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캐럿다이아반지 반했어요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7. 5. 15:33

본문

1캐럿다이아반지 반했어요



결혼 예물을 두고 어떻게 할건지
고민이 많이 됐었어요.
간소하게 하자니 나중에 후회할
것 같은 생각도 들었었거든요.
예비 신랑이랑 시간 맞춰서 미리
찜해둔 몇 군데 다녀왔었는데요.
아무래도 1캐럿다이아반지 가격이
저렴하지 않아보니 부담되더라고요.
가성비 좋게 맞출 수 있다는 곳이 
있어 최종 결정을 하게 됐는데요.
상담도 자세하게 받고 품질 자체가
다른 것 같아 와보길 잘했구나 싶었어요.


여러 주얼리샵이 모여 있는 곳인데
효성주얼리시티라고 지하 2층에
위치한 곳이었는데요.
주차도 편하게 할 수 있어서 시간에
쫓기지 않고 여유롭게 보고 상담까지
받을 수 있어서 좋았었네요.
단독으로 운영되고 있는 곳이라서
1캐럿다이아반지뿐만 아니라 예물
종류가 다양했는데요.
분위기 자체도 고급스러웠고
압도적인 비주얼의 반지가 많아서
저도 모르게 빠져들었던 시간이었어요.


지금 당장 결정하지 않아도 마음
편히 볼 수 있게 도와주셨는데요.
말씀하시는 스타일만 봐도 오랜
내공이 있는 분들 같아서 믿음이 갔죠.
그저 그 순간만 고객의 기분에 맞추려
하기보다는 니즈에 맞게 안내를
도와주려고 신경 쓰시는 것 같았는데요.
제가 원하는 디자인에 대해서도 
꼼꼼하게 상담받고 1캐럿다이아반지가
등급에 따라서 가격대가 어떻게 
달라지는지도 자세히 알려주셨어요.


덕분에 이해하기도 좋았고 어떻게
하는 게 더 좋을지 알 수 있었답니다.
진열매대가 확실히 다른 곳보다는
많아서 구경을 마음껏 할 수 있더라고요.
디자인도 특허등록된 것들이 많아
다른 곳에서는 흔히 볼 수 없었던
1캐럿다이아반지를 선택할 수 있었는데요.


예약제로 진행되고 있어서 대기
없이 여유롭게 상담을 받고 
싶으면 미리 원하는 시간대에 
문의를 해두면 되더라고요.
제작 기간은 한달이라고 하는데요.
그래도 다행인 게 어느 정도는
스케줄 조절까지 가능하다고 하니
1캐럿다이아반지가 언제쯤 나올까
목 빠지게 기다리지 않아도 되더라고요.


1캐럿다이아반지도 등급에 따라서 
차이가 있어서 어떤 면을 보고 
결정해야 하는지 알 수 있었는데요.
디자인 연구소를 운영하고 있어서
평생 착용해도 질리지 않고 만족할
수 있는 것을 택할 수 있었답니다.
다이아를 워낙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어서 좋았고요.


직접 제작까지 하니까 as에 
대해서도 걱정하지 않아도 됐는데요.
효성주얼리시티 내에 있는
예물샵 중에서도 규모가 큰 곳이라
하더니 서비스적인 부분도 괜찮았어요.
1캐럿다이아반지 맞출 때 사이즈까지
세세하게 신경써서 진행할 수 있었죠.



예비 신랑도 마음에 들어하고 
저 역시 가격, 디자인, 재질까지
부담 없이 할 수 있어 좋았는데요.
여러 군데 다녀봤었기에 더 
만족할 수 있었어요.
얼른 완성돼서 하루라도 빨리 
제 손에 껴졌으면 하는 1캐럿다이아반지네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