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캐럿다이아반지 고급스러워요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7. 29. 15:13

본문

어떤 걸로 결혼 반지를
선택할까 고민 많았어요.

역시나 다이아반지에 
대한 로망이 있어서 
1캐럿다이아반지를 알아봤죠.

 

다이아 자체만으로도 
가격대가 있는데다 
디자인까지 세세하게 
보다 보니까 가격대가 
점점 높아지더라고요.

평생 소장할 반지인데
가성비만 따져서는
안될 것 같았었는데요.

때문에 여러 예물샵을
갔었고 퀄리티까지
고급스러웠던 곳을 택했어요.

청담동, 종로 등 예물로
유명한 곳엔 다 가봤거든요.

디자인이 이쁜 건 
가격대가 비싸서 확실히
부담이 됐었어요.

예산이 정해져 있으니까
거기에 맞게 찾게 되고 
욕심을 내려놓게 되더라고요.

세군데 정도 다녀왔을 때쯤
지인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1캐럿다이아반지를 맞출 수
있다는 곳을 알려줬었는데요.

효성주얼리시티에 단독으로
운영되는 곳이었는데 제작을
직접 하고 있어서 중간 마진
없이 저렴한 비용으로 할 수 있었죠.

다이아몬드도 등급에 따라
세분화되어 있었는데요.

각각 특징이 있어서 그
부분에 대해서는 조금 더 
욕심을 내서 진행을 했었어요.

그냥 진열대에 있는 것을
고르는 게 아니라 
상담을 통해서 취향에 맞게
디테일한 것까지 맞춰서 
1캐럿다이아반지를 선택할
수 있었는데요.

경력이 많으신 분이라서
그런지 세세한 것까지도 
잘 알려주시더라고요.

매장 분위기 자체도 
편하게 제품들을 살펴볼 수
있는 곳이었는데요.

취향에 맞는 라인들을
다양하게 보여주셔서
생각했던 것보다 더 많은
것을 볼 수 있었어요.

원하는 스타일뿐만 아니라
예산도 얼마나 생각하고
있는지 말씀드리니까
부담스럽지 않게 추천을
해주셔서 기분 좋았었죠

1캐럿다이아반지 디자인이
정말 다양했었는데요.

세련되고 화려한 것은 물론
심플한데다 트렌디한 것까지
많은 사람들이 찾아올만한
가치가 있는 곳이었어요.

디자인 연구소가 있으니
새로운 디자인들이 꾸준히
나오는 건 물론이고 제작도
하니까 디테일함까지도 
챙길 수 있는 곳이더라고요.

다이아의 사이즈만 해도
세밀하게 제작이 되니까
원하는 스타일에 따라서
1캐럿다이아반지를 
만족스럽게 계약할 수 있는
곳이었는데요.

손가락에 직접 껴보니
어찌나 이쁜지 여기가 
찐이다 싶었었어요.

직영 생산라인이 있으니
중간 마진이 없으니까
합리적인 가격이 참 괜찮았죠.

위치는 종로에 있어서 
많은 분들이 찾아가는 
곳이었는데요.

다양한 제품들을 볼 수
있는 곳이라 그럴 수밖에
없겠다 싶었었어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고
반지는 물론이고 귀걸이,
팔찌, 목걸이 등 여러가지
예물을 구성할 수 있으니까
합리적으로 하기에는
일리아스가 적격이더라고요.


사은품도 받을 수 있어서
더 만족감이 컸었는데요.

직원분의 세심한 배려까지
느낄 수 있었던 곳이었네요.

얼른 다이아반지를 제 
손에 착용하고 싶어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