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캐럿다이아반지 나를 위한 선물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12. 13. 17:39

본문

드디어 나만을 위한 
2캐럿다이아반지를 제작했어요
고등학생 때부터 계획했던 일로
인생에 한 번쯤 나만을 위한
다이아 주얼리를 원했는데요.
돈도 모았겠다 바로 어디서 만들지
이곳저곳 알아보았어요. 
처음에는 금은방에서 맞추거나
원석을 구매해서 맞출까
고민을 엄청 했는데 
나만을 위한 디자인은 
포기 못하겠더라고요.
그래서 열심히 디자인도 잘 해주는 곳을
인터넷으로 엄청 찾았죠. 
진짜 몇 날 며칠을 찾아봤는지
눈이 다 뻑뻑하더라니까요.
그러다가 후기도 많고 
20년 이상 경력의 전문 상담 직원분이
1:1 컨설팅을 하면서
가장 잘 어울리는 주얼리를
찾아준다고 하는 
일리아스를 선택했어요.

 

일리아스 영업시간 안내
평일 오전 10:30 ~ 오후 8:00
주말 오전 10:00 ~ 오후 8:00
고객센터 02-3448-8080

 

 

매장 방문을 하고 딱 안심을 한 이유가
벽에 디자인 등록증이 
여러 개 있더라고요.
특별한 나만의 주얼리를 만들 수 있겠다는
확신이 강하게 들더라고요.
그냥 대강 한 번 휙 둘러보았는데도
다양성이 얼마나 많은지 보였어요.

 

 

매장에 가서 먼저 
직원분에게 상담을 했죠.
데일리로 끼고 다니고 싶고
2캐럿다이아반지로 맞추고 싶다고
이야기하니까 가격대를 맞춰
여러 가지 스톤과 스케치들을
많이 보여주시더라고요.
많은 스케치와 스톤을 보면서
이게 다 내가 가지고 있는 예산 내인지
물어보았는데 맞는다고 하시더라고요.
이 많은 선택지가 예산 내인 거에
기분이 너무 좋기는 한데
어떻게 그게 가능한지 궁금했어요.
보석들의 왕이라고 까지
불리는데 말이죠.

 

 

직원분이 씩 미소를 지으면서 
설명해주셨어요.
스톤들의 정확한 감정을 위해
감정 자격을 가진 전문 감정사분이
직접 감정을 해서 스톤을 셀렉 하고 있다.
그러니까 걱정 마시라 
여기 있는 스톤들은
모두 정확한 감정을 받은
스톤들이라고 하시더라고요.
그리고 공방에서 직접 하나하나 
제작이 되고 있기 때문에 
유통 과정에서의 
거품이 빠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고 하셨어요.
물론 여러 가지 할인 혜택이나
할인 이벤트들은 기분 좋은 보너스고요.
안심하고 매장에 있는 디자인들을 보며
제 마음에 드는 걸 찾느라
시간 가는 줄 몰랐어요.

 

 

그러고 나서 다이아몬드의 가치에 대해
직원분이 설명해 주셨는데요.
사실 2캐럿다이아반지 
하나쯤은 있어야지 하는 마음으로 
무작정 정해서 하겠다고 한 거였거든요.
보석은 캐럿, 커팅, 투명도, 색깔
이 네 가지 기준에 따라서
가격이 달라진다고 하더라고요.
대충 캐럿만 알고 무작정 와서
우와 거리면서 설명을 들었어요.
캐럿은 모두들 아시다시피 중량을 말하고
커팅은 보석이 빛 아래에서 아름다움을
발하게 하는 세공 방식이고요.
투명도는 보석을 현미경으로
확대했을 때 보이는 불순물의 정도와
희소성에 대한 기준이더라고요.
컬러는 색깔이 없는 투명한 것이
가장 비싸고 노란색이 섞이면 섞일수록
등급이 낮아진다고 하네요.
기준을 알고 나니 어떤 스톤을
고를지 감이 오더라고요.

 

 

또 디자인이 다양해 물어보니
연구소와 자체 공방을
운영 중이라고 하시더라고요.
약 5000여 가지 디자인이 있다고 하고
컨설팅을 통해 저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것을 찾아준다고 하니
호감도와 신뢰도가 훅 올라갔어요.
오직 나를 위한 주얼리라고 하며
맞춤 제작을 해주면 자존감과
자신감이 뿜뿜 올라가는 거 같아요.

 

 

컨설팅도 받고 매장을 구경하다가
딱 마음에 드는 것이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매일 끼고 다니려는
데일리이다 보니 좀 심플하고
제 피부색이랑 잘 맞아야 했어요.
저는 심플한 링에 가운데에
2캐럿 다이아몬드가 
박혀있는 것으로 정했어요.
컬러나 투명도, 커팅도
마음에 쏙 들었고요.

 

 

이게 내 것이 된다니
너무 설레고 기대되더라고요.
주얼리와 스톤을 고르니
세세한 위치 변경 등 세부 커스텀을
하나하나 꼼꼼하게 물어보시더라고요.
제가 딱 원하던 꼼꼼함이었어요.
큰맘 먹고 맞추는 반지이기도 하고
보석은 한 번 맞출 때 
잘 맞춰야 하잖아요.
그런 점에서 여기는 세세하게
제가 조정할 수 있어서 좋았네요.
이렇게 원하는 디자인과 스톤의 색깔
투명도, 캐럿도 직접 고른 후 
제작을 할 수 있고 
스톤의 위치도 변경할 수 있는
주얼리 숍이 많지는 않잖아요.
정말 오직 나만을 위한 것이
탄생하는 것 같아 벅차오르더라고요.

 

 

몇주 후 제작이 완료되었다는 
연락을 받고 다시 매장을 찾았는데요.
드디어 나만의 2캐럿다이아반지가
내 눈앞에 등장했어요.
그리고 애프터서비스를 
쭉 말해주시더라고요.
내 주얼리의 사이즈 조정이라든지
청소해 주는 클리닝, 폴리싱 등
구매 후에도 평생 이런 A/S가 가능하다고
부담 없이 케어 받으시라고
친절하게 말씀해 주시더라고요.
내 반지를 이렇게 소중히 해주니까
뭔가 애정이 듬뿍 들어간 귀중품을
받는 거 같았어요.

 

 

마지막으로 정품 인증하는 보증서와
반지를 잘 포장해서 주셨어요.
엄격한 5단계 품질 관리를 통해
품질을 보증하는 보증서를 읽으니
내 2캐럿다이아반지가 더 소중해지네요.

 

 

다음에는 목걸이랑 귀걸이까지
세트로 만들어보고 싶어요.
반지도 하나 정도 더 구매하려고요.
사실 매장에서 레이어드 링도 
보여주셨었는데 그것도 너무 예뻐서
지금 구매한 거랑 고민을 엄청 했거든요.
레이어드 링도 나중에 꼭 살 거예요.

 

 

나를 위한 특별하고 반짝이는 선물은
여기서 맞춰보라고 
소문내고 다녀야겠어요.
주얼리 하나쯤은 비싼 거를 가지고
다녀야 자신감도 올라가니까요.
나중에 부모님을 위한 선물로도
목걸이를 디자인해서 드리면
너무 좋을 거 같네요.
정말 다양한 주얼리들이 있어서
모든 연령대가 만족할 만한 
주얼리 샵이었으니까요.
2캐럿다이아반지를 만드는 데
퀄리티도 좋고 가격도 예상 내여서
기분 좋은 구매였어요.

 

그리고 홈페이지 예약을 통해

방문 상담받으면 우산을

선물로 준다고 해요.

월요일 구매 고객은 팔찌를,

주말 구매 고객은 텀블러를

선물로 주고 있었는데

재고 소진이 되면 조기 마감한다고 하니

많은 분들이 받으셨으면 좋겠어요.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일리아스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효성주얼리시티 일리아스

ilias.co.kr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