내하는 모습이
참 인상이 깊었는데요. 
직원분이 꺼내놓은 신부예물구성을 
찬찬히 살펴보니까 역시 뭔가 다르더라고요.
제가 이곳저곳 떠돌며 봐왔던 제품보다는 
더 고급스러워 보이기도 하고 
영롱한 분위기가 확 풍겼어요.
이어 설명을 들어보니까 이곳의 제품은 
엄격한 검수와 더불어 품질 검사를 
깐깐하게 다 거쳐 간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인지 뭔가 퀄리티가 장난 아니었어요.

 

 

하지만 이렇게나 다양한 신부예물구성에서
딱 하나를 선택하기란 진짜 어렵더라고요.
그만큼 다 이쁜 나머지 
저를 한참 고민하게 했거든요.
보는 것마다 다 눈에 띄고 고급스러우니까
좀처럼 마음의 갈피를 못 잡겠는 거예요.
구경하면 할수록 마음속 후보도 점차 그만큼
늘어갔는데 더 난감했던 것 같아요.
마음 같아서는 이곳에 있는 모든 것들을
전부 구매하고 싶어질 정도였으니 말이죠.
게다가 한번 사게 되면 오랫동안 쭉
착용할 수 있는 것이기 때문에 
더 신중할 필요가 있었는데요.
한참을 이리저리 살펴보며 착용해보며 
망설이고 있는데 제 고충을 알아보셨는지
직원분이 센스 있게 도와주셨어요.

 

 

친절한 도움 덕분에 저는 귀걸이와 목걸이
그리고 반지까지 들어가 있는 
신부예물구성을 드디어 골랐거든요.
찬찬히 살펴보고 착용도 해본 덕에 
제가 찾던 그런 스타일이기도 했고 
또 저에게도 아주 잘 맞는 것 같았어요.
무엇보다 착용 시 심플한 패션에도 
딱 포인트가 되는 것 같아 
잘 어울리는 느낌이 들었던 것 같았죠.

 

 

게다가 데일리로 착용했을 때도
전혀 과하지 않고 부담스럽지 않은
스타일이 완성되는 것 같아요.
이렇게 고객의 니즈까지 잘 파악해주니까
만족스럽지 않을 수가 없었답니다.
여러 각도에서 보아도 영롱하면서
딱 봐도 고급스러운 티가 나기 때문에 
잘 고른 것 같더라고요.

 

 

제일 걱정이 되었던 금액대도 
괜한 의심을 한 만큼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했는데요.
신부예물구성이면 보통 비싼 금액대를
떠올릴 수밖에 없을 것 같은데 
예상외로 저렴해서 깜짝 놀랐어요.
무엇보다 남편도 가격을 듣더니 
깜짝 놀라면서 안심하는 모습을 보이더라고요.
또한 궁금한 점이나 as가 필요하게 되면 
언제든지 요청해도 된다는 편리함도 있으니 
이곳에 잘 찾아온 것 같았어요.

 

 

무엇보다 제일 마음에 들었던 것은
전부 다 껴볼 수가 있게 하는 점이 
가장 인상 깊었거든요.
직원분도 원하는 것을 전부 껴볼 수가 있도록
상냥하게 늘 도와줘서 좋았어요.
사실 귀찮게 느껴질 만도 한데 
그런 태도 하나 없이 내내 말도 걸어주시고 
부담스럽지 않게 오히려 도와주시니까 
더 만족감이 상승했답니다.

 

 

여기는 제작을 위한 공방도 
함께 운영하고 있었는데요.
이런 점에서 확실히 뭔가 더
전문적으로 느껴지는 것 같았어요.
오히려 다른 신부예물구성보다는 
이곳의 제품이 더 신뢰도가 높았죠.
여기는 커스텀 제작도 가능하기 때문에
제가 원하는 문구로 각인해달라고 
전달도 해드렸답니다.
평소 제가 좋아했던 영어 단어였는데
이렇게 특별하게 각인을 함으로써
세상에 하나뿐이란 생각이 들었는데요.
하나부터 열까지 다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주니까 더 만족스럽게 느껴졌어요.
남편도 제가 선택한 제품을 보고
아주 잘 골랐다고 옆에서 칭찬하더라고요,
역시 심플하지만 고급스러운 디자인이라
남자의 눈에도 이쁘게 느껴지나 봐요. 

 

 

게다가 직접 제작한 것이라 그런지 
마감처리나 꼼꼼한 디테일 부분도 
퀄리티가 훌륭했어요.
마음 편하게 가격에 대한 걱정 없이 
디자인 자체만 생각할 수 있어서 
오히려 더 수월하게 고를 수가 있었는데요.

 

 

오랫동안 기대하고 준비했던 
신부예물구성을 이곳에서 계약하게 되어
한시름 놓게 되었어요.
흔하지 않지만 깔끔한 디자인에
봐도 봐도 질리지 않는 분위기라 
눈을 뗄 수조차 없을 정도네요.
이렇게 마음에 쏙 드는 것을
가성비까지 챙길 수가 있게 되어 
너무 행복했던 것 같아요.
또한 직원분께서도 끝까지 친절한 태도로
일관해주신 덕분에 무리 없이 
선택도 가능했던 것 같거든요.
디자인도 워낙 다양하고 합리적인 금액대라
여기로 방문하길 잘했단 생각밖에 안 드네요.
다음에도 올 수가 있는
기회가 생겼으면 좋겠어요.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일리아스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효성주얼리시티 일리아스

ilias.co.kr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