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효성주얼리시티 지하2층 일리아스주얼리 추천해요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9. 1. 15:58

본문

효성주얼리시티 지하2층 일리아스주얼리 추천해요

결혼준비를 하면서 저희 커플은 예단이나 예물과는
거리가 멀 줄 알았는데 결국 남들하는거 거진 다 하게된 것 같아요 ㅎㅎ
서로 얘기했던 부분이 그래도 특이한 경우가 아니면 결혼은
인생에서 한 번 하는 만큼 모든것에 최선을 다해보기로 결정했죠.

예단과 예물을 결정하기까지 생각보다 오랜 시간이 걸렸지만
정말 잘 결정한것 같아 후회는 하지 않는답니다.
저의 경우에는 종로에 위치한 효성주얼리시티에서 맞췄는데요!

이전에 청담이나 다른 샵들을 여럿 방문해봤지만 생각했던 예산과
시간 등을 모두 고려했을 때 확 꽂히는 제품이 없어
계속해서 다른 곳을 방문해보는 중이었거든요.
이번에는 주변에 먼저 결혼한 부부의 효성주얼리시티에 방문해보라는
추천을 받아 방문했던 것이었는데 딱!! 당일에 계약까지 완료하게 되었네요.

아마 이번에 맞춘 반지가 남자친구의 프로포즈용 반지가 될 것 같다는
느낌을 받아요 ㅋㅋㅋ아직 제대로된 프로포즈를 받지 못했거든요.
저는 이전에 종로에 귀금속상가 거리가 있다는 사실도 몰랐었는데요.
그중에 효성주얼리시티에는 정말 많은 예물샵이 위치해 있었어요!

지인에게 추천을 받아본 후에 인터넷으로 검색을 해보았을 때도
정말 많은 후기글로 인해 드디어 계약을 할 수 있겠다 싶었거든요.
저는 그중에서 지하 2층에 위치한 일리아스주얼리라는 곳에서 맞췄어요.

효성주얼리시티 안에 다른 샵에서 먼저 상담을 받아보기도 했는데
다음에 올게요라고 한 뒤 방문한 곳이 일리아스였어요.
일단 처음 방문했을 당시 타 샵보다 진열장이 많고 구경해볼 수 있는
제품의 가짓수가 확연히 많은 게 느껴졌어요.

상담사분께서도 정말 친절하시고 다이아에 대한 자세한 설명부터 등급까지
이해가 가능하도록 설명해주시더라구요. 저는 평소에 너무 화려한
디자인을 선호하지 않았기에 심플하면서 화려함이 느껴지는..제품 없냐는
저의 난해한 설명에도 알아서 척척 추천을 해주시는 게
지금 생각해보면 정말 베테랑이신 것 같다고 생각했네요..

일리아스에서는 직접 운영하는 공방이 있어 중간마진을 없애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받아 볼 수 있는 시스템이었어요.
덕분에 예상했던 예산 안에 마음에 드는 예물을 맞출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다향히 추천해주신 제품들 중에 저의 마음에 쏙 든 제품을 발견했고
저는 반지에 예산을 몰빵해 5부 다이아에 목걸이와 귀걸이는
큐빅으로 제작을 진행했답니다. 

제작과 검수 과정까지 많은 과정을 거쳐 꼼꼼하게 검수되어
최종적으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니 품질걱정도 하지 않아도 되겠어요!
여러분들도 결혼준비, 예물 예단 등으로 여러 정보를 알아보고 있다면
효성주얼리시티에 방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저처럼 일리아스주얼리에 방문해보시면 안심하고 득템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