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종로예물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한번에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8. 6. 10:42

본문

종로예물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한번에

결혼준비를 하는 것이 이만큼 많은 시간투자와
노력이 들어가는 일인지 이번 기회에 제대로 느껴요.
6년차 연애를 끝내고 이제 남자친구와 다음단계로
넘어가려고 준비하는 중이거든요. 단순히 결혼식이 문제가
아닌 만큼 따져보야할 할 것이 예식뿐만은 아니니
고민될 때가 상당히 많은데요.

그중에서도 이번에 준비하게 된 것은 예물이었어요.
예랑과 저는 많은 분들이 흔하게 하는 브랜드에서
맞추고 싶지는 않았고 마음에드는 디자인을 
선택하고 싶은 마음이 정말 컸는데요.

욕심이 많았던 만큼 더욱 어려운 일이었던 것 같아요.
처음에 유명하다던 예물샵을 몇 군데 들러보고는
금액대도 생각한 것과 차이가 많이 났기에 당황하기도 했어요.
딱 원하는 디자인을 찾는다는 게 생각보다 쉬운 과정은
아니더라구요..워낙 취향이 확고한 탓에 내가 너무
욕심을 부리고 있나..하는 생각도 들었네요 ㅎ..

그래서 이번에는 예물로 유명하다는 종로예물샵쪽으로
가보기로 했답니다. 적은 비용이 들어가는 일이 아닌 만큼
시간투자를 해서라도 합리적으로 구매하고 싶었죠.

종로예물을 인터넷에 검색해서 정말 많은 후기를 찾아봤어요.
그중에 눈에 띄는 곳이 있어서 그곳에서는 제 마음에 드는
예물을 찾을 수 있기를 바랬는데요. 정말 다행이도
가격도 합리적이고 디자인도 마음에 드는 제품이 있어
바로 계약하고 돌아올 수 있었답니다.

제가 마음에 든 종로예물 샵은 효성주얼리시티 지하 2층에 위치한
일리아스주얼리라는 매장이었어요.
정말 많은 디자인의 예물이 있었고 디자인특허를 받은
독특한 디자인의 주얼리도 만날 수 있었는데요.

디자인연구소도 설립되어 있다고 하니 
디자인에 괸장히 신경쓰는 곳이라는 것을 느꼈죠.
단독샵으로 구성되어 규모도 커서 쾌적한 환경에서
상담받아 볼 수 있었어요. 알고보니 직접 전용 공방을 운영하여
유통단계를 생략하여 따로 추가비용 없이 합리적인 비용으로
계약할 수 있는 곳이었어요. 다이아몬드의 경우에도
큰 규모로 대량구입하다보니 보유량도 많고 낮은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었죠.

상담사분께 제가 원하는 스타일을 설명하니 찰떡같이 알아들으시고는
추천제품을 추려 가져다주셨어요. 그중에서 일리아스에서만 제작판매되는
디자인의 예물이 있었는데 이 아이가 제 마음을 훔쳐가버렸죠..

기존에 다른 종로예물 샵에서 볼 수 없었던 디자인이기도 했고
저와도 잘어울리는 듯 했어요. 묻지 않아도 제품에 대해 먼저
설명해주시는 상담사분 덕분에 간과하고 있었던 착용감에 대한
부분도 빠짐 없이 따져볼 수 있었답니다.

반지하나하나마다 퀄리티는 물론이고 상담사분의 센스와 배려로
불편함 없이 상담받아 볼 수 있어 정말 좋았어요!
다른 분들도 종로예물 찾고계신다면 이곳 일리아스주얼리에서
상담받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