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진짜 이쁜 결혼예물추천!! 일리아스주얼리 가본 후기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9. 10. 11:45

본문

진짜 이쁜 결혼예물추천!! 일리아스주얼리 가본 후기

더운 여름날에~ 결혼 준비하느라 바쁘고
코로나시국에 결혼식장 알아보려니 
머리가 두배로 아프고 있지만 ㅋㅋ!
그래두 결혼예물추천은 또 빠질 수가 
없으니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저에게 가장 잘 맞았던 일리아스주얼리~

평소에는 주얼리 별로 관심이 없어서
그냥저냥 손에 낀거없이 지내다가
지금 상대방 만나서 정말 행복한 하루하루~

올해 가을이나 말에 코로나좀 잠잠해지면
식 올릴려고 우선 결혼예물부터 준비하고
있는데 어찌나 이쁜것들이 많은지 ㅠㅠ

세삼 퀄리티가 섬세한것에 놀라고
두번째는 예약하고 갔는데 저만 1:1로
상담 도와주셔서 친절함에 또 놀랐답니다 ㅠ

예물보러 온거라고 하니까 반지말고도
목걸이나 귀걸이도 보여주셨는데
벌써 식에 오를날을 기대해보면 
행복한 웃음이 지어지내요 ㅎㅎ

퀄리티 세삼 이뻐서 계속 보니까
직원분께서 직접 전문디자이너가
제작주문하는 매장이기 때문에
퀄리티는 다른 곳들보다 보장할 수 있다
말씀해주시더라고요.

이건 진짜 제가 구매자로써 봐도
너무 이쁘고 디자인 종류들도
다른 곳들보다 훨씬 많아서 고르기
수월했어요.

여기가 단독매장이다보니까 
매장규모도 크고 그만큼 고를때
편히 고를 수 있고 다이아부터
심플한 레이어드반지들까지 
결혼예물추천 해주실때 취향도 잘
파악해주셔서 그런가 되게 빠르게
진행했던 것 같아요!

색상들도 기존에 나와있는걸로만
할 수 있냐고 물으니까 색상이나
디자인, 사이즈까지 전부 
주문제작 가능하니 원하는 디자인있으면
말씀해주시면 된다구 하더라고요 ㅎㅎ
완전 친절 그자체!!

요즘 더워서 나가기도 힘들고
코로나라 더 조심해야 하는데
이렇게 좋은 매장 한번에 알고
예약하고 갔었어서 기다리지도 않고
위생관리 철저하게 잘 상담받고
와서 다행다행.

무엇보다 만족할 수 있는 
디자인의 결혼예물추천 해주셔서
달리 투어할 필요없이 예약까지 하고
오는 길입니당~

레이어드링도 기대했던 것보다 
너무 잘 나와서 예물선택하는데
가격도 괜찮고 손에 끼니까 훨씬
이뻐서 딱 정하고 오는 길에
데이트도 하고 와서 정말 기쁘네요 ㅎㅎ

다른 곳들은 디자인 비슷한데
가격도 천차만별이고 딱히 마음에
드는 곳도 없어서 인터넷으로 알아볼때나
직접 가보고 결정하고 싶지만 요즘처럼
코로나시국이라 잘 가지도 못해서 
효성주얼리시티에서 인기있다는 
일리아스주얼리 매장으로 예약을
한거였는데 정말 잘한 선택인듯!!

혹시 저희처럼 결혼예물추천 매장 알아보고
계시거나 가성비로 좋은 퀄리티주얼리 매장
알아보고 계시면 일리아스주얼리 추천드릴게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