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종로예물추천 시간과 비용 절약하기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8. 19. 13:51

본문

결혼 날짜도 얼마 안 남은 상황에
예물 맞출 생각하면 고민이었어요.

더 이상 시간 낭비는 하고 싶지
않고 그렇다고 아무데서나 가서
예물을 맞출 순 없으니까요.

그러다 지인에게 종로예물추천
받아서 효율적으로 계약했어요.

저보다 결혼 날짜가 조금 더 빠른
지인은 올해 초에 갔었는데 정말
만족스러웠다고 하더라고요.

무엇보다 반지 종류가 너무 많아
고르는 게 일이었다 할 만큼
다양했다고요.

그 흔한 커플링 하나 안 맞췄던
저희 둘은 이번에 예물 대신에
결혼반지를 하기로 했었는데요.

역시 예상대로 마음에 드는 제품
너무 많아서 난감할 정도였어요

물론 중간중간 커다란 다이아몬드
세팅되어 있는 반지도 껴봤어요.

큼직한 다이아몬드 박힌 반지는
저의 로망이기도 했지만,
실제로 보니 너무나 아름다웠죠.

종로예물추천해준 지인이 말하긴
자기도 평소 주얼리 관심 없었는데
실제로 가보니 예쁜 게 너무 많아
정신 못 차렸다고 했거든요.

그래서 엄청 오랜 시간 구경했는데
결정 내리기가 어려웠다고요.

역시 주얼리는 실물로 봐야
특유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느낄 수 있겠더라고요.

특히 결혼반지를 상징하는
다이아몬드의 영롱한 빛은
사진에 다 안 담기니까요.

너무 깔끔한 스타일이라 한 번
각자 손에 끼워봤는데 결혼반지라
조금 더 화려한 스타일로 하자고
합의를 봤습니다.

결혼 준비라는 게 두 사람이
의견 조율이 가장 중요한 것
같더라고요.

아무래도 남성 반지는 다이아가
박혀 있더라도 조금 더 심플하고
무난한 스타일이 많았어요.

사진으로만 보셔도 여성용과는
또 다른 차분함이 느껴질 거예요

제가 이번에 종로예물추천 받아
이 매장을 방문해서 느낀 점은
선택의 폭이 넓을수록 유리하다는
점이에요.

다른 예신들도 예물 준비하면서
다양한 디자인을 갖춘 곳 위주로
보는 경우가 대부분이었어요.

그래야 발품을 많이 팔지 않고도
내가 원하는 스타일을 선택하죠.

솔직히 결혼 준비하면서 시간적인
여유가 없어서 정말 마음 고생을
많이 했던 것 같아요.

최대한 효율적인 동선을 위해
미리 예약하고 가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랍니다. 

처음엔 주얼리에 대해 잘 모르고
와중에 은근히 까다로운 취향을
가진 커플이라 마음에 드는 모델
없을 가능성이 크다 생각했어요.

하지만 전문가의 손길로 상담을
받으면서 구경하다 보니 점점
저희 취향으로 좁혀지더라고요.

너무 튀지 않으면서도 우아한
곡선의 미가 살아 있는 목걸이도
너무 예뻐서 근접샷 찍었어요.

다이아몬드가 어찌나 반짝거리는지
보고 있으면 빨려 들어가겠더라고요.

이 반지도 너무 고급스럽죠?

아무 생각 없이 그냥 종로로
예물 구경 갔으면 큰일날 뻔했어요.

종로예물추천 받아서 시간도
비용도, 에너지도 절약했네요.

지인에게 밥 한 번 사야겠어요.

커플링이라고 해서 무조건 컬러
똑같이 맞출 필요는 없더라고요.

예를 들어 사진과 같이 남자는
백금, 여자는 골드로 해도 좋고
얼마든지 커플링 느낌 나고요.

사실 피부 톤에 따라서 어울리는
컬러가 따로 있으니까요.

그 부분은 매장 직원에게 추천
받아서 결정하시길 권해요.

내가 보는 것과 전문가가 보는 
시각엔 차이가 있으니까요.

그래서 저희 커플이 계약한
예물 반지 궁금하시다고요?

종로예물추천 받아 후회 없이
계약한 저희 둘의 반지입니다.

부담 없는 사이즈 다이아몬드와
두 가지 컬러로 심심하지 않는
바디가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예물 때문에 고민이시라면
망설일 필요 없이 종로가 답이에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