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캐럿다이아반지 디자인부터 가격까지 마음에 드는 곳!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9. 6. 15:50

본문

결혼을 준비하는 것도 너무 힘들더라고요.

스드메나 집도 준비해야 하고,.
허니문도 준비해야 하니깐요.

거기다 예물 예단 준비도 얼마나 신경써야 하는지
정신이 다 없었죠.

준비해야 할 것도 많기 때문에
자연스레 돈이 많이 들어갈 수 밖에 없더라고요.

그래서 예산을 제대로 계획해서 필요로 하는 것을
구입하는 수밖에 없었어요.

예물로 다이아반지를 하나 구입하고 싶었는데요.

아무리 저렴한거라고 해도 가격대가 좀 있잖아요.

그래서 1캐럿다이아반지가격을 알아보기 위해
이곳저곳 동분서주를 했죠.

여러곳을 돌아다니며 심지어는 며칠 잡고
예물투어도 열심히 했는데요.

예물을 구입하는게 참 쉽지 않더라고요.

1캐럿다이아반지가격이 마음에 든다 하면
디자인이 너무 별로고요.

반대로 디자인이 너무 예쁘다 싶으면 가격대가
문제이기도 했어요.

그래도 제 마음에 드는 것을 선보이는 곳이
있기는 하더라고요.

바로 종로4가에 있던 일리아스 주얼리였죠.

효성주얼리시티 지하 2층에 있는 이곳은
다양한 디자인과 더불어 합리적인 비용으로
예물을 맞출 수 있도록 해줬답니다

효성주얼리시티는 한 건물 안에 다양한 예물샵이
준비되어 있는 곳이에요.

작은 주얼리샵부터 해서 대형 예물샵까지
모두 즐비하게 준비되어 있었죠.

일리아스 주얼리는 전문적인 브랜드가 
준비되어 있는 지하 2층에 있는 곳이었어요.

합리적인 비용과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이는 곳이라
다양한 제품들을 얼마든지 맞출 수 있었답니다.

이곳은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는데요.

예약을 하면 직원분들이 제가 원하는 것들을
준비해두고 기다리고 계시죠.

친절한 상담과 더불어 내가 원하는 디자인을 가진
제품들을 하나하나 준비해두는데요.

상담을 잡을 때 제가 생각한 1캐럿다이아반지가격대도 
한 번 물어보시더라고요.

알고보니 가격대에 맞는 것들도 준비할거라
그런 것이었어요.

정말 낮은 예산을 잡았는데 
디자인이 예쁜 제품들을 많이 추천해주시더라고요.

심플한 것부터 독특하고 유니크한 것까지.

그리고 우아한 제품도 모두 보여주셨답니다.

거기다 여기서 선보이는 제품들은 
감정서도 직접 써줄 수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더욱 믿고 제품을 맞출 수 있었어요.

아무래도 모두 오리지널만 선보이고 있으니까
감정서도 발급이 가능했죠.

하나하나 착용도 가능했거든요.

제가 원하는 디자인을 가진 제품들을 
한번씩 착용해봤답니다.

맘에 드는 것들이 많이 있었기에
하나만 고르기가 쉽지 않더라고요.

1캐럿다이아반지 커플링도 마련되어 있었고.

이참에 커플링을 1캐럿 다이아로 맞추기로
이야기를 했어요.

원래 다이아는 예물반지로만 맞추려고 했는데
가격대가 괜찮아서 커플링으로도 맞추기로 했죠.

예랑이 스타일도 잘 맞는 것을 찾아야했으므로
시간이 조금 걸렸는데요.

그래도 하나하나 상담도 잘 해주시고
추천도 많이 해주셔서 만족스럽게 제품을
맞출 수 있었답니다.

가격대도 합리적으로 책정되어 있는데
다양한 할인제도를 통해 부담없는 비용으로
제품을 맞출 수 있었어요.

제가 쓸 수 있는 할인제도를 알아보고 
이를 적용했는데요.

저는 블로그 리뷰를 쓰고 할인을 받기로 했어요~

이렇게 꼼꼼히 알아본 끝에 마음에 드는
1캐럿다이아반지를 맞추게 되었네요. 

가격대도 괜찮고 디자인도 너무 예뻐서
만족감이 많이 들기도 했어요.

마음에 드는 것을 찾을 수 있어서 다행이었어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