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빠랑 신혼준비! 결혼예물구성 일리아스주얼리에서~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7. 7. 13:20

본문

오빠랑 신혼준비! 결혼예물구성 일리아스주얼리에서~

 


더운 여름 지나고 초가을에 볼 결혼예물구성 알아보러 
미리 가게 된 일리아스주얼리 매장이었는데요~ 
오빠랑 연애도 오래했고 서로 결혼 약속도 하고 나니까 
이제 진짜 결혼예물구성을 맞춰야겠다는 생각이 팍팍 들더라고요. 

저는 그냥 간단하게 심플한 반지로만 결혼예물구성 맞추려고 했는데 
요즘 매장들 둘러보니까 주얼리 종류들이 
너무 이쁜게 많아서 투어겸 많이 알아보게 되다가 
최근에 일리아스주얼리에 갔는데 완전 신세계를 경험하고 왔지 뭐에요 ㅎㅎ~


솔직히 주얼리들은 계쏙 보다보면 눈만 높아지고 
제 취향 고르기가 힘들어진다고 하는데 여기는 종류나 
디자인도 너무 이쁜것들이 많아서 홈페이지도 보고 
방문도 해봤는데 상담해주시는 분이랑 얘기 나누고서 
바로 결정하게 된 매장이에요. 

결혼예물구성이 되게 제대로 되어 있는 매장이기도 했고
제가 마음에 든다고 생각했던 디자인의 반지나 링들이 
잘 준비되어있어서 상담받을때에도 설명들으면서 각 종류별로
결혼예물구성 볼 수 있었어서 되게 만족했다라고 할까요?
알아본 샵들중에서도 가격도 너무 괜찮고 무엇보다 
퀄리티가 너무 좋아서 악세사리 잘 안하는 저도 쉽게 고를 수 있었어요.


워낙 결혼예물구성 예물들이 대중적인 것들도 많고 화려한 
디자인들도 많았는데 혹시나 제가 잘 못고르진 않을까 
걱정도 했지만 다행히 예약하고 가니까 상담해주시는 분이 
친절하게 취향이나 원하는 디자인이 있는지 꼼꼼하게 
물어봐주셔서 고르는데 가격이나 디자인선에서 쉽게 고를 수 있었어요~

매장에서 보니까 진짜 이쁜게 많아서 손이 
한 백개쯤은 되면 좋겠다는 생각도 잠시 할 정도로 
정말 디자인 퀄리티 좋은 것들이 많더라고요 ㅋㅋ 
여기 오기전에 다른 주얼리샵들도 봤는데 일리아스주얼리라고 
다들 추천해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거의 막바지 느낌으로 갔는데 
오빠랑 저랑 둘이 상담받으면서 이렇게 이쁜게 많다고? 
할정도로 새로보는 디자인주얼리가 진짜 많았어요. 


게다가 그냥 이쁘다고 고르는게 아니라 오빠랑 둘이서 
결혼예물구성으로 알아보러 간거라서 여러가지 
사야할것들이 많아서 가격도 적당하고 퀄리티도 
꽤 신경쓸 것들로 알아보고 있었는데 직원분이 
친절하시게 잘 알려주셔서 그런지 정말 알찬 시간 
보낼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아요.


그리고 여기는 되게 좋았던 점이라고 하면 단독매장이라 
결혼예물구성 둘러볼때 분위기도 차분하게 있을 수 있어서 
좋고 처음에는 오빠랑 우리 딱 결혼예물구성으로 
살것만 보러 가는거야! 해놓고서 
매장에 있는 예물들 천천히 둘러보니까 이쁜게 많아서 
눈에 차는게 많아서 이것저것 다 사고 싶더라고요. 
여차여차 고르고 나니까 자체공방에서 제작하고 
직접 디자인까지 마무리해주시는 매장이라 퀄리티 보장은 
물론이고 링, 목걸리, 귀걸이 덕분에 차분히 볼 수 있었던 매장이었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