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효성쥬얼리시티 여자친구 선물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7. 24. 17:52

본문

이번에 오랜 기간 교제하고 있던
여자친구와 2주년을 맞이했어요.
그동안 직장 생활하며
바빴던 탓에 제대로 된 기념일을
챙겨본 적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이번만큼은
꼭 제대로 챙겨주고 싶다는
마음이 컸답니다.
2주년 기념일 선물을
구매하기 위해서
효성쥬얼리시티에 다녀왔어요.
그동안 지인들이 입이 닳도록
칭찬을 많이 했었기 때문에
더욱 궁금해지더라고요.
저는 그중 일리아스주얼리에
방문했답니다.

 

 

효성쥬얼리시티는 멀리서도
한눈에 보일 만큼 건물이 큰데요.
상가 안에 다양한 매장들이 있어서
정말 많은 사람이 이곳에서
반지 구매를 한다고 하더라고요.
우선 저는 귀금속 매장에
처음 가보는 거라
은근히 긴장되더라고요.
멀리서부터 매장이 보이는데
굉장히 고급스럽게 생겨서
더욱 긴장됐던 것 같아요.
그런데 직원분께서 입구에서부터
친절하게 맞이해주셔서
조금 편안한 마음으로
매장을 둘러볼 수 있었답니다.

 

 

저는 평일에 방문했는데도
사람들이 꽤 많더라고요.
역시 인기 매장이구나
실감할 수 있었답니다.
이곳은 직원분께서 손님들을
모두 일대일 케어를 해주시더라고요.
딱 봐도 성심성의껏 상담해 주시는
모습이 눈에 띄었답니다.
제 차례가 되기 전까지
약간의 대기가 있었RJ든요.
하지만 내부 인테리어도 고급스럽고
진열된 제품들도 많아서
구경하는데 시간이 금방 가더라고요.

 

 

상담해주시는 분께서 어떤 제품을
원하는지 미리 보고 온 것은 있는지
물어보셨어요.
그런데 저는 쥬얼리랑은 완전히
거리가 먼 사람이라서
처음에 고민이 많았어요.
인터넷으로 몇 가지 찾아봤는데
종류도 워낙 많고 감이 안 잡혀서
거의 무작정 방문했거든요.
이주년 기념 선물로
커플링을 하고 싶다고 말씀드리니
여자친구의 취향을 물어보셨어요.
일단 여자친구가 평소에
잘하고 다니는 액세서리 사진을
보여드렸어요.

 

 

사진을 보시더니 곧바로
비슷한 느낌의 반지들을
몇 가지 꺼내주시더라고요.
한번 딱 보시더니 여친 취향의
제품들을 바로 꺼내주시다니
센스가 정말 좋다고 느껴졌어요.
방문하기 전부터
효성쥬얼리시티에는 워낙
전문적인 분들이 많다고 들어서
기대감이 컸거든요.
여친과 함께 방문하면 좋았겠지만
이번만큼은 뭔가 서프라이즈로
선물을 해주고 싶었거든요.
그래서 직원분의 도움이
절실히 필요한 상황이었죠.

 

 

처음 꺼내주신 제품들은
모두 하나같이 예뻤지만
저는 뭔가 독특한 느낌이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거든요.
평소에 하고 다니는 액세서리와
큰 차이가 없다면 특별한 느낌이
나지 않을 것 같았어요.
아무래도 이주년 기념으로 맞추는
저희의 첫 커플링이다 보니
좀 더 튀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이런 저의 의견을 말씀드리자
이어서 다른 디자인의
반지들을 보여주셨어요.
다른 디자인뿐만 아니라
색상도 다양해서 선택의 폭이
굉장히 넓어졌답니다.
여자친구의 피부가
까무잡잡한 편이라서
로즈 골드를 안내해주셨는데요.
이런 색상은 처음 봤는데
예상보다 더 이쁘더라고요.
여친 손에 끼워진 모습을 상상해보니
무척이나 잘 어울릴 것 같았어요.

 

 

로즈 골드 색상으로 결정하고
이어서 디자인을 봤는데요.
평소 여친이 얇은 링을 여러 개
끼우고 다니는 모습을 봤거든요.
그런데 두꺼운 반지를 하면
커플링 티도 많이 나고
이쁠 것 같더라고요.
직원분께서 여성 손가락에
딱 이뻐 보이는 규격을 보여주셔서
그걸로 결정했답니다.
색상을 먼저 고르고 나니까
디자인을 정하는 데는
일사천리로 진행이 되었어요.

 

 

제가 중간중간 고민하면서
결정을 못 하면 직원분께서
여러 가지 의견을 제시해주시면서
여성의 입장을 대변해주셨어요.
사실 제가 사는 것이기는 하지만
커플링이니까 같이 끼는 거잖아요.
그래서 무엇보다도 여친 마음에
들어야 한다고 생각했거든요.
역시 전문가답게 상담을 잘 해주셔서
덕분에 빨리 고를 수 있었어요.
왜 사람들이 커플링을 구매하러
효성쥬얼리시티를 찾는지
절실히 느낄 수 있었답니다.

 

 

보통 구매하고 싶은 제품을
미리 생각하고 오거나
사진 캡처를 해서 오는 경우가
많다고 하더라고요.
그런데 저처럼 쥬얼리에 대해
잘 모르는 경우에는
직원분의 도움을 받아서 구매하면
훨씬 수월하게 구매할 수 있어요.
저처럼 남자 혼자서 가게 되더라도
충분히 멋진 선물을 고를 수 있으니
너무 걱정 안 하셔도 될 것 같아요.

 

 

효성쥬얼리시티을 찾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그중 하나는
바로 합리적인 가격일 텐데요.
사실 이곳에 방문하기 전에
청담동 유명 매장을 몇군데 다녀봤는데
예상보다 금액이 높은 편이더라고요.
높은 금액에 비해 마음에 드는
디자인이 별로 없어서
헛걸음한 기억이 있어요.
그런데 이곳에서는 제 예산안에서
고를 수 있는 종류가 꽤 많더라고요.
많은 사람이 찾는데는
다 이유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컬러와 디자인을 모두 고르고
여자친구 반지 호수를 말씀드렸어요.
디자인을 미리 고르고 가지는 않았지만
선물할 생각이라면 호수는
미리 알아놓고 가야겠더라고요.
저는 평소에 반지를 거의 끼지 않아서
자리에서 바로 호수를 재주셨어요.
물론 온라인에서도
쥬얼리를 구매할 수 있지만
오프라인 매장만의
장점이 더 많더라고요.
호수도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고
직접 착용해볼 수가 있기 때문에
나에게 어떤 디자인이 어울리는지
바로바로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이에요.

 

 

주문하고 이후에 찾으러 가보니
포장까지 완벽하게 해주시더라고요.
특별한 기념일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신경 써주셔서 그 당시에
얼마나 감사했는지 몰라요.
여자친구에게 제대로 선물을
해본 것이 이번이 처음이거든요.
처음에 반지를 보자마자
제 생각보다도 더 좋아하더라고요.
너무나 좋아하는 모습에
진작 해줄 걸 하는 마음이 들었어요.
직접 껴보니 다행히 사이즈도 딱 맞고
제가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잘 어울리는 모습에
연신 뿌듯했던 하루였어요.
효성쥬얼리시티 덕분에
여자친구에게 의미 있는 선물을
할 수 있었답니다.
반지 알아보고 계신다면
꼭 한번 들려보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