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캐럿다이아반지가격 저렴한 곳 찾았어요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8. 23. 11:56

본문

결혼은 일생에 한 번뿐이니까 내가 원하는대로
하고싶은 마음이 들잖아요~

저도 결혼을 준비하면서 내가 하고싶은 것들을
펼치면서 준비했었어요.

하지만 타협해야 하는 것들이 많더라고요.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금전이 많이 나가는 
경우도 있고요.

준비해야 하는 것들도 너무 많았기 때문이죠.

예물만해도 내가 원하는 것을 고르기가
사실상 쉽지 않았어요.

예물로 다이아반지를 하나 맞추기로 했는데
제가 생각한 금액대로는 어림도 없더라고요.

그래도 다른 것을 준비할 때 남은 예산들을
꽤 끌어오니까 조금 더 예물에 보탤 수 있는
금액들이 생기게 되었는데요.

제가 생각한 예산을 가지고 예물을 맞출 수 있는지
알아보게 되었답니다.

열심히 발품을 팔은 결과 1캐럿다이아반지가격을
합리적으로 책정한 곳을 찾게 되었죠.

제가 선택한 곳은 종로4가에 있는
일리아스 주얼리라는 곳이었어요.

여기는 저 말고도 제 지인들도 몇 번 가서 
예물을 맞춘 곳인데요.

금액대가 괜찮기도 하고 다양한 할인제도도 있어서
부담없이 예물을 맞출 수 있다고 했어요.

거기다 어느정도 규모도 있는 곳이기도 하니
원하는 제품들을 하나하나 찾아보고 
구입할 수도 있었답니다.

다른 곳은 1캐럿다이아반지가격이 괜찮으면
디자인이 별로였는데요.

여기는 가격과 디자인 모두 마음에 드는 것들이
제법 있더라고요~

디자인도 너무 예쁘고 다양해서 그런지
제가 고를 수 있는 폭도 굉장히 넓었어요.

저는 좀 심플하면서도 유니크한 것을 좋아하는데,
그런 것들도 더러 있더라고요.

1캐럿다이아반지가격대도 합리적인데다
저는 지인할인도 받을 수 있었기에 
좀 더 부담없이 고를 수 있었어요.

커플반지를 좀 더 저렴한 것으로 고를까 했는데
이렇게 다이아로 맞추게 되었네요.

디자인만 보는데 시간이 많이 걸린 것 같아요.

어찌나 많은 제품들이 있던지~

거기다 마음에 드는 것도 너무 많아서
어떤걸 사야할지 헤깔리기까지 했죠.

거기다 커플반지로 구입할거니까
저말고도 남치니 손에도 잘 어울리는 것을
찾아야만 했거든요.

그래서 이것저것 모두 찾아보다가 마음에 드는 것을
하나 선택했어요.

디자인도 1캐럿다이아반지가격도 모두 완벽한 것을
몇 개 찾아서 하나하나 착용해봤죠.

어차피 주문제작으로 할 거라서 크기는
상관이 없었답니다.

중요한건 나에게 잘 어울리느냐 아니냐!

이것이 중요헀죠~

문제는 모두 다 마음에 들었다는거~

그래서 어떤것을 골라야 할 지 감이 안 왔다는거!

그래서 여러 제품들을 모두 착용해보고
저도 마음에 들고 남치니 마음에도 드는 것을
골라서 맞추기로 했어요.

그렇게 해서 맞춰보니까 괜찮은 것을 하나 골랐죠.

깔끔하면서도 감각적으로 디자인이 된 제품을
선택하게 되었답니다.

색상도 디자인도 모두 저랑 예랑이에게 
잘 어울리더라고요.

여기서 조금 보정하고 싶은 것이 있으면 
보정도 하고요.

이니셜도 박아달라고 했답니다.

이렇게 맞추니까 진짜 저희 둘만의 결혼반지가
만들어진 것 같았어요~

1캐럿다이아반지가격대도 마음에 들고
디자인도 너무나 예쁘고.

이렇게 예물 준비를 마치게 되어 감개무량하네요.

제작하는데 시간이 조금 걸리지만,
그래도 짐 하나 덜은 것 같아서 마음이 편해요.

조만간 제품 받으러 가야 하는데
그날이 빨리 오면 좋겠네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