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예물반지 설레네요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7. 28. 14:50

본문

 

예물반지 설레네요

폭염이 계속 되고 있지만
결혼 준비하는 것을
멈출 수가 없더라고요.

점점 일정은 다가오는데
언제까지 인터넷으로만
알아볼 수 없어서 지난
일주일 동안 예물투어를
열심히 했었어요.


혼수 같은 건 예전부터 
하고 싶었던 게 있어서 
생각했던 것보다 빠르게
준비를 했었는데요.

고민이었던 건 바로 
예물반지였어요.

하나뿐인 예물반지를 
고르려면 많은 것을 보고
퀄리티와 디자인까지 
고려해서 봐야겠다 싶었죠.

종로가 워낙 예물로는 
유명한 곳이라서 사람들이
추천하는 곳을 몇 군데
추려서 방문했었는데요.

확실히 전국에서 오는 
곳이라서 상담하시는 분들도
다 친절하고 괜찮았어요.

저희가 결정한 예물반지는
일리아스주얼리였는데요.

스드메 못지 않게 어렵게
결정을 내린 곳이었는데
디자인과 제작까지 모두 
하는 곳이라서 가성비가 
좋은 곳이었어요.

예산이 넉넉하지 못했는데
여기라면 디자인까지 
원하는 것으로 맞출 수 
있겠다 싶었던 거죠.

규모가 큰 곳이라서 후기
보고 가보길 잘했구나 싶었는데요.

사전 예약제라 미리 
찾아보고 가길 잘했었어요.

상담을 받기 위해 기다리는
것도 일이라서 그게 참 
부담이 됐었는데요.

후기를 살펴보니 다들 
미리 방문 예약을 하고 가서
저도 그렇게 했었던 거죠.

하나하나 상담을 받으며
세세하게 맞출 수 있도록
되어 있는 곳이었는데요.

커스텀이 가능하니까
디자인 연구소가 있어서
다르긴 하구나 싶었어요.

특허까지 등록된 자체 
디자인들이 다양했었고
다이아몬드의 경우 
등급별로 보유하고 있으니
어떤 예물반지든 원하는 대로
계약을 할 수 있다는 게 
이곳만의 특징이더라고요.

제작까지 하면서 중간에
드는 비용이 없으니까
업체 자체에서 합리적인
가격대로 판매를 하는 것도
당연할 수밖에 없었는데요.

화려하고 개성있는 것부터
트렌디한 웨딩링까지 
모든 것을 가성비 좋게 
맞출 수 있는 곳이었네요.

인스타 보니까 이벤트도 
다양하게 해서 혜택도 
누릴 수 있겠구나 싶었는데요.

사은품도 짤짤한 것을 
주는 게 아니라서 확실히
이벤트다운 이벤트를 
통 크게 진행하는 곳이었어요.

예물을 세트로 진행해도
크게 부담을 덜 수 있는
곳으로 귀걸이, 목걸이, 팔찌 등
어떤 식으로 구성을 해도 
신랑신부들이 원하는 대로
할 수 있게끔 선택할 수 있었죠.

웨딩링의 밴드부터 재질 
등 어떻게 하냐에 따라
스타일은 가지각색이었는데요.

이러니 하나뿐인 반지를
맞추기 좋은 곳이라고
하는 거였구나 했었어요.

상담도 전문적이었는데
잘 모르는 정보에 대해서도
이해하기 쉽게 설명하시더라고요.

그러니 어떤 재질로 하는 게
저희 상황에 잘 맞는지도 
확실하게 구분할 수 있었죠.

 

다이아도 등급이 많아서
예산만 생각하고 보기에는
어려움이 많았었는데요.

오랜 노하우가 있는 직원이
예물반지 추천을 해주는 
곳이라서 고민되시늰 분들이
가기에도 괜찮은 곳이랍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