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3캐럿다이아반지 계약하고 왔어요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8. 16. 19:06

본문

저는 7년간 교제해온 여자친구와
결혼을 약속했어요.
자연스럽게 시작된 결혼 준비이다 보니
프러포즈가 따로 없었는데요.
항상 고마움이 컸던 사람이기에
제대로 감동하게 만들어야겠다는
마음으로 프러포즈를 준비하게 됐어요.
그래서 저는 신나는 마음에
종로귀금속 거리를
엄청나게 돌아다녔는데요
제 여자친구는 화려함보다는
심플한 것을 더 좋아해서
몹시 어렵더라고요.
그러다가 3캐럿다이아반지도 다양해서
눈에 띄었던 효성주얼리시티 일리아스주얼리에서
맞추기로 결심했어요.

 

 

저는 원하는 디자인과 색상들을
인터넷이나 SNS로 공부했는데
다들 3캐럿다이아반지를
많이 선택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생각보다
많은 시간이 투자 안 될 것이고
빨리 준비를 끝낼 수 있다고
생각했으나, 실제로 가니
예쁜 제품들이 많아
어지럽더라고요.
지금 생각해도 아찔하네요.

 

 

사실 여자친구에게 
제일 예쁘고 잘 어울릴 것 같은
3캐럿다이아반지를
선택해야 한다는 생각과 동시에
평생 사용할 예물 반지도
맞출 예정이었기 때문에
더 의미 있게 맞추고 싶었던
욕심이 컸어요.

 

 

제가 준비했던 3캐럿다이아반지
이미지들과 취향들을
빠짐없이 다 설명해 드렸어요.
제가 다른 곳이 아니라 여기를
선택했던 이유가 여기 있었는데요.
저는 선택을 잘하지 못하기도 하고
항상 디자인은 여자친구의 의견에
더 초점을 맞췄었던 상태라
제가 막상 고르려고 하니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더라고요.
그런데 여기는 그동안 끼었었던
커플링을 참고하시면서 
다양하고 여러 가지 모양을 가진
제품들을 꺼내서 주셨어요.

 

 

그런데 사실 인터넷에서 볼 때
다 똑같은 것처럼 보였어요.
남자분들은 공감하시겠지만
세심한 디테일까지 
잘 안 보이잖아요.
하지만, 직원분들의 설명에
이런 디테일까지 세심하게 배려한
디자인이 있을 수 있구나 싶더라고요.
그래서 더 생각하고 또 고민했어요.
착용했을 때의 느낌이 어떤 스타일이
제일 잘 어울릴까 생각하느라
머리가 터지는 줄 알았어요.

 

 

고민하는 시간을
많이 가져서 그런지
직원분께서 토너먼트를 하면서
같이 골라주셨어요.
이렇게 저를 위해 고민을 같이해주시니
너무 감사했어요.
그래도 저는 꿋꿋하게 남들 다하는
평범한 디자인이 아닌,
조금 더 특색있는 스타일을 원한다고
말씀드리니 열과 성을 다해
여러 가지 제품들을 어디에선가
또 꺼내어 보여주시더라고요.
어디서 계속 나오는지
감사해서 몸을 어디에 두어야 할지
모르겠더라고요.
꺼내주신 것 중에
제일 라인이 예쁘게 빠지면서도
심플한 반지가 나타나서 신기했어요.
그래서 저는 그 자리에서 
3캐럿다이아반지를 바로 계약했습니다.
영업하시는데 많은 시간을 뺏고 귀찮게
해드린 거 같아서 죄송스러웠어요.
저는 받아주는 사람이 얼마나 기뻐할까
라는 생각으로 벅찼던 거 같아요.
멋지게 프러포즈할 생각에
뿌듯한 하루를 보냈던 것 같네요.

 

 


고르고 주변을 둘러보는데
저 말고도 다른 남성분들도
혼자 오셔서 쥬얼리들을 고르고
계시더라고요.
괜스레 동질감이
더 들면서 이 매장이 더욱더
신뢰감이 들었었어요.
많이 계산만큼 많이 찾는 데에는
이유가 있잖아요.

 

 

이제 결혼반지를 준비해야 하잖아요.
그래도 큰 산하나 넘었다고 생각하고
수월하게 고를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왜냐하면 저희는 항상
뭐든 커플 아이템을 맞출 때
취향이 비슷했어요.
그래서 이번에는 저의 느낌을
많이 담아 골라보려고 노력했어요
하지만, 여전히 힘들더라고요.
마음에 드는 예쁜 디자인이 있었는데
제 손에는 어울리지 않아서
어떻게 해야 하나 고민이 들더라고요.

 

 

여자친구는 손가락이 다 가늘어서
어느 것이든 잘 어울리는 손이에요.
그런데 저는 손 마디마디가 굵어서
많이 두꺼운 걸 끼면 
조금 부담스럽더라고요.
얇은 것도 너무 이상할 때도 있고
예쁘다고 생각한 것들도 
별로였던 적도 많았어요.
아쉬운 마음으로 커플링을 맞췄던
일이 몇 번 있었거든요.
직원분께 제 고민을
털어놓았더니 다양한 제품들을
소개해주면서 착용해보라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왜 그러실까 했는데
제 손 굵기에 잘 어울리면서도
제가 원했던 느낌과 비슷하면서
더 깔끔한 스타일로 골라서
보여 주셨거든요.
프러포즈용으로도 많이 괴롭혔는데
결혼반지로도 이렇게 해주시는
직원분의 열정과 서비스에 감동했어요.

 

 

여자친구가 많이 좋아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계약했어요.
프러포즈가 처음이고
3캐럿다이아반지 실물을
보는 것도 처음이라 막막했는데요.
그런 걱정은 다 던져버릴 정도로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하나하나 설명을 다 해주시니
믿음이 더 가더라고요.

 

 

유행 타는 스타일부터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는 디자인까지
꼼꼼하게 다 알려주셔서
남자인 저도 어렵지 않게
구매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궁금한 것들에 대한 질문들을 하면
답변도 잘 해주시고
계약하고 제품을 언제 찾으러
오면 되는지, 혹여나 사이즈가
걱정된다면 일정도
조율해주신다고 하셨어요.
3캐럿다이아반지이다 보니
제가 아무리 여자친구
사이즈를 안다고 해도
실제로 와서 재본 것이 아니니
걱정이 되긴 했지만
직원분의 친절한 서비스 덕분에
잘 선택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커플링을 맞출 때 이곳저곳
많은 곳을 다녀봤지만
여기만큼 디자인이
다양하고 서비스가 좋았던
곳은 없었던 것 같아요.
제가 보았던 3캐럿다이아반지는
여기가 제일 많은 제품을 
가지고 있는 것 같았어요.
제 주변에 곧 결혼예정자인
지인들이 꽤 있어서 소개해주니
다들 만족하더라고요.
이벤트성으로 깜짝 선물을
준비하고 싶을 때
혼자 가기 무서울 때
한번 여기 방문 상담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진행] 2023년 일리아스 이벤트 공지! :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주말 예약 가능 시간 ✔🕑 10 : 00  /  7팀🕑 12 : 00  /  7팀* 첫 타임 2만원 추가 할인 혜택 적용 *🕑  13 : 30  /  7팀🕑 15 : 00  /  7팀🕑 16 : 30  /  7팀🕑 18 : 00  /  7팀🕑 19 : 00  /  7팀

ilias.co.kr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