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백금반지 멋진 스타일로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 19. 16:12

본문

백금반지 멋진 스타일로

 

정신을 차리고 보니 친구와 20년 넘게
사이좋은 자매처럼 함께하고 있는데요.
뭔가 기념으로 액세서리를 하나 맞추면
특별한 추억이 될 것 같아
함께 매장을 알아보게 되었어요.
특히 저는 피부가 약해서
이왕이면 백금반지나 금으로 하고 싶었는데
지인이 알려준 곳이 다양한 스타일이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도 클 것 같았어요.


저희 둘이 방문해보니 쇼윈도우에
링부터 시작해서 다양한 종류의 액세서리가
다채롭게 진열되어 있었어요.
저희는 미리 예약을 했기 때문에
바로 실장님에게 우정 링을
소개받을 수 있었답니다.


저는 인터넷으로 요즘 유행하는 백금반지
스타일을 구경해봤는데요.
사진으로 보니 영 마음에 드는 모양을
찾기도 어렵고 친구도 맘에 들지
고민이 되더라고요.
그런데 이곳에서 실물을 보니
손에 끼었을 때 느낌은 어떻게 다른지
바로 체크할 수 있어 좋았어요.


저는 베이킹을 좋아하고
제 베프는 키보드로 작업할 때가 많아서
굵은 링은 별로 맘에 들어하지 않았어요.
그래서 얇은 테를 위주로 보았는데
링에 새겨진 무늬가 부담도 적고
저희들이 주로 입는 코디와도
잘 어울릴 것 같아 마음에 쏙 들었어요.


다음으로는 백금반지에 어울릴 보석을
골라 보았는데요.
우정링이니까 각자 서로의 탄생석으로
세팅하면 더 좋을 것 같더라고요.
사실 저는 보석에 대한 지식이 적은데
이곳 실장님이 각 쥬얼리의 내구성이나
컷팅에 따라 어떤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는지 세세하게
설명해주셔서 편했어요.


게다가 보석이 세팅 되었을 때
어떤 색감을 가질지
빛을 받았을 때 어떤 느낌을
느낄 수 있는지 바로 예시를 보여주시니
선택할 때 고민하는 시간도
크게 줄일 수 있었답니다.



이왕 이곳을 찾은 김에 백금반지에
잘 어울리는 다른 액세서리도
함께 살펴보았는데요.
제 친구는 평소에 귀걸이와 목걸이도
아주 좋아하는 터라 링과
잘 어울리는 액세사리를 함께 맞추고 싶어했거든요.
실장님이 예산에 맞게 잘 골라주셔서
만족스럽게 결정할 수 있었어요.


알고보았더니 이곳은 공방과
다이렉트로 연결해서
비용을 절약할 수 있었어요.
그래서 저희처럼 우정링을 찾거나
결혼 예물을 찾을 때도
부담을 덜 수 있겠더라고요.


게다가 전문 디자이너가 다양한 스타일을
꾸준히 새롭게 개발하고 있으니까
다른 곳에서 접하기 어렵고
독특한 생김새의 백금반지를
만날 수 있었어요.
이왕이면 유니크한 링을 맞추고 싶었는데
이곳을 찾은 덕에 제 맘에 드는
특별한 액세라를 맞춘 것 같아 기뻐요.


저희 손가락 사이즈에 맞게
꼼꼼하게 치수를 측정했는데요.
아침과 저녁에 따라 손가락 두께가 다르고
컨디션에 따라 손이 붓기도 하니까
나중에 받아본 다음에 링이
잘 맞지 않는 경우도 있다고 하셨어요.
그럴 때는 A/S를 받을 수 있다니
안심할 수 있었답니다.


이번에 저희 우정이 오랫동안 이어진걸
축하하기 위해 특별한 추억을
만들 방법을 궁리했는데요.
그래서 백금반지를 고를 때도
더욱더 신중할 수밖에 없었죠.
다양한 디자인을 갖춘 곳을 찾은 덕에
저희 둘 모두 만족스러운 링을
고른 것 같아 뿌듯해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