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품격이 다른 결혼예물세트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8. 31. 11:19

본문

혼수 준비로 눈코 뜰새 없는 요즘!
틈틈히 결혼예물세트 장만을 위해
괜찮은 곳을 알아보고 다녔는데요.
구경이나 해볼까 하구 들어갔다가
마음에 드는 예물 계약하구 왔어요.

효성주얼리시티에 위치한 일리아스!
이번에 예랑이와 함께 들른 곳 이예요.
건물 규모도 크구 입점한 주얼리샵도
많아서 하루종일 돌아도 될 것 같아요.

저희가 예약한 샵은 지하 2층 인데요.
전화랑 홈페이지 예약 둘 다 가능해요.
종로역과 가까워서 지하철도 괜찮구
차는 건물 내 주차장에 두시면 돼요.

여기 오기 전에 청담 예물샵 들러서 
상담받고 왔는데 디자인이 예쁜 건
비용이 부담되서 안되겠더라구요. 
그에 비해 종로는 합리적인 가격에
예물 품격도 높아서 만족스러웠어요.

특히 효성주얼리시티 상가에 있는
예물샵은 상상 그 이상 이었어요.
심플한 커플반지 부터 블링블링한
예물 제대로 시선 강탈 당했어요.

가장 특별한 날에 세상 하나 뿐인
결혼예물세트 맞추고 싶어서 일부러
방문했는데 잘 왔구나 싶더라구요.
취향에 맞는 예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작할 수 있어서 매력적 이었어요.

손가락 굵기와 피부 색상에 따라서
어울리는 반지가 다르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최대한 얇고 슬림해 보이는
결혼예물세트 골라봤는데 딱 이예요.

마음에 드는게 워낙 많아서 여러 개
착용 했는데 귀찮은 내색 하지 않구
상냥하게 응대 해주셔서 감사했어요.
선호도 높은 다이아반지도 종류가
다양해서 고르는 재미가 쏠쏠 했어요.

직원분도 친절하게 상담 해주시고
저희한테 어울리는 예물이 무엇인지
꼼꼼히 체크하며 골라주시더라구요.
예물을 정성스럽게 살피는 눈빛에서
전문가의 남다른 품격이 느껴졌어요.

혼수하면 예물을 빼놓을 수 없잖아요.
맘에 드는 반지세트를 비용 부담없이
볼 수 있다는 점이 큰 메리트 인데요.
홈페이지에서 봤던 것 보다 실물이
더욱 예뻤던 고품격 예물 이었어요.

결혼예물세트 맞출 때 화려한 느낌
선호하는 분들도 분명 계실 텐데요.
저는 심플 하면서 고급스런 반지를
껴보고 싶어서 이걸로 결정했어요.
다행히 피부색과도 잘 어울리네요.

고민끝에 최종 결정한 반지 예요.
당일 계약한 덕분에 할인 혜택까지
야무지게 챙겨서 제작 했답니다.
현대보석감정원에서 직접 발행한
감정인증서도 함께 챙겨주셨어요.

예쁜 보석이 가득한 해당 매장은
400개가 넘는 디자인을 보유하고
자체 공방도 운영 중이라고 해요.
전속 디자이너가 상주하고 있어서
최신 트랜드와 선호도를 반영하여
제작이 이루어진다고 하더라구요. 

합리적인 가격에 럭셔리한 예물도
맞추고 혼수 비용까지 아끼게 됐네요.
현재 네이버 예약 후기와 블로그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중 이라고 해요.
여러가지 혜택 받으면서 퀄리티 높은
결혼예물세트 제작 해보시기 바래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