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이아반지추천 가격 디자인 모두 만족한 곳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9. 7. 13:11

본문

다이아반지추천 가격 디자인 모두 만족한 곳

남자친구와 오랜 기간 동안 사귀면서 드디어
그 결실을 맺게 되었어요..! 결혼약속과 결혼준비까지
하는 데 까지 4년이라는 기간이 걸리게 되었네요.
지금 시기에 결혼준비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모두 공감하시겠지만
코로나 덕분에 결혼준비가 순탄하지만은 않았어요.

신혼여행도 해외는 과감하게 포기하고 미래를 기약하기로 한거 있죠..
대신 아쉬워하는 저를 위해 예랑이가 생전 가져본 적 없었던
다이아반지를 해주겠다고 했답니다.

생전 처음 다이아가 박힌 반지를 선물받는다고 생각하니
하나부터 열까지 제 마음에 쏙 들고 좋은 제품으로
하고싶다는 욕심이 생기더라구요.
주위에 결혼한 지인이나 친구, 반지에 대해 잘 아는
친구들에게 물어 다이아반지추천을 얼마나 받았는지 몰라요.

그중에서도 결혼한 친구에게 예비부부라면 종로에 있는
효성주얼리시티 투어가 필수라는 말을 듣고
냉큼 시간을 비웠답니다. 예랑과 시간을 맞춰
효성주얼리시티 내 유명 매장들은 예약까지 했어요.

직접 종로에 찾아가 방문해보니까 건물 이름대로
정말 많은 예물샵들이 위치해있었는데요!
한 건물 안에 다양한 매장이 있다보니 동선도 줄이고
다양한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겠다 싶더라구요.

먼저 예약한 두군데 매장에서 다이아반지추천 상담을 받아봤는데
확 끌리는 제품이 없었고 마음에 들면 비용적인 측면에서
아쉬움이 남았어요. 그 후 지하 2층으로 내려가
예약했던 일리아스주얼리에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효성주얼리시티 내 가장 규모가 큰 매장으로 전시장도 많아
확실히 구경해볼 수 있는 제품이 많아서 좋았어요.
상담사분께 원하는 느낌의 반지를 설명하니
척척 알아서 다이아반지추천을 해주시더라구요.

저희같은 경우는 3부 다이아나 5부다이아로 생각하고 있었는데
예상 견적을 받아봤을 때 비용적인 측면에서도 나쁘지 않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이전에 다이아반지추천을 받아보면서 확 끌리는 디자인이 없었는데
일리아스에서만 생산되는 디자인 특허 반지를 보고있자니
독특하고 마음에 들었어요.

추천받았던 제품 중 10년이 지나서도 촌스럽지 않을 디자인을 생각하니
최종적으로 한 제품이 남더라구요. 다이아에 대해
전혀 모르던 저희였지만 상담사분께서 정말 친절하셔서
하나하나 알기 쉽게 설명도 해주셨답니다.

합리적인 가격대에 반지를 낼 수 있는 이유는
일리아스 전용 공방에서 제품을 만들어 중간마진이 없기 때문이라고
설명해주셨어요. 맞춤 서비스로 완성된 반지가 나오기까지
검수를 철저하게 하기 때문에 품질에 대한 걱정도
할 필요 없겠더라구요.

최종적으로 원하는 디자인의 반지를 만날 수 있어서
정말 행복했던 시간이었어요!! 아직 반지가 완성되기까지
시간이 좀 남았지만 얼른 직접 받아서 껴보고싶어요!
다이아반지추천 받아보고 싶다면 일리아스주얼리
적극 추천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