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결혼반지가격 부담없이 원하는 취향으로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12. 24. 09:33

본문

결혼반지가격 부담없이 원하는 취향으로

 

평소 저희 커플은 결혼하게 되면
다른 것들은 단출하게 하더라도 
예물을 꼭 좋은 것으로 하자고 약속했었어요.
특히 웨딩링은 결혼에 대한 의미를 나누고
오랫동안 착용해야 하다 보니 
신중하게 고르고 싶더라고요. 
하지만 퀄리티나 디자인 등을 고려하면
결혼반지가격이 터무니없이 비싸지고
너무 부담스러울까 봐 걱정이기도 했답니다.


그래서 여러 곳을 발품 팔고 
다양하게 상담받으면서 
비교하기 시작했었는데요. 
그러다 보니 결혼반지가격도 괜찮고
디자인이나 품질까지 모두 만족스러운
주얼리 샵을 발견하게 되더라고요.
열심히 노력한 덕분에 
가성비 좋게 저희가 원하는 대로
진행할 수 있게 된 거죠. 


저희가 이용했던 일리아스는
평소 신혼부부들 사이에서뿐만 아니라 
주얼리를 좋아하시는 분들이거나 
프러포즈, 선물을 준비하는 분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곳으로 유명했어요. 
그래서 저희도 궁금한 마음에 
예약하고 찾아갔었는데 
저희가 정해둔 예산안에서 
결혼반지가격을 설정하고 
상품 소개를 해주다 보니 
실속있게 느껴지더라고요. 


실제로 여긴 무작정 할인해서 
터무니없는 가격으로 현혹하는 게 아니라 
합리적인 결혼반지가격으로 제공하는
믿을 만한 이유가 있었기 때문에 
더 마음에 들었어요.
다른 주얼리 샵과는 다르게 
공방을 운영하고 있어서 
중간 마진이나 세팅비를 없애고
고객들에게 금액 혜택을 주는 거였거든요.


거기다가 디자인까지 가지각색이라 
흔한 스타일로 진행하지 않아도 돼요. 
사실 결혼반지가격이 한정적이면
그 안에서 상품을 골라야 하다 보니 
디자인이 다 비슷해질 수밖에 없는데요.
여긴 워낙 가짓수가 많기도 하고 
이곳에서 직접 디자인한
특허받은 웨딩링도 많아서 그런지 
여러 개를 비교해보면서 고를 수 있더라고요.


덕분에 결혼반지가격 걱정 없이
저희의 취향에 맞게 예물 준비를 한 것 같아서
뿌듯하게 느껴지기도 했어요. 
결혼 준비하면서 이것저것 돈도 많이 들고
마음처럼 이루어지지 않아서 
스트레스를 받을 때도 많았는데 
예물 하나는 기가 막히게 진행한 것 같네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