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종로예물커플링 완전 설렘!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8. 20. 12:08

본문

종로예물커플링 완전 설렘!

웨딩드레스도 알아봐야 하고 
스튜디오 예약에 정말 정신없이
올해 상반기를 보냈는데요.

요번에 종로예물커플링은
무사히 계약을 완료했답니다.

백화점은 물론이고 인터넷,
게다가 유명한 로드샵에도 
가보는 등 정말 안 가본 데가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그렇게 알아봐야 아쉬움 
없이 맞출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여러 곳에 가봤지만 역시나 
규모가 큰 곳이 볼 것도 
많고 금액적으로도 부담 없이
진행할 수 있더라고요.

제가 선택한 곳은 종로에 있는
일리아스였는데 개인적으로
청담동보다 퀄리티가 좋았어요.

제작도 직접 하고 디자인까지
특허 등록을 할 정도로
트렌드를 선도하는 느낌을 
자아내는 곳이었는데요.

결혼 준비를 하면서 많은 
곳을 다녀보고 계약도 했지만
종로예물커플링 만큼
만족스러운 적이 없었네요.

평생 착용할 반지라서 더
신중할 수밖에 없었는데요.

디자인은 물론이고 착용했을
때 불편함은 없는지 또 
제 자신에게 잘 어울리는지 등
여러 기준을 높고 비교해봤어요.

가격이 저렴하다고 해서 
서둘러 결정을 내렸다가 
나중에 후회해도 오로지 
제 몫이다 싶었었는데요.

차라리 천천히 하더라도 
볼 수 있을만큼 실컷 보고 
선택을 하는 게 좋겠다 싶었죠.

가성비가 좋다고 하더니 
직접 제작을 하니까 
가격대가 합리적일 수밖에
없었는데요.

게다가 매장 내부에 진열된
종로예물커플링만 봐도 
얼마나 다양한지 보다보면
끝이 없다는 걸 알 수 있었어요.

시스템이 잘 갖춰져 있는 곳
같았었는데요.

어떤 식으로 품질 관리가 
진행되는지 안내를 해주며
저희 니즈에 맞게 다양한
예물을 보여주시더라고요.

진열된 종로예물커플링을 
착용하면서 어떤 부분에서 
더 수정이 필요한지도 
꼼꼼하게 봐주셨는데요.

색상, 사이즈, 재질까지 모두
제가 원하는 것으로 선택할
수 있어서 정말 하나뿐인
웨딩링을 맞출 수 있는 곳이었죠.

일부러 비싼 것을 권유하거나
눈치를 주는 것 없어서 편하게
구경할 수 있었는데요.

상담도 세세하게 잘 해주시고
특히 제가 어떤 디자인을
고를지 망설일 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 위해 신경 써주신
모습에 감사했었어요.

코시국에도 방역 관리를
철저하게 하는 곳이었죠.

덕분에 안심하고 편하게 
있을 수 있었는데요.

예물마다 다양하게 착용도
해보고 사은품과 여러 
이벤트 혜택에 대해서도 
알려주셔서 덕분에 더 
받아갈 수 있었답니다.

링의 사이즈에 따라서도 
느낌이 다 달랐는데요.

색상과 재질을 어떻게 
선택하냐에 따라서 
자신만의 종로예물커플링을
맞출 수 있는 곳이더라고요.

위치도 종로에 있으니까 
편하게 찾아갈 수 있었는데
주차장이 있으니 어디다가
차를 둘지 고민 안 해도 됐었죠.

직접 보니까 어떤 스타일을
원하는지 확실하게 알 수
있었는데 여러분도 알아두셨으면
하는 곳이라 알려드려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