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종로예물커플링 합리적인 금액의 제품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7. 19. 16:14

본문

종로예물커플링 합리적인 금액의 제품

 


지난 주에는 예랑이와 종로에 가서
종로예물커플링 구매하고 왔어요
결혼식이 코 앞으로 다가오기도 해서
일정을 더 이상 미룰 수 없을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예비부부에게 예물 반지는
하나의 로망이기도 해서
빨리 제작하고 싶은 마음이기도 했어요


저는 일리아스주얼리 매장에서
홈페이지에서 미리 상담 신청하고 나서
매장에 방문하고 왔는데요

종로 효성주얼리시티 내 매장으로
단독 매장으로 운영되는 곳이기 때문에
쾌적하고 차분한 분위기에서 상담을 받고
종로예물커플링 구매할 수 있었어요


매장 안으로 들어가자마자
진열매대도 다른 매장보다 더 많고
종로예물커플링 제품 개수도 많아서
구경할 게 정말 많더라고요

그리고 매장에서 자체 공방도 하고
디자인 연구소도 운영을 하면서
새로운 디자인을 연구하기 때문에
제품 퀄리티도 좋고 종류도 많더라고요

저도 결혼예물커플링 제작할 때
흔한 디자인 말고 새로운 디자인 반지로
제작하고 싶은 생각이 있었는데요

이 매장에서는 자체 제작 디자인도 많고
진열매대 자체도 정말 많아서 그런지
구경할 제품이 많다는 점이 좋더라고요


그리고 종로예물커플링 매장에서는
전문 상담사분이 상담을 해주시고
1:1 책임제로 케어를 해주시는데요

개개인에게 잘 어울리는 스타일로
제품을 하나 하나 추천해주시고
금액대도 부담 없는 선에서 
추천해주시기 때문에 정말 좋더라고요


담당자 분이 종로예물커플링 계약은 물론
제품 납품도 다 책임을 지고
담당해주시는 방식이기 때문에
궁금한 점도 다 물어볼 수 있더라고요

모든 상담자분들이 20년 이상의 
오랜 경력을 가진 분들이라서
확실히 전문적이라는 걸 알 수 있었어요


종로예물커플링 제작하고 나서
AS도 다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기본적인 사이즈 조정은 물론이고
클리닝이나 폴리싱 등도 가능하고요

기본적인 AS는 가능하다고 하지만
몇 가지는 유료로 진행된다고 하니
이 점은 미리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이미 소문난 매장이기도 해서
제품 퀄리티도 좋다는 게 느껴지고
서비스 부분에서도 너무 마음에 들더라고요

제품 제작 기간은 1달 정도 걸리고
납품 전 문제가 발견이 되면
공방에서 다시 재작업을 하게 되지만
일정이 밀리는 일은 없다고 하니
걱정할 필요가 없었어요


그리고 매장 방문을 희망하는 분들은
100% 예약제로 진행이 되니
예약을 하고 오시는 걸 잊지 마시고요

지인 소개 이벤트 등도 진행한다고 하니
홈페이지 회원 예약 혜택이나
여러 이벤트도 미리 참고해보시고
종로예물커플링 혜택 받으면 좋을 것 같아요


종로예물커플링 알아보는 분들은
일리아스주얼리 매장도 참고해서
상담 받아보시면 도움이 될 것 같은데요

저는 최종적으로 결정하고 나서
수령하는 날만을 기다리는 중인데
하루 빨리 반지를 받아보고 싶어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