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결혼예물다이아반지 가격 디자인 모두 마음에 든 곳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7. 8. 15:13

본문

결혼예물다이아반지 가격 디자인 모두 마음에 든 곳

제 여동생은 저랑 매우 생각이 달라 대학생때부터
가능하다면 빨리 결혼을 하고싶다고 생각해왔어요.
저는 결혼에 관심이 없고 오히려 비혼주의자에 가까운 것을
주변에서 다 알고있어 어떻게 이렇게 다르냐는 이야기를 항상 들어왔죠.


그랬던 동생이 원했던 대로 이번에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어요.
제가 먼저 결혼 경험이 있었더라면 결혼예물다이아반지나
예물, 식 등등에 대해 정보를 알려줄 수 있었을텐데
그러지 못하는 것에 대해서는 약간 미안하더라구요 ㅋㅋ


나이차이가 3살이나 나는데 정말 친구같은 언니 동생 사이라 그런지
동생은 결혼예물다이아반지를 고르러 남자친구가 아닌
저와 함께 가고싶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악세사리를 즐겨
끼기도 하고 팩트폭행을 잘 해줄 것 같았나봐요.

동생은 남자친구와 결혼예물다이아반지에 대해 이미
상의가 되어있는 상태였어서 편하게 저와 구경해봐도 된다고 했어요.
뭐 이렇게라도 결혼준비에 대한 경험을 간접적으로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았어요. 


결혼예물다이아반지를 알아보는 것이 생각보다 
쉬운 일이 아니더라구요. 주변에 결혼한 친구들에게 어떤 업체가
좋은지 정보를 얻고 인터넷 글도 여럿 보고난 뒤
일단 효성주얼리시티에서 찾아보기로 했어요.

효성주얼리시티에 도착하니까 1층부터 지하까지 전부 예물이나 예단,
예물 전문 주얼리샵으로 이루어져 있어 신선한 경험이었는데요.
하나하나 업체들에서 상담을 받을때마다 디자인이
마음에 들면 가격이 조금 맘에 안들고.. 그렇다고 너무 가성비인
제품들은 마음에 안차는 상황의 반복이었어요.


꼭 맘에 드는 결혼예물다이아반지찾는 과정이 정말 어려웠어요.
그러던 중 방문했던 곳이 일리아스였는데요.
효성주얼리시티 지하 2층에 위치해있는 결혼예물다이아반지 전문 주얼리샵으로
단독샵으로 구성되어 있더 타 샵보다 규모가 큰 것에서부터 눈길이 갔어요.

상담을 받아보니 진열매대가 타 매장보다 많아 구경해볼 수 있는 제품의
가짓수도 많더라구요. 제작공방을 직접 운영하고 있어서 그런지
디자인등록이나 특허등록이 되어있는 제품들도 있어 개성있는
결혼예물다이아반지들을 구경해볼 수 있었는데요.



그중에 한 디자인의 반지가 정말 예뻐서 물어보니
가격대도 나쁘지 않더라구요. 동생도 마음에 들어 하기도 했고
후보를 여러개 정해놨었는데 일리아스에서 본 결혼예물다이아반지가
가격면이나 디자인면이나 전부 마음에 들어 이곳에서 장만하게 되었답니다.

동생은 3부다이아로 하게 되었는데 나중에 저도
만약에 결혼을 하게 되거나 주변에서 예물을 사려고 한다면
이곳에서 할 의향도 있어요. 


혹시나 또 결혼을 준비하시는 분이 있다면 
방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3부다이아반지 이외에도 
결혼예물로 할 수 있는 이쁜 제품들도 많이 진열되어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