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링블링 커플링브랜드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7. 12. 18:12

본문

며칠 전 친오빠가 
여자친구에게 프러포즈하려고 
저에게 도움을 요청했어요.
여자친구가 저랑 취향이 비슷해서
프러포즈 때 건네줄 반지를
같이 둘러보기로 했거든요.
가기 전에 요즘 유행하는 웨딩링을
찾아보고 갔는데 생각했던 거보다 
많은 커플링브랜드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주얼리 샵이 많이 있다는
종로로 향했어요.
많은 상점이 있었는데
그중에서 제가 방문한 곳은
다양한 액세서리를 볼 수 있는
일리아스주얼리예요.

 

 

매장 안으로 들어가니 벌써 많은 커플이
예물을 보고 있는 거 같더라고요.
직원분의 안내를 받아 들어갔더니
반짝반짝 진열되어있는
주얼리들이 제 눈을 사로잡을 만큼
정말 다양하게 빛나고 있었어요.

 

 

옆에서 예물을 고르고 있는 커플을 보니
저도 프러포즈를 받고 싶어지더라고요.
저랑 오빠는 대체로
피부가 뽀얗고 하얀 편인데
여자친구분도 쿨톤이라
골드 색, 화이트골드 색
모두 잘 어울릴 거 같다고 하셨어요.
오빠가 생각해온 스타일들 위주로 
직원분께 사진을 보여드렸더니,
역시나 한눈에 취향을 파악하시고
친절히 안내를 해주셨답니다.

 

 

우선 첫 번째로 커플링브랜드에서 
보여주신 제품은 심플한 듯 
고급스러운 스타일이
제 마음에도 쏙 들더라고요.
오빠가 고른 건 화이트골드에
로즈골드가 어우러진 심플한
스타일의 웨딩링이였는데
아무래도 평생 간직할 예물이라 
유행을 타지 않고 무난히
오래오래 착용하고
보관할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직원분이 보여주신 제품이
제가 보기에도 너무 세련되고
아름다운 스타일이었답니다.

 

 

다음으로 보여주신 건
인기가 좋은 제품이라고 
하시며 꺼내주셨어요.
여러 종류를 보여주셨는데
그중에서 오빠가 마음에 들어 한 건
로즈골드 색상에 다이아몬드가
가운데 박혀있는 디자인이었어요.
그리고 작은 다이아몬드로 이루어진
가드링을 함께 보여주셨어요.
보자마자 너무 예뻐서
두 개를 함께 제 손에 착용해봤는데
역시나 고급스럽고 예쁘더라고요.
제 손이 반짝반짝 우아해진 기분마저
들게 해주었어요.

 

 

요즘은 많은 사람이 
가드링을 함께 착용하는 거 같더라고요.
제 친구도 메인링과 함께 가드링을
같이 착용하고 다니는데
확실히 더 예쁘더라고요.
한 개만 착용했을 때보다
존재감이 더 드러나면서
손에서 더욱 반짝거리는 거 같아요.

 

 

그다음으로 또 보여주신 건
많이들 찾는 디자인이라며
직원분께서 소개해준 커플링브랜드는
다이아몬드가 섬세하게 세팅되어있는
스타일이었어요.
역시 전문가의 안목으로
보여주신 주얼리라 그런지
엄청 영롱하고 고급스러운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이었어요.
보면 볼수록 마음에 드는 게 너무 많고
제품도 다양해서 고민이 되더라고요.

 

 

저희가 결정을 못 하고 있었는데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설명을 해주셔서
결정하는 데 큰 도움이 되었어요.
역시 여기로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오빠는 여러 개를
착용해보더니 로즈골드 색상으로
염두에 두고 보기 시작했어요.

 

 

직원분도 피부톤을 보시더니
로즈골드 색상이 
잘 어울릴 거 같다고 하시더라고요.
커플링브랜드 전문가의 의견을 들으니
아무래도 더 확신이 생기는 거 같았어요.
번거로우셨을 수도 있을 텐데
정말 하나하나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여러 개를 꺼내어
보여주셨답니다.
다양한 디자인 중에
오빠가 결정한 건 
다이아몬드가 가운데 박혀있고,
위아래로 작은 다이아몬드들이 
줄지어진 아이였어요.
오빠도, 저도 금액과 모양 모두 
만족스러운 제품이었답니다.

 

 

다양한 제품들이 있다 보니
선택할 수 있는 폭도 커서 
좋은 거 같더라고요.
웨딩링 말고도 목걸이나 귀걸이 같은
주얼리도 같이 볼 수 있고요.
아무래도 웨딩 준비를 하다 보면
이것저것 준비해야 할 게 많아서
시간을 바쁘게 보내게 되는데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시간을 허비할 필요 없이
다양하고 예쁜 주얼리들을 
한 커플링브랜드에서 볼 수 있다는
큰 장점인 거 같았어요.

 

 

저는 오빠가 상담받는 동안
잠시 다른 주얼리들을 구경하고 있었는데
예물 말고도 다양하고
아름다운 주얼리들이 많았어요.
마침 곧 있으면 어머니 환갑이라
어머니께 선물할 팔찌를 구경했어요.
어머니는 전업주부시라 액세서리 
착용을 하는 일이 거의 없으세요. 
금가락지 말고는 갖고 계신 
액세서리가 없어서
늘 선물을 하나 해드리고 싶었거든요.
어머니는 평소 수수한 스타일이시라
너무 화려하고 블링블링한 
느낌의 팔찌보다는
심플한 디자인의 제품으로 둘러보았어요.
역시나 커플링브랜드다 보니
없는 게 없더라고요.
다양한 액세서리도
같이 볼 수 있었어요.

 

 

예물 느낌의 화려한 스타일 말고
심플하고 슬림한 데일리용
액세서리도 있었는데,
이런 스타일은 나중에 친구들이랑
우정링으로 맞추면 좋을 거 같더라고요.
요즘은 연인이 아닌 친구들끼리도 
우정링을 많이 맞춘다고 하는데,
저도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소중한 제 친구들과 함께 
우정링을 맞춰보고 싶더라고요.
직원분이 이것저것 친절하게 
안내해주신 덕분에
어머니한테 잘 어울릴 거 같은
팔찌도 고를 수 있었답니다.

 

 

오빠가 프러포즈 때 사용할 거라고 하니
직원분께서도 더욱 신경 써서
날짜에 맞춰 예쁘게
준비해주시겠다고 약속했어요.
오빠와 제가 고심해 고른 예쁜 선물로 
오빠의 프러포즈가 
성공했으면 하는 바람이에요.
예쁜 새언니가 생긴다니
저도 덩달아 설레고 떨리는 거 같아요.
직원분께서 보여주시는거 구경하는 동안에
많은 커플이 예물을 고르고 있었는데 
너무 부럽더라고요.
저도 나중에 웨딩 준비를 하게 된다면
남자친구와 함께 재방문하려 해요.
예물 준비를 한다면 
방문해보면 좋을 거 같아요.

 

 

 

 

 

[진행] 2023년 일리아스 이벤트 공지! :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주말 예약 가능 시간 ✔🕑 10 : 00  /  7팀🕑 12 : 00  /  7팀* 첫 타임 2만원 추가 할인 혜택 적용 *🕑  13 : 30  /  7팀🕑 15 : 00  /  7팀🕑 16 : 30  /  7팀🕑 18 : 00  /  7팀🕑 19 : 00  /  7팀

ilias.co.kr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