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종로결혼반지 차분하게 준비했어요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7. 19. 16:14

본문

종로결혼반지

얼마 전에 남자친구의 정성 가득한
프로포즈를 받고 결혼을 결심했어요.
앞으로 계속 끼고 다닐 웨딩링은
무엇보다 신중하게 선택하고 싶었는데요.
평소에 주얼리에 관심이 많은 남자친구가
종로결혼반지를 보러 가자고 하더라고요.
먼저 경험한 지인들에게 묻기도 하고
인터넷으로 발품 팔며 찾아봤더랬죠.
천천히 둘러보고 고민하고 싶어서
평일에 시간을 내어 방문했답니다.
많고 많은 곳 중에 저희가 선택한 곳은
일리아스주얼리였어요.

 

 

어디를 방문하든지 내부 인테리어가 주는
느낌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편인데요.
깔끔한 인테리어와 화려한 주얼리가
처음 들어가면서부터 눈길을 사로잡았어요.
맞이 단계부터 상담까지 줄곧 미소로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기분 좋게 앉았네요.
혹여나 상담 내용이 다른 사람에게 들릴까
걱정했는데 프라이빗하게 진행됐어요.

 

 

컷팅의 정교함, 완성도, 디자인 등
자부심을 가지고 전문적으로 설명하셨어요.
평소 주얼리에 관심이 많지 않은 사람도
충분히 참고하여 선택할 수 있겠더라고요.
먼저 원하는 스타일을 물어봐 주셔서
사전에 찾아놨던 사진을 보여드렸더니
단번에 알아듣고 제품들을 보여주셨어요.

 

 

막상 실제로 제품들을 보니
장식이 많지 않아 밋밋한 것 같아서
고민하고 있었는데 시착을 권하시더라고요.
어떤 것이든 보는 것과 껴 보는 것이
확연히 다르다며 거울도 비춰주셨어요.
시착 횟수에 제한이 있거나 눈치가 보이는
불편한 상황이 전혀 없어서 좋았어요.
제 반응을 세심하게 살펴본 후
계속해서 많은 상품들을 보여주셨고
뒤로 갈수록 더 제 취향에 맞는
제품들을 제안해주셔서 만족스러웠네요.

 

 

남자친구는 제가 심플하고 무난한 디자인을
좋아할 거라고 추측했다는데 아니더라고요.
알고 보니 저는 우아한 페미닌 스타일을
선호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답니다.
그런데 디자인이 화려해질수록
가격 부담도 올라갈 수밖에 없어
남자친구와 서로 눈치 보며 걱정했는데요.
직원분께서 제 걱정을 눈치채신 듯
센스 있게 바로 가격 안내를 해주셨고
부담 없는 가격에 마음이 놓이더라고요.
이 정도 합리적인 가격이라면
마음 가는 대로 원하는 스타일을
고를 수 있겠다는 생각에 신났답니다.

 

 

남자친구가 취향이 확고한 편이라
여러 가지로 고려를 해야 했는데요.
또 일반적인 모양의 다이아몬드도 예쁘지만
물방울 컷팅 등의 모양도 제안받았어요.
링 모양도 중간에 무늬가 들어가거나
컷팅이 특이한 제품들도 있었어요.
평일이었는데도 저희가 상담받는 동안
계속 사람들이 방문하더라고요.
다른 분들도 여기 저기 비교하고
방문을 결정했을 거라는 생각이 들어
종로결혼반지 선택하길 잘했다고 생각했죠.

 

 

종로결혼반지 디자인이 다양할까 걱정했는데
마침 주얼리 디자이너가 새롭게 만든
다양한 액세서리들을 보여주셨거든요.
제작 의뢰도 가능하다고 하니
명확히 원하는 이미지가 있다면
직접 제작 주문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우리만의 웨딩링을 고르고 싶었는데
딱 맞는 곳을 찾았다고 생각해 기뻤어요.
최근에 나온 신상품도 보여주셨는데
하나같이 다 예쁘더라고요.

 

 

제 피부톤은 밝고 남친은 어두운 편이라
옐로우 골드와 로즈 골드 중
선택하기가 어렵더라고요.
그런데 직원분께서 두 사람의 컬러를
반드시 맞춰야 하는 건 아니라더군요.
제안하신 로즈 골드 색상의 여자용과
옐로우 골드의 남성용을 시착해봤죠.
색이 달라도 링 측면에 같은 컷팅을 넣어
디자인에 통일감이 생기더라고요.

 

 

남친에게 찰떡같이 잘 어울리는 걸 찾아
바로 이거라고 결정했는데요.
다만 세트로 나와 있는 여성용이
제 손에는 얇은 감이 있어
내심 아쉬워하고 있었어요.
그런데 가드링이라는 게 있다며
얇은 두께의 가드링을
여러 개 보여주시더라고요.
그 위에 가드링을 레이어링 해주니
아예 다른 디자인처럼
제 마음에 쏙 들었답니다.
티아라 모양의 가드링을 골라 위에 얹으니
남친이 보고는 이 세트로 결정했어요.

 

 

앞으로 평생 끼게 될 웨딩링이라는 생각에
눈에 몇번이고 담아보았답니다.
오랫동안 착용할 것이기 때문에
애프터 서비스가 중요하다고 생각했어요.
마침 직원분께서 액세서리가 변색하거나
링에 잔기스가 많이 생기게 되면
언제든지 방문해달라고 안내하시더라고요.
평생 애프터 서비스를 제공하신다는 말에
종로결혼반지가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이어서 손가락 사이즈를 측정하는데
보통 이맘때쯤 다이어트를 하잖아요.
원래는 살이 잘 찌는 체질이라
주얼리 사이즈도 자주 바뀌어서
헐렁하게 맞춰야 하나 고민이더라고요.
그런데 사후 서비스에 다 포함되어 있다며
사이즈 조절도 가능하다고 해요.
종로결혼반지 이 정도로 만족스럽다니
열심히 비교해 본 보람이 있었어요.

 

 

다른 액세서리도 종류별로 많더라고요.
아직 예물을 고르지 않아서
잘 됐다 싶어 천천히 둘러봤어요.
예비 시어머니와도 함께 와야겠더라고요.
관심 있어 하니 당장 구매할 게 아닌데도
직원분께서 흔쾌히 꺼내서 보여주셨어요.
단아한 느낌부터 강렬한 색감의 원석까지
제가 눈길을 주는 것마다 보여주셔서
감사하게도 시착도 몇 번 해보았네요.

 

 

어떤 기준으로 골라야 잘 고르는 걸까
걱정하기도 했는데 시종일관 웃는 얼굴로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감동이었어요.
덕분에 흔하지 않으면서도
마음에 드는 웨딩링을 고르게 되었답니다.
직원분과 일대일로 진행할 수 있어서
차분하게 고민할 수 있었어요.
완성품도 빠르게 완성된다고 하니
사은품으로 혼주 액세서리를 챙겨주셔서
따로 마련하지 않아도 되겠더라고요.
반지까지 맞추고 나니 뭔가 실감 나네요.
종로결혼반지 열심히 알아본만큼
만족스럽게 준비 완료했어요.

 

 

 

 

[진행] 2023년 일리아스 이벤트 공지! :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주말 예약 가능 시간 ✔🕑 10 : 00  /  7팀🕑 12 : 00  /  7팀* 첫 타임 2만원 추가 할인 혜택 적용 *🕑  13 : 30  /  7팀🕑 15 : 00  /  7팀🕑 16 : 30  /  7팀🕑 18 : 00  /  7팀🕑 19 : 00  /  7팀

ilias.co.kr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