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3부다이아커플링 의미 있는 날의 특별한 선물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12. 29. 11:44

본문

3부다이아커플링 의미 있는 날의 특별한 선물

 

저와 남자친구가 3년간 만나면서
커플링이라는 걸 맞춰본 적이 없어요.
그러다가 어느 정도 경제적인 여유도 생겼고
마침 기념일이 다가오기도 하니까
3부다이아커플링을 맞추자는 말이 나왔답니다.



저와 남자친구 둘 다
3부다이아커플링을 사 본 적이 없어서
지인들에게 어디가 유명한지 물어봤는데요.
그래도 다들 많이 아는 곳이 좋겠지 싶어서
종로에 있는 일리아스에 가보기로 했어요.
마침 집과 그렇게 멀지 않아서
지하철을 타고 찾아갔는데요.
꽤 금방 도착해서 접근성이 좋다 싶었네요.



평일 오전 일찍 와서인지
생각보다 손님이 몇 팀 없었는데요.
조금 더 있으니까 한 명, 두 명
점점 많이 방문하더라고요.
3부다이아커플링을 보러 왔다고 말씀드린 후
천천히 디자인을 살펴봤는데요.
제품들이 모두 영롱함을 자랑해서
왜 유명세를 탄 곳인지 알 것 같았어요.



보통은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고르겠지만
저희는 미리 예산을 정해두고 와서
직원분께 살짝 가격대를 말씀드렸어요.
그랬더니 비슷한 가격대의 
3부다이아커플링 들을 보여주셨는데
이게 이 정도 가격밖에 안 한다는 게
놀라울 정도로 훌륭한 반지들이었답니다.



3부다이아커플링뿐만 아니라
모든 제품의 디자인에
심혈을 기울여서 만든다고 해요.
그래서인지 온라인 등에서 파는 것과 비교했을 때
좀 더 정성이 묻어나는 것 같은 느낌을 받았네요.



충분한 상의 후 디자인을 결정했어요.
둘 다 취향에 맞는 제품이 있어서
얼마나 다행인지 몰라요.
퀄리티도 좋고, 예쁘기도 한데
가격까지 저렴하니까 너무 기쁜 거 있죠.

취향이 조금 까다로운 저희여서
3부다이아커플링을 사는데
조금 어렵지는 않을까 걱정했었거든요.
다행히 직원분께서도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제품 자체도 무척 예뻐서
어렵지 않게 살 수 있었답니다.
이번에 반지를 맞추면서 너무 만족해서
다음에 주얼리를 살때도 이곳으로 오려고 해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