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5부다이아반지가격 여기에서 결정했어요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8. 4. 19:05

본문

저는 올해 겨울
길고 긴 7년의 연애 생활을
마치고 결혼해요.
결혼식이 몇 달 남지 않은 시점에
여자친구 생일이 있거든요.
그날에 프러포즈를 하기 위해
5부다이아반지가격을 알아봤어요.

 

 

예신은 연애하면서 가끔 
결혼할 때 다이아 반지는 
하나 갖고 싶다고 말하곤 했거든요.
저는 눈치 없이 평소에
액세서리류도 잘 안 하면서
왜지 싶었거든요.
근데 제가 잘못 생각했던 것이었어요.
그래도 일생의 한 번뿐인 
결혼인데 여자로서의 
로망이 있었대요.
그래서 저는 결혼식에 꼭
원하던 다이아를 손에 끼고
입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했죠.
그런데 드디어 그것을
이루는 날이 왔네요.

 

 

3부는 여자친구 손에는
좀 작아 보일 것 같기도 했어요.
그리고 그래도 좀 더 좋은 것으로
해주고 싶다 보니 적어도
5부는 해야겠더라고요.
그렇다고 또 남들이랑
너무 비슷한 디자인은 싫었어요.
그래서 획일화된 명품브랜드보다는
더 유니크한 곳에서
하려고 마음먹었답니다.

 

 

마음먹고 찾아보니
주변 지인들이 결혼 준비할 때
꽤 많이 다녀온 곳이 있더라고요.
후기도 많고 평점도 좋은
일리아스주얼리를 방문했어요.
몇 년을 기다려왔던 순간인데
신중하게 골라야 하잖아요.
그만큼 매장도 모든 면에서
좋은 곳으로 찾아봤어요.

 

 

매장에 들어서니
내부도 고급스럽고
완전 깔끔하고 쾌적하더라고요.
또한 반짝반짝한 제품들이
제 눈을 사로잡았어요.

한눈에 봐도 이쁜 제품들이
종류별로 많더라고요.
또 예비 신랑·신부로 보이는
커플들도 많았어요.
예물을 준비하려고도 이곳을
많이 찾는다고 해요.
사람이 좀 있어 
몇분 정도 기다린 후
상담을 시작했어요.

 

 

보통은 커플이 같이 오는데 
제가 혼자이다 보니 
왜 혼자 방문했는지
궁금해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여자친구한테
프러포즈하려고
혼자 구매하러 왔다고 했어요.
5부 다이아몬드 반지를
알아보고 있다고 했더니
되게 흐뭇하게 바라보시더라고요.
그래서 5부다이아반지가격을
중점으로 상담해주셨어요.

먼저 예산이나 기본 정보들을
상세하게 파악해주셨고요.

많이들 하시는 반지 위주로

200만원대면 구매가

가능하다고 알려주셨어요.

또 원하는 디자인이나 이런 게
있으면 편하게 말해달라고
하시더라고요.

 

 

방문하기 전에 5부다이아반지가격을
인터넷으로 많이 찾아봤거든요.
그래서 원하는 디자인을
많이 캡처해서 갔어요.
이런 식이 좋을 것 같다고
사진을 보여드렸는데
바로 제가 원하는 느낌을
이해하셨어요.
경험도 많으시고 하니까
역시 전문가 같으셨어요.
저의 니즈를 바로바로
파악하시는 것 같았어요.

일단은 먼저 많이들 찾으시는
대표적인 디자인 샘플들을
몇 개 갖고 와서 보여주셨어요.
바쁘심에도 불구하고
굉장히 친절하고 자세하게
설명해주셔서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꼭 이곳에서 해야겠다 마음먹었죠.

 

 

매일 끼고 다녀야 하니 화려하지만
데일리로 끼기도 좋게끔
심플함 또한 갖고 있어야 했어요.
고급스러워야 하고요. 
또 여자친구는 피부가 좀
까무잡잡하거든요.
그러다 보니 로즈골드 색이
잘 받더라고요.
이렇게 제가 요구하는
까다로운 조건들을 
하나하나 세심하게 들어주셨어요.
그리고 제 니즈를 반영하여
반지를 보여주셨어요.

원하는 조건에 맞는 제품들을
하나하나 새로 꺼내 보여주셨어요.
디테일함도 자세하게
설명해주시더라고요.
다이아가 다 똑같아 보이지만
미세하게 차이가 있다고 하더라고요.

 

 

제가 번거롭게 해서
귀찮을 법도 하시잖아요.
그래서 죄송하다 말하니
전혀 그렇지 않다고 하시더라고요.
5부다이아반지가격이
한두푼 하는 작은 가격도 아니고 
의미 있는 날을 위한 거잖아요.
그렇기 때문에 최대한 꼼꼼하게
봐야 한다고 해주셔서 감사했어요.
제품의 품질이나 디자인 외에도
서비스적으로도 만족스러우니
더 이곳에서 해야겠다 싶었거든요.

가격도 나름 합리적이었어요.
물론 하나뿐인 여자친구를 위해
제일 비싸고 가장 좋은 걸
해주고 싶은 마음이죠.
하지만 제 예산도 정해져 있는지라
그 선 안에서 보았거든요.
그러니 최대한 저에게
맞춰주신다고 하셨어요.

 

 

5부다이아반지 외에도
보다 보니 귀걸이, 목걸이도
눈에 들어왔거든요.
직원분이 5부다이아반지가격을
생각했던 예산안에 들어오게끔 하고
다른 것들도 추가로 사면
좋을 것 같다고 하시더라고요.
저도 그러면 아주 좋을 것 같았어요.
해줄 때 세트로 다 해주면
훨씬 더 좋아할 것 같았거든요.

서프라이즈로 준비하면서
제가 더 설레더라고요.
지금까지 살아온 제 인생보다
앞으로 여자친구와 함께
살아갈 시간이 많잖아요.
항상 저를 믿어줬던
고마운 예신에게 뜻깊은 선물을 
남겨줄 생각을 하니 행복했어요.
기뻐하는 모습을 상상하니
정말 좋더라고요.
심사숙고해서 열심히 골랐는데
마음에 들어 하고 만족스러워하면
정말 뿌듯할 것 같았어요.

 

 

이곳은 공방도 함께
운영하고 있거든요.
더 특별함을 찾는다면
커스터마이징해서
본인에게 딱 맞는 맞춤 디자인으로
제작도 가능하다고 해요.
시간은 더 소요되겠지만
기념일을 위해서는 이 방법도
좋을 것 같았어요.

하지만 저는 시간상으로
여유가 많지 않았거든요.
기존 디자인도 충분히
만족스러워서 커스터마이징은
하지 않기로 했어요.
다음 결혼기념일에 한번 신부랑 와서
같이 해볼까도 싶네요. 

 

 

주차장도 있어서
다녀오기도 편했어요.
상담만 해도
부담을 전혀 주지 않으니까
좀 편하게 다녀가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가격도 합리적이고
퀄리티도 우수해서
이곳에서 하길 너무 잘했다 싶었어요.

결혼 준비를 하다 보면
발품 많이 파는 게 
좋다고들 하잖아요.
그런데 너무 많은 곳을
돌아다니다 보면 금방 지치더라고요.
결혼은 선택의 연속인데
좋은 곳 있으면 바로 하는 게
시간도 절약되죠.

 

 

여기는 5부다이아반지가격이
만족스러웠고 디자인도
충분히 만족스러울 만큼 예쁘거든요.
방문해보면 바로 여기라고
생각할 거예요.
저도 예물 준비하는 친구에게
이곳 소개해주려고요.
결혼 준비하고 있으시다면
한 번 방문해보셔도 좋을 거예요.

 

 

 

 

 

[진행] 2023년 일리아스 이벤트 공지! :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주말 예약 가능 시간 ✔🕑 10 : 00  /  7팀🕑 12 : 00  /  7팀* 첫 타임 2만원 추가 할인 혜택 적용 *🕑  13 : 30  /  7팀🕑 15 : 00  /  7팀🕑 16 : 30  /  7팀🕑 18 : 00  /  7팀🕑 19 : 00  /  7팀

ilias.co.kr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