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결혼예물세트 마음에 들어요!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7. 23. 11:30

본문

결혼예물세트 마음에 들어요!



오랜 연애 끝에 결혼을 
하게 되어 상견례 하자마자
준비하기 시작했어요.

아직은 싱숭생숭한 마음이
크지만 식장도 알아보고
혼수까지 장만하니 점점
실감이 나는 것 같더라고요.

결혼예물세트를 최근에
결정했는데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 얼른 완성됐으면 하는
마음이 큰데요.

오늘은 그것에 대해 말해볼게요.



예물이라는 것이 역시 
발품을 팔면 팔수록 보는
눈이 높아지는 것 같더라고요.

디자인이며 색상, 심지어 
재질까지도 더 따져보게
되는 것이 있었는데요.

처음에는 간소하게 하자고
했지만 보다보니 저도 
모르게 욕심이 생겼어요.



처음에는 다이아에 대해
크게 생각을 안했었는데요.

볼수록 알이 큰 것을 하고
싶고 반지만 하면 또 
아쉬울 것 같아 아예
결혼예물세트를 보게 되더라고요.

다행히 일주일 넘게 다녀본
매장 중 가성비까지 괜찮은
곳이 있어 거기서 했는데요.

일리아스주얼리에서 계약을
하기 전까지만 해도 어디서
하는 게 좋으려나 고민을 
많이 했었어요.



실장님의 친절한 상담과
자세한 설명까지 제가 
결혼예물세트를 못할 이유가
전혀 없었는데요.

이런 가격대면 타사에서 
반지만 하는 것보다 차라리
다양하게 구성하는 것으로
하는 게 좋겠다 싶더라고요.

미리 사전에 예약을 하고
갔었고 역시 그렇게 해서
방문하는 것이 프라이빗하게
상담을 받기 좋았었는데요.

발품을 많이 팔아봤지만
이렇게 자세하게 알려주고
거품 없는 가격대로 결정할
수 있을 거라곤 생각 못했었어요.




생각했던 것보다 예산이 
크게 넘지 않은 가격이었는데요.

주변에서도 반지만 하는
것보다는 결혼예물세트로
하는 게 좋대서 그렇게 
알아봤는데 이렇게 좋게 할
수 있을 줄은 몰랐었어요.

물어보는 것에 대해서도 
대충 대답하지 않으시고 
정성껏 응대를 해주셨는데요.



경력이 오래된 분이라는 
것을 설명만 들어도 잘 알
수 있었던 분이었답니다.

원하는 스타일에 맞게 
결혼예물세트 구성을
하나하나 잘 짜주시더라고요.

오류가 나오지 않도록 
중간에 점검도 하신다고 
하는데 그런 것은 전혀 
비용에 영향을 끼치지 않아
신뢰할 수 있었어요.



다른 곳에서는 안내해준
예산도 그렇고 설명 역시
이해하기 어려워서 
어렵게만 느껴졌었는데요.

여기선 어떻게서든 완성도
높은 결혼예물세트를 
결정할 수 있게 도와주니
방문하길 잘한 것 같더라고요.




비슷한 디자인이라고 해도
퀄리티에서 차이가 났는데요.

일리아스주얼리에서는
최상의 품질만을 고집한다고
하더니 설명을 들을수록
결혼예물세트를 기대하게
되더라고요.

다이아반지도 등급에 따라
어떤 면이 다른지 알려주셨는데요.


하나하나 꼼꼼히 따져보고
결혼예물세트를 맞출 수
있는 곳임을 느꼈었답니다.

사후 관리도 기대할 수 있는
곳으로 AS도 다양하게 
제공하는 곳이었는데요.

이런 서비스와 퀄리티라면
가격이 너무 저렴하게 
느껴질 정도더라고요.



제작 기간이 한달 정도
걸린다고 하니 얼른
시간이 지나갔으면 좋겠네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