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종로예물샵 추천 합리적인 가격에 맞췄어요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7. 30. 12:51

본문

종로예물샵 추천 합리적인 가격에 맞췄어요

요새는 결혼도 예물도 간소화해서 준비하는 예비부부가 많은데요.
저희도 결혼같은 경우 호화스러운 식 말고 간단하게 하자고 했고
대신 평생 남는 예물에 더 투자하기로 했거든요.
저희와 비슷한 생각을 가진 부부들이 많아지면서 종로예물샵으로의
사람들의 관심도 더욱 높아지는 것 같아요.

저는 2주 전에 웨딩밴드를 수령해왔는데요! 그때부터
받아온 반지를 보면서 너무 예쁘다고 즐기고 있답니다.
결혼을 약속하는 의미의 반지이다보니 정말 심사숙고해서 계약했는데
다시 생각해봐도 합리적으로 잘 구매한 것 같아요.

저는 처음 종로예물샵을 가보기 전에 청담이나 강남쪽에 있는
샵들도 들러봤었거든요. 그런데 가격대가 생각보다 너무 비싸서
그 비용으로 다른 것에 더 쓰자는 생각이 들었어요.
결혼한 지인의 정보를 들어보니 종로쪽이 강남이나 청담보다
더 저렴하기도 하고 독특한 디자인의 예물도 많나는 이야기를 하더라구요.

그래서 예랑과 날을 잡고 종로예물샵 투어를 다녀왔어요.
저희가 메인으로 다녀왔던 곳은 효성주얼리시티라고 종로 5가쪽에
있는 건물이었는데요! 건물 이름대로 정말 많은 종로예물샵들이 있었답니다.

그중에서 저의 마음을 사로잡은 곳은 바로 일리아스주얼리라는 샵이었어요!
이곳은 수많은 종류의 웨딩 주얼리를 구비한 샵이었고
디자인부터 제작, 검품 과정까지 모두 자체적으로 하고 있더라구요.
특허등록이 되어있는 제품들도 있어서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었던
디자인의 주얼리들도 만나볼 수 있었어요.

기존에 다녀왔던 샵들에서 주얼리 디자인이 거기서 거기라는 생각이 
들기도 했는데 이곳에 와서 신선한 디자인의 제품을 볼 수 있어서 참신했어요.
알고보니 일리아스주얼리가 효성주얼리시티 내에서 규모가 큰 편이고
타 샵보다 전시장이 많아 그만큼 제품 가짓수도 많았던 거였어요.

특히 상담사분께서 추천해주신 제품들 중 정말 마음에 든 반지가 있어
들뜬 마음을 저도모르게 예랑이에게 와장창 쏟아냈는데
예랑이가 왜이렇게 신나하냐고 물어서 그 때 알아챘어요 ㅋㅋㅋ

예상을 설명하니까 그에 맞는 제품들로만 추천해주셨고
제 취향과 무엇보다 손모양이나 피부톤 등 다른 부분들을 모두 고려해서
추천을 해주시니까 정말 섬세하게 봐주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와 예랑이에게 어울리만 한 디자인은 어떤 스타일인지,
두께감이나 안쪽 면 처리는 어떤것을 추천하는지, 착용감이 좋은
디자인은 무엇인지 등 정말 많은 것들을 알려주셔서 감동적이였어요..ㅠ

메인디자인은 살리고 다른 부분들을 개인적으로 커스텀도 가능해서
맞춤 반지를 맞추기도 수월했어요! 어떤 주얼리를 보든
바로바로 착용해볼 수 있도록 해주시고 마음에드는 디자인의 반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맞출 수 있어서 정말 만족해요.
여러분들도 종로예물샵 어디로 가봐야할 지 고민이라면
일리아스주얼리에 한번 들러보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