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종로예물세트 실용적인 구성 마음에 들어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12. 27. 16:37

본문

종로예물세트 실용적인 구성 마음에 들어

 

이번에 종로예물세트를 맞추기 위해서 
이곳저곳을 알아보다가 종로의 
일리아스주얼리가 가성비도 좋고 
디자인이 예쁘다고 해서
예약하고 한 번 가봤었는데요.
여기가 주차하기도 좋아서 
편하게 다녀올 수 있었어요.


여기서는 정말 다양한 종로예물세트를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구성도 내가 원하는 대로 할 수 있어서
더욱 마음에 들었던 것 같아요.
다이아몬드도 메인 반지에
모두 합쳐서 할 수도 있고 
목걸이나 팔찌에 나눠서 넣을 수도 있는데요.
저는 메인에 몰아서 하는 게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디자인도 다른 곳에서 흔히 봤었던
그런 디자인이 아니라 굉장히
개성 있고 트렌디한 느낌이 들었어요.
예비 신랑도 여기 종로예물세트가
가장 마음에 든다고 하더라고요.
또 여기가 자체 공방도 있어서
아주 좋은 가격대에 구매할 수 있었는데요.


덕분에 종로예물세트에서 
예산을 많이 아낄 수 있었어요.
이렇게 금액대도 괜찮고 
디자인도 괜찮은 곳이라서
꾸준하게 인기가 있는 곳인 것 같아요.
게다가 여기 스타일 자체가 
굉장히 담백하면서도 포인트가 있어서 
시간이 지나고 봐도 세련된 느낌을 줄 듯했어요.


여기는 이런 종로예물세트가 아니더라도
커플링이나 일반 주얼리들도 굉장히 예뻤는데요.
다음에 웨딩밴드 외에도 커플링을
하나 맞추러 와도 좋을 것 같아요.


주변 지인들이 저에게 
괜찮은 종로예물세트 파는 곳 있냐고 
물어보면 생각할 것도 없이 
이곳을 알려줄 정도로
아주 만족스러운 샵이었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