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랑예물 퀄리티 좋은 일리아스주얼리 매장!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7. 9. 11:21

본문

신랑예물 퀄리티 좋은 일리아스주얼리 매장!


곧있으면 행복한 웨딩생활이 펼쳐지는 저희에게 이것저것 준비할게
많아지면서 가장 신경을 많이쓴게 아마 예물쪽이 아닌가 싶네요~

그러면서도 서로 일도 하고 신혼준비도 하느라 바빠서 그런지
저는 얼마전에 오빠랑 같이 신부예물 맞췄었는데 신랑예물을
맞추려고 하다보니까 그쪽 매장에서는 딱히 원하는 게 없어서
다른 매장으로 결정을 미뤘었는데 제꺼 알아보면서 봤던
일리아스주얼리 매장이 딱 눈에 띄더라고요!


워낙 효성주얼리쪽은 혼수예물 맞추는 매장들로 가득해서
어디서 맞출까 고민이 많았었는데 단독매장으로
운영중인 곳이 일리아스주얼리가 딱 떠올라서 신랑예물로도
볼게 있나 들어가봤는데 왜 처음부터 이 매장을 안왔을까
하는 마음이 들정도로 진짜 이쁜게 많더라고요.

여자쪽은 어딜가나 이쁜게 많고 디자인도 많지만
보통 신부예물은 그냥 심플한 디자인이 있는게
대부분이라서 그래두 같이 맞추는거에 의미를 두고
싶었던 저로써는 우리 오빠야것도 최대한 자신 마음에
들 수 있는 위주로 맞춰주고 싶었거든요.


그런 저의 마음을 아시는건지 저랑 오빠 상담해주신
직원분께서 취향이나 원하는 디자인 물어봐주시고
이번에 신랑예물 알아보려고 여러곳 둘러봤다가
디자인이 이뻐서 들어오게 되었다부터 시작해서 
천천히 설명도 들어보고 오빠가 원하는 예물도
발견할 수 있어서 정말 만족했던 거 같아요.

항상 느끼는거지만 이번에 예물 알아보러 다니면서
약간 매장에 들어감녀 긴장하게 되는 그런 느낌이었는데
여기는 편안하게 잘 이끌어주셔서 그런지 다른 샵들보다
신랑예물로 찾아온 일리아스주얼리 매장이 훨씬 분위기가
마음에 들었던 곳이네요 ㅎㅎ


원래 준비하는 마음에서 디자인이나 그런게 
정해진다고 하는 말이 있어서 최대한 차분한 마음으로
고르라고 했는데 오빠도 그렇고 저도 평소에는
반지나 목걸이를 끼고 다니진 않아서 망설임이 좀
없지않아 있는 느낌이었거든요 ㅋㅋ

여기는 정말 꼼꼼하게
봐주시고 색감이나 섬세한 디자인 하나까지 안놓치고
딱 봐주시는게 전문성이 느껴져서 훨씬 더 
대접받는 느낌과 알아보는 느낌이 들어서 만족했던 것 같아요.


신랑예물 알아본 곳 치고는 디자인도 섬세한거 많고
자체공방이랑 디자인연구소도 따로 운영하고 있는
매장이라 제작에 전문 디자이너분이 함께하신하고 해서
신랑예물 결정하고 퀄리티까지 확인했는데 진짜
신뢰도가 팍팍 쌓이는 그런 곳이었어요 ㅎㅎ


제가 하나 결정할때 최대한 손해는 안보고 하자는
성격이 많아서 겁도 많고 오빠 예물이니까
신랑예물 고르는게 정말 난생처음 처엷다고 느겨질뻔
했는데 다행히 직원분께서 디자인체크부터 확인까지
전부 잘 해주셔서 행복하게 마추고 온 것같아
마음이 편안해지는 곳이었답니다.

최종결정하고 집에 오는길에 어찌나 마음에 편하고
좋던지 신랑예물 혹시나 저희처럼 고민이시면
까탈스러운 저도 만족했던 곳이니 신랑예물은 
일리아스주얼리 매장 한번씩 들러보시는거 추천드릴게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