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결혼예물샵 어디로 가야 할까~?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12. 28. 13:55

본문

결혼예물샵 어디로 가야 할까~?

 

남들보다 예쁜 예물 마련을 위해
정말 얼마나 많은 투어를 돈 줄 몰라요.
하지만 생각보다 마음에 차는 게 없어
한동안 골치를 겪었는데요.
마침 주변에서 일리아스라고
고급스러운 결혼예물샵이 있다길래
바로 종로로 달려가 봤어요.


처음 들어간 결혼예물샵 느낌은
너무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덕에
막 압도되는 기분이 들었어요.
정말 예물의 성지라고 할까
명품처럼 보이는 라인이 많아서
눈이 막 휘둥그레지는 거 있죠.


주얼리 종류도 워낙 다양해서
귀걸이부터 목걸이, 반지 등
정말 예쁜 보석을 많이 볼 수 있었어요.
저희는 그중에서도 웨딩커플링을
중점적으로 둘러보기로 했는데요.
미리 결혼예물샵에 예약하고 찾아간 덕에
전문 디자이너분께 1:1상담을 받을 수 있었죠.


딱 저희가 원하는 스타일에 맞춰
여러 반지를 꺼내주시는데요.
하나같이 얼마나 영롱하게 빛이나고
디자인이 감각적이고 세련돼 보이는지
손이 너무 예뻐 보이는 거 있죠.
그동안 방문했던 결혼예물샵중에
가장 품격있어 보이는 게 마음에 들었어요.


다이아도 화려하면서
얼마나 반짝반짝 빛이 나는지
웨딩커플링으로는 딱이라 생각했는데요.
종류도 1캐럿부터 3부, 5부 등
결혼예물샵에서 다양하게 볼 수 있었는데
저희는 3부로 정해서
데일리로도 착용할 수 있게
심플한 라인을 마련하기로 했어요.


너무 마음에 드는 물건이 많아
결국 프로포즈링에서 귀걸이 목걸이까지
패키지로 구매하게 됐는데요.
이렇게 하니 할인도 많이 받아서
엄청 합리적으로 마련할 수 있는 거 있죠.
이번에 방문한 결혼예물샵 덕에
저만의 로망도 실현하고
예쁘게 결혼생활도 진행할 수 있을 거 같아
너무너무 뿌듯한 기분이에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