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웨딩예물투어 가다가 일리아스주얼리 방문했어요!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8. 25. 17:01

본문

결혼식을 준비하면서 의외로 신경써야 하는 것들이
따로 있구나 라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그 중 하나가 바로 웨딩예물이었는데요.

반지 하나를 고르더라도 제대로 골라야 하는구나
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미 여러 곳을 돌아다녀봤지만 
마음에 드는 것들을 고르지 못했기에
하루 시간을 잡고 종로쪽에 웨딩예물투어를 
나가기로 결심하게 되었어요.

잘 몰랐는데 종로지역에도 예물샵이 
많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특히 종로4가에 가면 효성주얼리시티라는
큰 건물이 하나 있는데요.

거기에 가면 다양한 예물샵들을 볼 수 있었어요.

작은 샵은 물론이고 커다란 업체도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었죠.

한마디로 웨딩예물투어하기 딱 좋은 곳이라는 
생각이 절로 들곤 했었답니다.

여러 곳을 돌아다니다가 지하2층에 있는
매장들도 가보게 되었어요.

지하2층은 다른 곳과 다르게 
좀 더 규모있고 전문적으로 하는 곳들이 
준비되어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렇게 이곳저곳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일리아스주얼리.

지하2층에 커다란 규모를 가진 샵이 
눈에 띄었는데 그곳이 일리아스주얼리였어요.

그때는 잘 모른 상태에서 방문한건데
알고보니 이곳은 이미 예물샵으로
매우 유명하다고 하네요.

그렇게 웨딩예물투어를 하다가 이곳에
한 번 가보게 되었죠.

규모가 큰 만큼 다양한 제품들도
여럿 마련되어 있었어요.

커플링부터 목걸이, 귀걸이, 예물반지,
그리고 세트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지요.

거기다 디자인도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었어요.

심플한 것부터 해서 화려한 것까지 있었고요.

우아한 것들도 여럿 준비되어 있었답니다.

그리고 유니크한 것들도 있더라고요.

다이아반지도 볼 예정이라서 한 번 구경을
해보기로 했답니다.

다이아반지도 요즘은 심플하고 감각적으로
준비되어 나오더라고요.

거기다 알도 굵고 반짝반짝 빛나고요.

무엇보다도 이곳에서는 오리지널 다이아만
사용한다고 해요.

간혹 어떤 곳들은 가품을 취급하기도 하죠?

하지만 이곳은 오리지널만 취급한다고 해요.

그래서 믿고 제품을 맞출 수 있다고 하네요.

저희는 예물도 볼 거지만 커플링도 봐야 해서
이것저것 많이 보았답니다.

원래 이곳은 예약을 해야 하거든요.

그래서 예약없이 가는 저희도 상담정도는 아니더라도
구경은 할 수 있을까 궁금했는데요.

여기서 구경은 물론이고 착용도 해봤어요.

감각적이면서도 예쁜 제품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거기다 제 마음에 드는 것들도 여럿 있었죠.

그래서 고르는 폭이 참 넓었던 것 같아요

착용해보니까 편리하고 잘 어울려서 
만족감이 높아졌답니다.

제 사이즈에 맞는 제품들이 많이 있어서 
한 번 놀랐고요.

제품들이 저에게 잘 맞아서 한번 더 놀랐죠.

목걸이나 다른 제품들도 디자인부터 
색상까지 너무 잘 어울려서 마음에 쏙 들었어요.

여기는 제가 원하는 디자인 외에도 
직원분들이 저에게 잘 어울리는 색상도
여럿 추천해주시더라고요.

그래서 웨딩예물투어를 한 곳 중에서도
가장 편하게 예물을 살펴볼 수 있었어요.

결국 저는 여러 곳을 돌아다닌 끝에
일리아스주얼리에서 마음에 드는 것을
고르게 되었답니다.

저는 예물세트를 맞췄기 때문에 
제작하는데 시간이 좀 걸린다고 하는데요.

그래도 조금 일찍 맞추게 되어서 
여유를 두고 기다릴 수 있었어요.

일리아스주얼리는 여러 이벤트도 진행하거든요.

사진에 있는 이벤트 항목들을 체크해보시고
나에게 맞는 이벤트를 이용해서 제품을
맞추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나름 합리적인 비용으로 맞출 수 있으니깐요.

마음에 드는 제품을 이렇게 편하게 맞출 수 있어
너무나 만족스러웠답니다.

웨딩예물투어를 갔다가 만났던 일리아스주얼리.

너무 만족스러운 곳이었어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