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결혼예물구성의 꽃 웨딩링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7. 5. 14:54

본문

결혼 준비 막바지에 접어들며 
정신 없는 나날을 보내고 있는데 
얼마 전에는 드디어 예물투어도 
직접 다녀올 수 있었어요. 
저는 종로 쪽으로 리스트를 짜고 
여러 곳에서 상담을 받았었는데 
그중 가장 괜찮았던 곳이
일리아스주얼리라는 샵이었어요. 
결혼예물구성을 다양하게 보고 왔는데
예쁜 게 너무나도 많더라고요. 
직접 상담 받았던 매장 중
여기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 곳이라
그날 바로 계약하고 왔어요. 

 

 

결혼예물구성은 보통 사람마다 
다 다르게 진행한다고 하는데 
반지만 하시는 분들도 있고 
신부세트로 목걸이랑 귀걸이까지 
모두 구성하시는 분들도 있더라고요.
저는 평소에 주얼리를 많이 안 해서 
우선은 웨딩링만 보기로 했는데 
상담도 꼼꼼하게 잘 해주시고 
제품을 다양하게 보여주셔서 
고르기가 좀 더 수월했어요. 
다른 곳에서는 주력 상품이나
신상 제품 위주로 보여준다는 느낌이
강하게 들었는데 여긴 아니더라고요. 

 

 

미리 예약하고 방문했었기 때문에 
직원분과 1:1로 상담을
받아볼 수 있었는데요. 
어떤 주얼리를 보러 왔는지 
또 어떤 취향을 가지고 있는지 말씀드리면
거기에 맞춰서 여러 상품을
준비해서 보여주셨어요.
여기가 매장 규모도 꽤 큰 편이고 
워낙 주얼리 종류가 다양한 곳이라
훨씬 폭넓게 둘러볼 수 있더라고요.
제 스타일에 맞춰 보여주시는 
그 안에서도 종류가 정말 다양해서 
마치 여러 샵을 다니는 것처럼
웨딩링을 비교해볼 수 있다는 게 좋았어요.

 

 

요새 유행하는 결혼예물구성이나 
디자인도 직접 보여주셨는데 
확실히 트렌디하면서 심플한 느낌의
반지가 끌리는 것 같았어요.
저와 남자친구 모두 보자마자
예쁘다 생각했던 상품도 많았고 
이런 부분을 보면 긴가민가했던
다른 곳들과는 확실히 다르더라고요. 
화려하고 영롱한 스타일도 많았는데
저와 남자친구는 평소 일상에서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스타일을 
원하다 보니 거기에 맞춰 보여주셨어요.

 

 

웨딩링 보면 남자 반지와 여자 반지의
디자인이 다른 경우도 많은데
저는 통일된 느낌이 더 예쁜 것 같아
깔끔한 밴드 디자인으로 골랐어요.
보통 여자 반지는 두께가 좀 더 얇고 
다이아가 크게 세팅되어 있거나
가드링이 함께 구성된 경우가 많다 보니 
확실히 여성스러운 느낌이 더 들어요. 
하지만 저는 평소 하는 일도 그렇고 
옷 스타일도 그렇고 디테일이 많으면 
안 어울릴 것 같더라고요. 

 

 

여기서 계약해야겠다고 결정했던 건
퀄리티가 매우 높았기 때문인데요.
눈으로만 봐도 너무 예뻤지만
직접 손에 착용해보고 나니까 
더 확실히 느껴지더라고요. 
무엇보다 세공이 정말 섬세하고 
작은 원석 하나하나 신경 써서
만들었다는 게 느껴져서 좋았어요. 
딱 봐도 웨딩링 같은 느낌이 들면서 
그 퀄리티가 딱 보이니까 
맞추는 보람이 있구나 싶더라고요. 

 

 

디자인이 워낙 다양한 편이라
내 취향에 맞는 상품으로만 
비교해볼 수 있다는 게 좋았는데요. 
겹치는 느낌도 거의 없고 
다른 곳에서는 보지 못한 
흔하지 않은 웨딩링 종류도 많아서 
더 눈길이 갔던 것 같아요. 
게다가 상담을 워낙 꼼꼼히 잘 해주시니
의견을 말씀드리기도 좋고 
최선을 다해 응대해주시는 게 느껴져서
감사하더라고요. 
덕분에 좀 더 시간을 가지고 
여유있게 둘러보려고 했던 것 같아요. 

 

 

결혼예물구성 고민되시는 분들은
세트로 선택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은데
확실히 디자인이 같은 컨셉으로 나오니까
다같이 착용했을 때 정말 예뻤어요. 
저는 세트 구성을 보고 
반지랑 목걸이만 맞추기로 했는데
귀걸이나 팔찌 등 원하는 주얼리에 맞춰 
추가로 진행할 수도 있었어요. 
다 시착할 수 있게 도와주시는 만큼
직접 느낌을 비교해볼 수 있었는데
피부 톤에 잘 어울리는지 
착용감은 어떠한지 체크해보며 
고를 수 있더라고요.

 

 

무엇보다 저는 가성비가 좋아서
더 만족스러웠던 것 같은데요.
사실 투어를 하면서
제가 최우선으로 고려했던 사항이
바로 가격이었거든요. 
예산은 정해져있고 그 안에서 
최선의 선택을 하고 싶었기 때문에 
최대한 많이 비교해보고 
부담 없이 진행하고자 했어요. 
여기는 가격이 훨씬 합리적인 선이라
내가 예산을 정해놨던 금액대 안에서 
맞출 수 있다는 게 만족스럽더라고요. 

 

 

다이아 등급 설명도 잘 해주시고 
그만큼 좋은 품질의 다이아를 
맞춰갈 수 있어 좋았는데요. 
여기는 다이아 유통을 직접 하는 곳이라
가격적인 부담을 줄이면서 
동시에 품질은 보장된다고 하더라고요. 
결혼예물구성하면 보통 이렇게
다이아를 세팅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여기서는 훨씬 합리적인 가격으로
높은 등급의 다이아를 넣을 수 있으니
훨씬 좋다고 생각했어요. 

 

 

여기는 디자인도 직접 개발하고 
제작도 자체적으로 하는 곳이라
더 퀄리티가 있다고 생각했는데요. 
특히 자체 공방을 운영하다 보니 
맞춤 제작도 가능하고 
따로 커스텀을 할 수 있다고 해서 
더 마음에 들었어요.
그냥 기본으로 해도 예쁘지만
예물인 만큼 좀 더 특별함이 있었으면
하는 마음이 들기도 하잖아요. 
그럴 때 여기서는 각인을 넣거나 
원하는 모양을 추가하는 등 
다양하게 진행해볼 수 있더라고요.
남들과는 다른 나만의 유니크한
웨딩링이나 목걸이를 가지고 싶다면
이렇게 상담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투어 리스트를 짜면서 여기저기서
정보를 많이 찾아봤었는데요.
그중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발견하지 못해 
10곳이 넘는 샵을 방문했다는 분들이나
가는 곳마다 견적 차이가 심해서 
놀랐다는 후기도 정말 많았어요.
이런 이야기를 먼저 들은 후
상담을 받으러 가서 그랬는지 몰라도 
더 신중하게 고민하게 됐는데
여기는 디자인은 물론 가성비, 
응대 서비스, AS 사후관리까지 
모든 부분이 만족스럽더라고요. 
혹시 결혼예물구성 고민하는 분들이라면
꼭 직접 예약하고 방문하셔서
디테일한 상담 한 번 받아보시길 바라요!

 

 

 

 

[진행] 2023년 일리아스 이벤트 공지! :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주말 예약 가능 시간 ✔🕑 10 : 00  /  7팀🕑 12 : 00  /  7팀* 첫 타임 2만원 추가 할인 혜택 적용 *🕑  13 : 30  /  7팀🕑 15 : 00  /  7팀🕑 16 : 30  /  7팀🕑 18 : 00  /  7팀🕑 19 : 00  /  7팀

ilias.co.kr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