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효성주얼리시티 맘에드는 예물찾아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7. 22. 11:36

본문

효성주얼리시티 맘에드는 예물찾아



요즘 남자친구와 본격적인 결혼준비로 
정신 없는 하루를 보내고 있어요. 사실 이번 결혼이 
타이밍적으로 잘 맞지 않아 약 일년가까이 미룬 상태였거든요 ㅠㅠ 
그래서 그런지 바쁘면서도 행복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어요. 


이번에는 결혼준비 시 빼놓을 수 없는 예물을 준비하게 되었는데요! 
간혹 이미 브랜드반지로 커플링을 맞추신 분 중에서는
예물을 스킵하는 경우도 있다고 하는데 저희는 커플링을
맞춘지 오래되기도 했고 당시에 그다지 비중을 두지 않았던 터라
새롭게 반지를 맞추기로 결심했어요.


주변에 결혼한 친구들이 많지 않아서 정보를 얻을 곳이
마땅치 않아 인터넷과 카페의 여러 자료들을 찾아보게 되었는데요.
처음부터 청담이나 명품 브랜드쪽으로 가기보다는
일단 유명한 귀금속 상가거리에서 둘러보고 정 마음에 안들면
그다음으로 가보는 것을 추천하더라구요. 그중에서 종로쪽에
효성주얼리시티라고 큰 주얼리상가를 추천받아서 방문했답니다.
일부러 평일 낮에 시간을 빼서 하루종일 구경해볼 생각으로 방문했어요.
몇몇 유명한 업체는 예약까지 해서 철저하게 준비했죠.


효성주얼리시티는 그 이름대로 수많은 주얼리샵이 위치해 있는데요.
쥬얼리 외에도 다양한 혼수마련 업체가 몰려 있어 큰 동선이동 없이
둘러보기 좋았어요. 효성주얼리시티 주얼리샵은 1층부터 지하까지 
위치해 있어서 1층부터 차례대로 방문해서 상담받아봤어요.

그중에서 정말 마음에 쏙 든 업체 한군데를 발견하게 되었는데요!
이곳은 효성주얼리시티 내에서도 인기있는 곳이라 사전에
예약 후에 직접 방문하게 된 거였는데 생각보다 많은 제품들에
구경하느라 정말 시간 가는 줄 몰랐어요 ㅋㅋㅋ


효성주얼리시티 내에서 예물샵 중 규모가 큰 편이라 진열매대도
타 매장보다 많았는데 또 단독매장으로 되어있어서 공간도 여유롭더라구요.
상담받아보니 다이아 보유량이 많아 선택의 폭도 넓고
이곳에서만 판매하는 디자인등록 제품이 있어 유니크한 디자인의
반지도 맞출 수가 있었어요. 효성주얼리시티 내의 다른 매장을
먼저 둘러봤었던지라 이미 여러 반지 디자인들이
거기서 거기인 것처럼 느껴졌었는데 이곳에는 확실히 
개성있는 디자인의 반지들도 많았어요!!


효성주얼리시티에 있는 샵들이 대부분 
오랫동안 자리를 유지하고 있는 곳들이었는데
이곳은 20년 넘게 운영되어온 전통 있는 샵이었어요.

상담사분께서 너무 친절하시게 제 손모양이나 피부톤,
손 쓰는 습관 등등을 모두 고려해서 반지를 추천해주셨는데요.
가격대도 괜찮았고 직접 제작공방을 운영하여 제작 및 검품의
품직관리가 매우 잘 된다는 말을 들으니 신뢰가 가더라구요.


예랑도 마음에 들어하는 눈치라 여기서 계약하자는 암묵적인
눈빛을 주고받고 더 적극적으로 보기 시작했네요 ㅋㅋ
최종적으로 저희는 여성용과 남성용 디자인이 약간 다른 심플한
반지로 결정하게 되었어요! 

 


예물 외에도 커플링이나 웨딩밴드 등 다양한 품목이 있어
종로5가쪽으로 구경오시는 예신이라면 효성주얼리시티로
한번 구경화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