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종로결혼커플링 예물 준비 간단하게 해결하기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9. 2. 16:12

본문

종로결혼커플링 예물 준비 간단하게 해결하기

그렇지 않아도 준비할 것 많은
결혼에서 예물 걱정만 덜어도
얼마나 편할까요?

그래서 최대한 간소화하자고
약속했었지만 그래도 결혼반지는
해야 할 것 같아 종로결혼커플링
다녀왔어요.

예물의 거리 종로에서도 유명한
효성주얼리시티로 다녀왔는데요.

저희가 방문했던 매장은 지하2층
24호에 위치한 곳으로 다른 곳과
비교했을 때 손님이 더 많았어요.

무엇보다 스스로 까다로운 편이라
생각하는 제 취향에도 딱 맞춘
다양한 디자인의 반지들을 골고루
만나볼 수 있어 너무 좋았네요.

그 날 찍어온 사진들로 현장감을
느껴보세요.

종로결혼커플링 보러 가기 전엔
저는 스스로 주얼리에 별다른
관심이 없다고 생각했었거든요.

그런데 막상 가서 쭉 둘러보니까
마음에 드는 반지가 너무 많았고
그래서 당황스러웠네요.

특히 결혼반지라는 건 평생 동안
변치 않는 사랑을 의미하는 거라
이왕이면 더 정성 들여 고르고
싶었다고 할까요?

예비 신랑도 처음엔 심드렁하다
나중엔 더 열심히 고르더라고요.

웨딩링은 아무래도 다이아몬드죠?

효성주얼리시티는 예물의 중심지
답게 트렌디한 디자인의 다이아
반지가 정말 많더라고요.

처음 가면 직원분이 크게 5가지
디자인의 반지 중에서 원하는
스타일을 고르라고 하시거든요.

반지 구입해서 집에만 모셔두기
보다는 저희 둘 다 실용적인
스타일을 선호하다 보니 심플하고
매일 껴도 질리지 않는 디자인을
위주로 보게 되었어요.

사진 속 반지도 굉장히 예쁘죠?

종로결혼커플링에서 정말 다양한
종류의 다이아몬드 세팅링을 
만나볼 수 있었답니다. 

작은 반지 안에 어찌나 다채로운
스타일로 디자인했는지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정말 재미있었어요.

평소에 끼고 다닐 결혼반지는
아무래도 다이아몬드 사이즈가
큰 것 보다는 작은 게 좋겠죠?

일상 생활 속에서 번거롭지 않은
디자인을 선택하는 게 좋은데요.

저희가 고민하는 부분들을 따로
말씀 드리니 적합한 제품으로
바로 추천해 주셔서 좋았어요.

두 가지 디자인 중에서 고르기가
어려울 때엔 두 가지를 한꺼번에
끼우고 비교하면 차이점이 바로
보이더라고요.

특히 저희의 경우엔 손 피부 톤과
반지 색감의 조화도를 많이 따져
보고 선택했어요.

사진이 조금 흔들렸는데 다이아
목걸이와 반지, 귀걸이 세트도
예물로 인기가 많다고 해요.

3가지 아이템 세트이지만 실제로
가격대는 생각 보다 합리적이라
놀랐답니다. 

가성비 따진다면 종로결혼커플링
매장 추천 드리고 싶어요.

주얼리에 관심 많은 분들이라면
다이아 특유의 반짝거림을 잘
아실 거라 생각하는데요.

다이아몬드 반지도 예쁘지만
귀걸이도 정말 눈길을 끌었어요.

솔직히 정말 갖고 싶었던 디자인
귀걸이 중의 하나예요.

굉장히 유니크한 디자인 목걸이도
구비되어 있었는데요.

그 중에 반지 두 개를 펜던트로
만든 디자인도 인상적이었어요.

그 밖에 다양한 디자인의 목걸이도
완전 많이 진열되어 있었답니다. 

저희를 엄청나게 고민하게 만들던
심플한 디자인의 종로결혼커플링
보여드릴게요.

깔끔해서 좋지만 너무 심플해서
오래 착용하면 질릴 것 같아서
최종 선택에서 탈락했던 제품!

그리고 저희의 선택을 받게 된
결혼반지입니다.

1시간 조금 넘게 골랐는데 정말
엄청난 에너지를 소모했었어요.

하지만 결과적으로 저희 둘 다
마음에 쏙 드는 디자인으로 골라
후회 없었어요!

참, 케이스도 원목 소재로 정말
고급스럽고 예뻐서 더 좋았어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