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웨딩링 고른 종로커플링매장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6. 27. 18:38

본문

남자친구와 5년째 만나는 날이라
특별하게 기념하고 싶었어요.
결혼 얘기가 나오는 김에
웨딩링을 미리 맞춰보기로 했는데요.
직접 보면서 고르는 게 나을 것 같아서
종로커플링매장에 방문했어요.

 

 

반지는 한 번 구매하고 나면
평생 착용하게 되다 보니까
나중에 후회할 일이 없도록
최대한 완벽하게 선택하고 싶었어요.
하지만 마음에 쏙 드는 종로커플링매장을
찾는 것은 쉽지 않았는데요.
가격대가 지나치게 높은 곳이거나
디자인이 다양하지 않은 곳이
꽤 많이 있어서 고민되더라고요.
그러던 중에 친한 친구가
일리아스주얼리를 알려줘서
바로 예약하게 되었는데요.
생각했던 것 이상으로 많은 매물에
푹 빠질 수밖에 없었어요.
저희의 취향을 완벽하게 저격한
반지도 만나보게 되었죠.

 

 

샵에 방문해서 보기 전에
어떤 제품이 있는지 살폈는데요.
사진으로만 봐도 굉장히 고급스럽고
세련됐다는 것을 알 수 있었어요.
그동안 알아봤던 다른 샵과 비교했을 때
차원이 다를 정도였는데요.
교통편이 편리하기까지 하니까
예약하길 잘했다 싶었어요.
게다가 가격대까지 합리적이라서
부담감을 줄일 수 있었죠.
결혼을 준비하는 분들 사이에서
유명한 종로커플링매장이던데
그만한 이유가 있었네요.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부터
마음에 쏙 들었는데요.
진열 매대 안에 배치되어 있는
쥬얼리를 돋보이게 만들어 주더라고요.
어떤 물건을 구입하든지
인테리어가 중요하구나 싶었어요.
단순히 내부를 꾸며주는 것뿐만 아니라
물건의 분위기까지 달라 보였죠.
한눈에 봐도 관리가 굉장히
잘 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어요.
한가득 진열되어 있는 매물에 대해
더욱 믿음이 가기도 했답니다.

 

 

이미 유명세가 있는 곳이라 그런지
저희뿐만 아니라 많은 예비부부와 커플이
상담을 받고 있었어요.
다들 진지하게 구경하는 모습을 보니까
다른 종로커플링매장과 다르다는 것을
충분히 실감할 수 있었어요.
전부 각자에게 제일 어울리는
디자인을 잘 찾은 것으로 보였는데요.
저희도 곧 찰떡처럼 잘 맞는
반지를 고를 것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점점 두근거리기 시작했어요.

 

 

어떤 디자인이 있는지 전체적으로 보고
자세한 상담을 시작했는데요.
일대일로 꼼꼼하게 진행해 주셨어요.
여러 손님을 한 명이 케어하는 것이 아니라
전문가 한 분이 고객 한 명씩
집중해 주셔서 좋았어요.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었죠.
다른 분들도 같은 직원분에게
상담을 받는 형식이었다면
눈치가 보였을 텐데요.
이곳은 저희만 바라보고 케어해 주셔서
더욱 편하게 여쭤볼 수 있었어요.
주얼리에 집중하기에도 좋았죠.

 

 

종로커플링매장에 방문하기 전에
미리 봐 두었던 디자인과
저희의 취향을 말씀드렸는데요.
말로 설명하자니 어려웠지만
찰떡처럼 알아들어 주셨어요.
딱 맞는 스타일을 보여 주셨죠.
보자마자 우와 소리가 절로 나오는
제품을 척척 보여 주시니까
푹 빠질 수밖에 없었어요.
그동안 다른 곳에서 봤던 액세서리와
차원이 다를 정도였어요.

 

 

게다가 전부 개성이 살아 있으면서
고급스러움이 빠지지 않았는데요.
마음에 들지 않는 것이 하나도
없을 정도로 예뻤어요.
직원분이 따로 꺼내 주신 링 외에도
좋아 보이는 것이 많아서
고르는 데 꽤 애먹었어요.
어떤 곳은 한두 개 이상 껴 보면
은근히 눈치를 주는 경우가 있는데
이곳은 그러지 않아서 좋았네요.
혹하는 금액대라고 하더라도
서비스가 만족스럽지 않으면
구입하고 싶은 마음이 사라지는데
이곳은 그러지 않았답니다.

 

 

저희가 방문한 종로커플링매장은
더 껴볼 수 있도록 도와주셨어요.
눈치를 주지 않고 편하게
착용해 보게 해 주시는 덕분에
기분 좋게 선택할 수 있었죠.
수십 년 착용해도 질리지 않을 정도로
완벽한 반지를 찾기 위해서
하나씩 착용하며 꼼꼼히 살폈어요.
기왕이면 저희 두 명 모두에게
잘 맞았으면 좋겠다 싶어서
사소한 부분도 놓치지 않았답니다.

 

 

다이아몬드의 크기는 물론이고
요즘 유행하는 디자인에 대해
설명을 꼼꼼하게 해 주셨는데요.
손의 피부색과 손가락 모양 등을
살펴보시고 어울릴법한 제품을
권해 주기도 하셨어요.
전문적인 지식을 바탕으로
섬세하게 살펴 주시니까
어떤 것을 골라야 후회하지 않을지
감을 잡을 수 있었네요.

 

 

로즈, 화이트 옐로 등
금의 색이 다양한 데다가
다이아몬드의 크기에 따라서
분위기가 크게 달라졌는데요.
전부 새롭게 느껴졌어요.
어떤 색이 잘 어울리는지,
어느 정도의 사이즈가 적당한지 등
디테일한 부분까지 신경 쓰니까
고르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좋은 종로커플링매장에 잘 방문한 덕분에
괜찮은 것을 잘 고를 수 있었네요.

 

 

어떤 제품을 착용하느냐에 따라서
손가락이 가늘어 보이고
환해 보이기도 했는데요.
완전 마음에 쏙 들었어요.
금액대가 부담스럽지 않은 덕분에
가드링도 함께 살펴봤어요.
흔하지 않은 스타일로 맞추고 싶을 때
가드링을 함께 맞추면 좋을 것 같아요.
어떤 것을 골라도 개성 있고 고급스러우니까
만족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해요.
꼼꼼하게 고르고 나니까
아름다워서 눈을 뗄 수 없었어요.

 

 

저하고 남자친구가 선택한 조합을 보니
너무 세련되고 고급스러워서
감탄이 절로 나왔는데요.
적당히 화려하면서 유니크한 느낌이라
보면 볼수록 푹 빠질 수밖에 없었죠.
종로커플링매장에서 찾는 반지가
이 정도로 만족스러울 줄은 몰랐는데요.
특별한 스타일이 잔뜩 있는 곳에
잘 방문한 덕분에 기념일과 결혼 준비가
수월하게 진행된 것 같아요.
화려한 느낌부터 심플한 디자인까지
없는 것이 없을 정도이니
특별한 쥬얼리를 찾는 분들은
방문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어떤 취향이든 원하는 것을
잘 찾을 수 있을 거랍니다.
패션 아이템이 필요해질 때
다시 방문할 생각이에요.

 

 

 

[진행] 2023년 일리아스 이벤트 공지! :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주말 예약 가능 시간 ✔🕑 10 : 00  /  7팀🕑 12 : 00  /  7팀* 첫 타임 2만원 추가 할인 혜택 적용 *🕑  13 : 30  /  7팀🕑 15 : 00  /  7팀🕑 16 : 30  /  7팀🕑 18 : 00  /  7팀🕑 19 : 00  /  7팀

ilias.co.kr

그리고 일리아스에서 이벤트를

여러가지 하고 있었어요.

다양한 할인 이벤트였는데

이것저것 저희도 많이 받게 되어서

추천드리고자 링크로 소개해드려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