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3부다이아반지 선물용으로 제격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 17. 10:27

본문

3부다이아반지 선물용으로 제격

 


얼마 남지 않은 저의 생일을 맞이해서
이번에 남자친구가 3부다이아반지를
맞춰주겠다는 제안을 했어요.
그동안은 소소한 선물만 주고받았는데
이제 슬슬 결혼 이야기도 나오고 있어서
더 좋은 것으로 맞춰주고 싶다고 하더라고요.


사실 저 역시 여자의 로망이라고 할 수 있는
3부다이아반지를 하나쯤 갖고 싶었는데요.
아무래도 가격대가 좀 있다 보니 쉽사리 구매를
할 수 없어 그간 많이 아쉬웠거든요.
그런데 이번에 남자친구가 가격대도 좋으면서
퀄리티 좋은 상품들만 모여있는 매장을
먼저 알아왔다고 같이 가보다고 이야기했어요.


그간 얼마나 선물로 고민했는지 여실히 느껴져서
고마운 마음이 가득했답니다.
남자친구가 알아온 매장은 일리아스라는 곳이에요.
여기가 원래부터 결혼 예물이나 프러포즈용
주얼리 등으로 유명하다는 이야길 들었어요.
많은 사람이 찾는 만큼 장점이 있다는 거니
저도 기대를 품고 찾아갔어요.


종로 효성주얼리시티에 있는 매장이라서
길을 헤매지 않고 금방 찾을 수 있었는데요.
단독 샵으로 구성되어 있는데도 제 예상보다
매장이 어마어마하게 커서 놀랐어요.
그래서 그런지 준비된 3부다이아반지도
셀 수 없이 많아 구경하는 재미가 느껴졌어요.


예약제라서 남친이 먼저 일정을 잡아뒀다는데
실제 전문가분이 어떤 것을 찾는지부터 시작해
세세한 부분까지 잘 안내해 주셨어요.
너무 친절하셔서 궁금한 점도 물어볼 수 있고
매장이 넓다 보니 다른 손님이 있어도
동선이 겹치지 않아 둘러보기도 편했답니다.
하나하나 꺼내서 보여주시니까 더 좋아요.


저희가 이야기한 가격대에 맞춰서 3부다이아반지를
여러 개 권해 주셨는데요.
어찌나 예쁘고 반짝이는지, 왜 사람들이
다이아몬드를 보석의 왕이라고 부르는지
직접 느낄 수 있는 기회였어요.
그리고 전체적인 디자인도 조화롭게 잘 어울려서
보석의 장점을 잘 보여주더라고요.


상품에 사용된 금속의 재질이나 색상 차이로
사람마다 어울리는 것이 다를 수 있다는 걸
이곳에서 처음 알게 되었는데요.
제가 평상시 주얼리를 잘 착용하지 않다 보니
어떤 것이 더 잘 어울리는지 몰랐는데
하나하나 끼거나 대보면서 피부 색조나
손가락 길이 등에 맞는 것을 찾아주셨어요.


3부다이아반지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보석의 등급과 컷팅 등에 대해서도 알려주셔서
더 합리적인 구매를 할 수 있었죠.
제가 인터넷을 찾아보며 알아본 금액대보다
더 저렴한 편이라 놀라기도 했는데요.
여기서는 중간 거품을 줄이기 위해 공방도
자체적으로 운영하고 디자인도 따로 연구해서
이런 가격이 가능한 거라고 해요.


덕분에 제게 너무나 잘 어울리면서 디자인까지
훌륭한 것을 고를 수 있었어요.
확실히 온라인상으로 둘러보는 것과
직접 착용하고 비교해 보는 것은 다르더라고요.
제가 기뻐하니 선물해 주는 남자친구 역시
기분이 좋다고 흐뭇해했어요.


예약하고 찾아간 덕분에 이벤트 혜택도 받고
예쁘고 멋스러운 3부다이아반지까지 맞춰서
날아갈 것 같은 기분이랍니다.
저희처럼 좀 더 합리적인 금액으로 주얼리류를
맞추고 싶은 분이라면 꼭 먼저 찾아가봐야 할
매장이라는 생각이 들었던 곳이었어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