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부예물구성 또 방문하고 싶은 곳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8. 25. 19:05

본문

결혼을 약속한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마무리 단계에 접어들었어요.
어느덧 신부예물구성만을
남겨놓고 있었거든요.
생각보다 준비할 게 많았어서
빠르게 알아보기로 했답니다.
전 이게 결혼의 꽃이라고 생각해서
다른 것 준비할 때보다
더 꼼꼼하게 진행하고 싶었어요.
그래서 주변에 물어도 보고 
인터넷에 검색도 해 가면서
열심히 찾아봤답니다.

 

 

저희가 고른 곳은
일리아스주얼리 였는데요.
예랑이가 강력하게 주장해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친구 따라가 봤었는데 마음에 쏙 들어서
신부예물구성은 꼭 여기서 
하고 싶었다 하더라고요.
인기가 많은 곳인지 평일이었는데도
손님이 정말 많았어요.
저희는 예약을 하고 와서 다행이었죠.
처음 가보는 곳이었는데
매장도 종로4가역에 위치해 있어
찾기가 쉬웠어요.

 

 

예약을 하고 왔다고 하니
상담직원분께서 상담실로 안내해 주셨어요.
저희가 생각해온 예산을 말씀드리고
원하는 느낌의 디자인도 보여드렸답니다.
저희는 화려함 보다는 심플함을 
추구한다고 하니 그런 제품들도
많다고 하더라고요.
그렇게 간단하게 대화를 마치고 
주변을 둘러보니까 다양한 종류의
주얼리들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다른 샵들도 가본 적이 있는데
그때보다 훨씬 많은 것 같았어요.
내부도 넓게 트여 있었고요.

 

 

제작 및 검품을 다섯 단계로 나누어
세분화할 만큼 품질 관리를 
엄격하게 한다고 하셨어요.
그래서 그런지 퀄리티들이 
독보적이더라고요.
빛에 반사되어 예쁘게 반짝거리는 게
고급스러운 모습을 자아냈어요.
여기서 반지를 구매하면
소중한 날을 빛나고 특별하게
만들어 줄 것 같은 느낌이 들더라고요.

 

 

신부예물구성 종류가 다양한 만큼 
유니크한 디자인들도
많이 보유하고 있었어요.
보통 어디선가 본 모양이거나 
유사한 제품을 찾을 수가 있는데
여기에 있는 것들은 처음 보는 
디자인들이 대부분이었어요.
알고보니 디자인 연구소를 따로
운영한다고 하더라고요.
거기서 나온 제품들이 특허 등록이 
되어 있어 이곳에서만 만날 수 있대요.
저만 특별하게 가지게 되는 거니까
그 점이 마음에 들었어요.

 

 

요즘 신부예물구성은 
웨딩밴드만 하는 경우도 
많다고 하더라고요.
1부 웨딩밴드를 많이들 한다고
말씀하셔서 저희도 그렇게
보기로 하고 여러가지를
꼼꼼하게 봤어요.
사실 예산을 타이트하게 잡아서
다이아몬드가 들어가면 예산을
초과하지 않을까 걱정이 많았는데
그렇지는 않더라고요.

 

 

주변에서 신부예물구성에 대해
가격대를 알려주셔서 듣고 온 정보가 
있었기에 이런 합리적인 가격이 
믿기지 않았어요.
형성되어 있는 금액보다 
많이 저렴했거든요.
단가를 크게 낮출 수 있는
비결이 있는 건지 궁금했는데
알고 보니 여기는 자체 제작 공방이
있다고 하셨어요.
중간에서 떼어가는 마진이
없다 보니까 이런 가격을
형성할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디자인이 계속 새롭게 변화하는
이유이기도 하고요.
직접 공방을 운영하신다는 게
놀랍고 신기했어요.

 

 

아무래도 높은 금액이다 보니까
계약하고도 걱정이 될 것 같았는데요.
처음 상담하고 계약을 진행한 담당자가
모든 과정을 담당한다고 하셨어요.
중간에 담당자가 바뀌면
진행 과정도 잘 전달되지 않고
말이 자꾸 바뀌는 경우가 있잖아요.
그럴 일은 없다고 생각하니까
믿음이 가더라고요.
또 계약한 제품을 미리 
확인도 해보신다고 합니다.
그 과정에서 문제가 생기면 공방으로 
다시 돌려보낸 후 재작업을 해서 
저한테 보낸다고 하셨어요.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운영 중이라서
우려할 일이 없었답니다.

 

 

신부예물구성이다 보니
깐깐하게 요청을 드렸는데도
니즈에 맞춰서 제품을 잘 찾아주셨어요.
원하는 것이 많아서 
말을 횡설수설했는데
찰떡같이 알아들으시더라고요.
진열대에 워낙 많은 링들이 있어서
어떤 것을 골라야 후회가 없을지
고민을 많이 했어요.
그런데 제 이미지와 취향을 고려해서
제안을 많이 해 주셨어요.
덕분에 어렵지 않게 
결정할 수 있었답니다.

 

 

저는 얼굴이 하얀 편이라 
반지를 실버로 진행했어요.
예랑이는 제 마음에만 들면 된다고
취향껏 고르라고 했었는데 그래도
한 사람에게만 맞출 수는 없잖아요.
저는 얼굴이 하얀 편이라 
실버가 잘 어울리는 편이에요.
그런데 남자친구는 그렇지 않아서
어떻게 해야 하나 고민하는데
컨설턴트분께서
선택에 큰 도움을 주셨어요.
덕분에 신부예물구성을
만족스럽게 할 수 있었답니다.

 

 

결혼 준비 막바지에 급하게 
준비하는 거라서 일정이 밀리면
절대 안 되는 상황이었어요.
제작 기간이 한 달이라고 하셨는데
시간이 촉박했던 거였죠.

죄송스러운 마음으로 스케줄 조정을
요청드렸는데 가능하다고 하시더라고요.
상담할 때 미리 요청하면 
일정을 서둘러 주시는 것 같았어요.

 

 

중간중간 의견도 주시면서 도와주시고
저희끼리 생각이 다를 때도 옆에서
계속 조율해 주시더라고요.
진심으로 노력해 주신다는 게 
느껴져서 고마웠어요.
상담사분이 경력이 많다 보니
설명도 정말 잘 해주셨어요.
일반인들은 알기 어려운 부분까지
이해가 쏙쏙 가게 알려주시더라고요.
가격이 책정되는 기준에 대해
명확하게 이해가 되어서 
구매에 많은 도움이 되었답니다.

 

 

짧은 시간 내에 신부예물구성을
끝내야 해서 걱정이 많았는데요.
직원분께서 하나부터 열까지
친절하게 도와주셔서
만족스럽게 계약하고 왔어요.
나중에 사이즈에 문제가 있거나
클리닝이 필요할 때도 
as가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방문해 보니까 왜 이 곳이
유명했는지 알게 됐어요.
다음에도 예물이나 주얼리는
맞출 일이 생기면 이 곳에 
방문해서 하고 싶어요.

 

 

 

 

 

[진행] 2023년 일리아스 이벤트 공지! :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주말 예약 가능 시간 ✔🕑 10 : 00  /  7팀🕑 12 : 00  /  7팀* 첫 타임 2만원 추가 할인 혜택 적용 *🕑  13 : 30  /  7팀🕑 15 : 00  /  7팀🕑 16 : 30  /  7팀🕑 18 : 00  /  7팀🕑 19 : 00  /  7팀

ilias.co.kr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