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결혼예물커플링 합리적으로 최종구매 했어요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8. 4. 12:35

본문

결혼예물커플링 합리적으로 최종구매 했어요

많은 분들이 결혼은 이상이 아니라 현실이라고 하잖아요.
이번에 결혼준비를 하면서 정말 현타도 많이 오고
비용도 비용대로 많이 들어 생각보다 힘든 것이구나 라는걸 느꼈어요.
최근에는 결혼예물커플링을 보러 이곳저곳 다녀왔는데
역시 비용적으로 만만치 않더라구요. 그래도 결혼반지는
결혼 전부터 로망이 있었던 터라 합리적으로 잘
구매하고 싶은 욕심이 컸어요.

저희 커플은 커플링을 맞춘 지 오래되기도 했고 
당시에 경제적으로 넉넉치 않아 좋은 반지로 맞추지 못했었거든요.
처음에는 강남이나 청담쪽으로 결혼예물커플링을 보러 갔었는데
전체적으로 예산을 초과한 제품들이 많아 다른 곳도 가보기로 했어요.

예물 하면 떠오르는 곳이 바로 종로인 만큼
이번에는 종로쪽으로 결혼예물커플링을 보러 갔는데요.
어디를 중점적으로 방문해 볼 지 몰라 여러 예물 매장이 모여있는
효성주얼리시티로 가보게 되었답니다.
저는 그중에서도 지하2층에 있는 일리아스주얼리라는
곳이 눈에 띄었어요! 일단 다른 매장보다 규모도 컸고
그만큼 전시장이 많아 구경할 수 있는 제품 가짓수가 많았거든요.

알고보니 결혼예물커플링으로 아주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이곳은 전문 디자이너가 있어 일리아스에서만 판매하는
디자인특허를 받은 제품들도 있었는데요. 그만큼
유니크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커플링도 눈에 띄었어요.

직원분께 예물 커플링을 찾는다고 말하니 취향과 옷스타일,
손쓰는 습관 등을 물으시고는 추천제품을 추려주셨어요!
저는 평소에 얇지만 화려한 스타일의 반지를 선호하는 편이었는데요.
예랑은 심플한 것을 좋아해 둘의 취향을 잘 고려해서 추천해주셨어요.

제가 최종적으로 일리아스를 선택한 가장 큰 이유는
직영 생산라인을 갖추고 있어 중간마진을 없애 다른 매장보다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커플링을 맞출 수 있다는 점이었어요.
기존에 방문했던 매장들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디자인의
주얼리가 있어 선택하지 않을 이유가 없었어요 ㅎㅎ

담당 직원분께서 친절하고 상세하게 안내를 해주셔서 덕분에
다이아에 대한 정보도 알게되고 저에게 잘 어울릴 만 한
스타일도 알아갈 수 있어 좋았답니다.

차분한 인테리어에 내부도 쾌적해서 여유로운 분위기에서
상담이 가능했고 기존에 들렀던 강남의 매장과 비교해서도
전혀 손색이 없을 정도로 아주 괜찮았어요!
제작과 검수과정까지 몇 단계를 걸쳐 최종 제품을 완성하는 만큼
불량을 받을 확률도 낮고 확실한 검수과정으로 안심이 되었는데요.

혹여나 주얼리나 큐빅이 떨어지거나 기스 등의 문제가 발생했을 때
무상으로 as까지 해주신다니 정말 잘 한 선택같아요!
여러분들도 혹시 결혼예물커플링 중비중이라면 
종로 일리아스로 주저말고 가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