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웨딩링추천 다양한 디자인 찾고있다면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8. 24. 12:13

본문

웨딩링추천 다양한 디자인 찾고있다면

현재 남자친구와 3년 조금 넘는 기간동안 만나면서
1주년 때 커플리으로 금반지를 맞추었던 게 전부였던지라
이번 결혼을 준비하면서 웨딩링을 새롭게 맞추자는 이야기가 나왔어요.

평소 저는 명품에도 관심이 없고 딱히 고급진 악세사리를 맞춘
적도 없었기에 기왕 하게 된 거 제대로 웨딩링추천을 받아
좋은 제품으로 하고싶다는 욕심이 생기더라구요.
이야기가 나온 시점부터 인터넷으로 여러가지 반지를
보고는 했는데 직접 매장에서 눈으로 보고 경험하는 것과
차원이 다른 느낌이었어요!

주변에 먼저 결혼한 친구들이나 지인들의 웨딩링추천 이야기를 듣고
여러 정보를 검색한 끝에 종로의 귀금속거리 쪽으로 
방문해보는 것이 좋겠다고 생각해서 다녀왔어요.
그중에서도 친구 추천으로 효성주얼리시티에 있는 
일리아스주얼리에서 상담을 받아봤답니다.
갔다오면서 인별에도 올리고 친한 친구들에게 보여줬더니
다들 예쁘다고 어디서 했냐고 그래서 매우 뿌듯했네요 ㅎㅎ

일단 효성주얼리시티에 들어가면서부터 여러 예물샵들,
주얼리샵들이 눈에 띄어 구경해보는 맛이 있었는데요.
사실 지하 2층에 있는 일리아스주얼리 방문 전에
1층에 있는 주얼리샵에서 먼저 상담받아봤어요.

그런데 놀랐던 점은 대략적인 웨딩링추천을 받아 보고 감을 잡은 뒤에
일리아스 매장으로 들어갔음에도 불구하고 이곳이 다른 샵들보다
규모가 크고 전시된 제품이 월등히 많다는 점이었는데요.
상담사분께서 설명하시기를 효성주얼리시티 내 가장
규모가 큰 주얼리샵이라 전시관도 많고 제품도 많은 거래요.

그리고 특이했던 점이 일리아스에서만 판매, 제작되는
디자인 특허제품도 있어서 획일화된 주얼리가 아닌
독특한 느낌의 웨딩링추천도 받아볼 수 있었다는 점이었죠.

저와 예랑이의 예상금액대와 취향을 설명하니 베테랑
상담사분께서 알아서 척척 추천제품을 가져다주셔서
편하게 상담받아볼 수 있었어요. 직접 운영하는 공방이 있기 때문에
중간마진 없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계약이 가능했어요.

종로샵의 경우 공방을 기반으로 운영되는 곳이 많아
As 같은 부분에서 문제가 있는 경우도 있다던데 이곳은
서비스 무기한으로 되어있고, 대부분의 수리가 무상으로 제공되고 있어
사후 관리부분에서도 믿음이 갔어요! 또한 제작과 검수까지
많은 과정을 통해 꼼꼼히 관리되고 있다는 설명을 들으니
퀄리티적인 부분에서도 문제가 없었어요.

결과적으로 저희는 3부다이아가 들어간 반지로 선택했는데요.
예랑과 저의 반지 디자인은 약간 다르게 심플한 디자인으로 선택했답니다.
웨딩링추천으로 방문하게 된 샵이었지만 정말 잘 한 선택인 것 같아요!
다음에 예물이나 다른 분이 결혼준비를 한다고 할때에도
자신있게 추천할 수 있을 것 같은 곳이었어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