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결혼반지 일리아스주얼리에서 맞춘 후기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9. 8. 14:15

본문

결혼반지 일리아스주얼리에서 맞춘 후기

저의 경우 어렸을 때부터 결혼에 대한 로망이
있는 편은 아니었어요. 그런데 막상 결혼을 앞두고 있자니
없었던 로망이 조금씩 생기는 것 같더라구요 ㅎㅎ

오래 사귄 남자친구와 상견례도 마치고 본격적으로
결혼준비를 하고있자니 욕심이 생기는 부분이 생겼어요..ㅠ

저같은 경우에는 결혼반지를 퀄리티 있는 제품으로
맞추고 싶었는데요! 결혼식이나 웨딩드레스의 경우
한번으로 끝나는 이벤트지만 결혼반지는 평생동안
부부끼리의 증거(?) 로 남는 것 같아서였어요.

그래서 그런가 인터넷에서 여러가지 정보를 찾아도 보고
주변 친구들과 지인에게 조언을 받기도 하면서 
엄청 적극적으로 알아보게 되었죠.

명품 브랜드의 경우도 알아보았는데 브랜드 제품은
가격대가 비싸기도 하고 디자인적인 측면도 변경할 수 있는
부분이 한정적이라 그냥 일반적인 예물샵에서
맞추는 게 낫다는 판단이 들었어요.

먼저 결혼한 친구의 말로는 신혼부부라면 종로에 위치한
효성주얼리시티 투어를 해보는 것이 필수하고 하더라구요.
종로에 귀금속상가도 많고 독특한 디자인도 많다는 조언을 듣고
바로 남자친구와 시간을 내서 방문해봤어요.

인터넷으로 먼저 정보를 검색해서 유명한 샵들의 경우
미리 예약을 하고 갔는데요. 이렇게 방문했던 샵들 중
제 눈길을 끌었던 곳은 일리아스주얼리라는 샵이었어요.
이곳은 효성주얼리시티 지하 2층에 위치해 있는데요.

효성주얼리시티 내에서 가장 규모가 크기도 하고,
타샵과 비교해 전시장이 더 많아 많은 결혼반지를
구경해보는 것도 가능했어요!

상담사분께 원하는 디자인과 가격대를 설명하니 알아서 척척
제품을 추천해주셨는데요! 제 피부톤과 남자친구의 피부톤,
손쓰는 습관까지 고려해 추천해주시고 다이아에 대해
몰랐던 정보들까지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편안하게 상담받아볼 수 있었어요!

제가 마음에 들었던 제품은 일리아스에서만 생산되는
디자인 특허를 받은 제품이었어요! 확실히
획일적인 디자인이 아닌 결혼반지라는 이야기를 들으니
저희도 저희만의 반지를 맞추고 싶더라구요.

일리아스에서는 직접 전용 공방을 운영해 제품을 생산하기 때문에
중간 마진을 없애 합리적인 가격에 결혼반지를 맞출 수 있었어요!
세공과정과 검수과정까지 책임지고 운영되고 있는 것을 확인하니
제품 퀄리티에 대한 부분도 안심할 수 있겠더라구요.
무엇보다 디자인과 비용적인 측면에서 정말 맘에 들었기에
당일날 바로 계약까지 완료하게 되었답니다.

상담과정동안 정말 많은 반지들을 직접 손에 껴보느라
시간가는 줄 몰랐는데 정신차리고 보니 한시간 반이 훌쩍 넘게
상담을 받고 있었더라구요. 정말 많은 디자인의 반지가 있어
한 반지를 고르는 것이 쉽지만은 않았지만 노련한
상담사분 덕분에 저희에게 딱 맞는 반지를 선택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