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웨딩밴드 투어 다녀본 끝에 결정한 곳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12. 31. 12:20

본문

웨딩밴드 투어 다녀본 끝에 결정한 곳

 

최근에 웨딩밴드 투어를 하다 보니
정말 행복하면서도 피곤하더라고요.


그래도 마지막으로 한번 가보자고 한 곳에서
정말 제 마음에 쏙 드는 예물을
발견해서 드디어 웨딩밴드투어를 끝낼 수 있었어요.


저희가 갔었던 곳은 종로의 예물샵인데
여기가 신혼부부들이 많이 찾는
가성비 좋은 곳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저희도 기대하고 
웨딩밴드투어를 하러 갔었는데요.
생각보다 훨씬 마음에 들었어요.
디자인이 굉장히 세련되고 
트렌디한 느낌이 있어서
계속 보게 되더라고요.


저희가 이렇게 웨딩밴드투어를
열심히 다닌 이유가 아무래도 금액대가
높기도 하고 의미 있는 반지이기 때문에
중간에 바꾸기도 쉽지 않기 때문인데요.
이렇게 스타일이 좋은 반지라면
중간에 질릴 걱정은 안 해도 될 것 같아요.


무엇보다 금액대가 굉장히 합리적이었는데요.
다른 곳에서 웨딩밴드투어를 했을 때는
마음에 드는 건 금액대가 너무 높아서
어쩔 수 없이 포기했었고
금액대에 맞는 반지는 
별로 마음에 들지 않더라고요.
그런데 여기는 이렇게 고퀄리티의 예물을
이 가격에 가지고 올 수 있다는 게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이었어요.


여기서는 자체 공방을 운영하기 때문에 
이렇게 거품을 뺀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거라고 하더라고요.
상담해주시는 분도 굉장히 친절하게 
하나하나 잘 설명을 해주셔서
제가 원했던 심플하지만 임팩트있는
반지 스타일을 찾을 수 있었어요.
저희처럼 웨딩밴드투어를 하고 있는 분이라면
이렇게 가성비 있는 곳에서 한번 맞춰보세요.
분명 만족스러운 스타일을 찾을 수 있을 거예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