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부예물세트 비용걱정 없이 정말 맘에들어요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8. 9. 13:27

본문

요즘은 예랑 예신분들 사이에 미니멀로 웨딩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은것 같아요.
결혼식도 호화스럽게 하지 않고 친한 지인만 초대해
진행하거나 반지만 맞추고 시작하시는 분들이 늘어났는데요.

물론 시국도 시국인지라 많은 인원을 초대하지 못하는 점은 있죠.
저의 경우에는 결혼 전부터 커플링과 목걸이 귀걸이를
신부예물세트로 맞추고 싶은 로망이 있었기에 이번에
본격적으로 알아보게 되었답니다.

평소에 결정장애가 있던 저였던지라 반지하나 고르는 것도
어려운 일이었는데 신부예물세트로 다양한 주얼리를
고르라고 하니 많은 고민이 되는 것도 사실이었어요 ㅎㅎ
저와 남자친구는 종로에서 예물을 알아봤는데요.
종로 5가쪽에 위치한 효성주얼리시티에 있는
유명한 샵들은 모두 돌아봤던 것 같아요.

그중에서 정말 괜찮다 싶은 곳에서 신부예물세트를 모두
계약하고 돌아왔는데요! 바로 일리아스주얼리라는 샵이었어요.
일단 마음에 들었던 점은 효성주얼리시티 내 다른 샵들보다
전시장도 많고 구경해볼 수 있는 주얼리 가짓수가 많았다는 점이었죠.
신부예물세트인 만큼 제 마음에 들고 합리적인 제품을
잘 고르고싶은 욕심이 있었거든요. 그래서 많은 제품들 중
최고를 뽑는 것이 제가 생각하는 그림이었어요.

결정장애가 있는 저였지만 상담사분께서 친절하게
저에게 어울리는 스타일과 추천제품을 잘 추려주셔서
최종적으로 마음에 드는 세트로 결정할 수 있었어요.
제 평소 옷 스타일이나 손 쓰는 습관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서 제품을 골라주셨답니다. 
정말 친절하셔서 편안한 분위기에서 상담받아볼 수 있었어요.

알고보니 여기가 원래 퀄리티가 좋기로 소문나서 이미
예비신부 분들에게 소문이 자자한 곳이더라구요.
디자인 특허를 받은 제품도 있었기에 기존에 다른 샵들에서
봐오던 스타일 외에도 다양한 디자인을 볼 수 있었는데요.

디자인부터 제작까지 자체공방에서 진행한다고 하던데
그래서 창의적인 디자인도 많고 중간마진 없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했답니다.
저같은 경우 처음에는 무조건 다이아 세트를 생각했지만
다양한 제품을 보다보니 진주세트도 우아하고 예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럼에도 최종결정은 다이아 신부예물세트로 계약하기는 했지만요 ㅎㅎ
아무래도 다이아 쪽이 컬러나 크기선택에 있어 조금 더
자유로운 만큼 제 입맛에 맞춰 선택이 가능했어요.
역시 예물을 고를 때는 누가뭐래도 본인의 취향이 가장 중요한 것 같아요.
최대한 고심해서 꼼꼼하게 선택한 만큼 후회없는 선택이었답니다.

이렇게나 잘 샀다고 생각한 제품은 정말 오랫만이예요.
다른 분들도 예물세트로 고민하고 계시다면 많은 분들이
믿고 찾는 일리아스주얼리에서 한번 상담받아 보는 것을 추천드려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