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로포즈반지가격 디자인도 마음에 들어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7. 12. 17:40

본문

프로포즈반지가격 디자인도 마음에 들어



예랑과 결혼 관련된 이야기들을 하면서 커플링 이야기가 나와
저는 프로포즈 반지부터 떠올렸네요. 어렸을때부터
무릎꿇고 프로포즈반지를 건네주는 동화나 미디어를 
많이 접해서 그런가 제 안에 막연한 환상이 있었나봐요.
이 이야기를 해주니 남자친구가 흔쾌히 하나 골라
마음껏 해보라고 하더라구요. 


프로포즈반지가격은 천차만별이지만 저는 가성비여도 좋으니 
다이아반지 하나쯤은 기져보고 싶더라구요.
예랑과 상의해보고 웨딩밴드는 다이아가 안 들어간 스타일로
고르고 프로포즈반지는 확실히 제 마음에 드는 다이아반지로 하기로 결정했어요. 
저는 명품브랜드에 별 관심이 없어 무리하게 맞출 생각은 없었어요.

주변에 먼저 결혼을 한 친구들에게 프로포즈반지가격이나
좋은 브랜드 없을까 물어보니 종로쪽으로도 괜찮다고 추천해줬어요.
종로에 있는 효성주얼리시티라는 건물에 다양한 매장이 있어
몇몇 매장은 예약후에 예랑과 시간을 맞춰 다녀왔답니다.



한두곳에서 상담을 진행하다 보니까 프로포즈반지가격 답게 
굳이 알맹이 큰 다이아보다는 3부 다이아나 
5부다이아 정도가 적합하겠더라구요. 
근데 제 마음에 쏙 든 디자인이 없었어요 ㅠ



그렇게 몇몇 매장에서 상담을 진행해본 뒤 효성주얼리시티
지하 2층에 있는 일리아스 주얼리라는 샵에 가게 되었는데
다른 매장보다 규모가 크고 전시장이 많아 구경해볼 수 있는
제품이 훨씬 많았어요. 대충 원하는 견적의 프로포즈반지가격대를
설명해드리고 취향을 이야기 해드리니 상담사분께서 알아서 척척
제품들을 추천해줬어요. 



이곳에는 직접 제작공방과 디자인연구소를 운영중이라
디자인등록과 특허등록이 되어있는 제품들도 있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제작과 검품에 있어 신뢰가 가더라구요.
상담사분께서 보여준 제품 중 한 반지 디자인이 정말 제 마음에 쏙 들었어요.

프로포즈반지가격으로도 생각했던 범위 안에 있어서 정말
그냥 지나칠 수가 없더라구요. 확실히 제품갯수가 많다보니
제 취향에 맞는 다이아반지를 찾을 가능성도 높았던거겠죠.
들어보니 다이아 보유량이 많아 등급에 따라 고를 수 있는
선택의 폭도 넓더라구요.


프로포즈반지가격이나 디자인으로나 마음에 드는 반지를
찾아 그자리에서 계약하고 나니 예랑이 어떻게 프로포즈를
하게될지 매우 기대가 되요. 본격적으로 결혼준비를 하면서
웨딩링이나 웨딩밴드도 여기서 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처음에 프로포즈반지가격이 너무 비싸면 어쩌지 걱정했는데
막상 와서 상담받아보니 괜한 걱정이었네요.



여러분들도 프로포즈반지가격대 좋은 곳 찾고있다면
이곳에서 한번 상담받아보세요. 저는 이번 기회에 다이아에 대해
자세히 알게 되었는데 중량이 높다고 무조건 비싼 것도 아니고
퀄리티를 따져보는 법에 대해서도 알게 되었네요 ㅎㅎ
여러모로 합리적인 선택이었던 것 같아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