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종로커플링가격 고민 해결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12. 7. 15:51

본문

기념일을 맞이해서 
커플 아이템을 맞추려고 하는데
생각보다 가격대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합리적인 가격대를 맞춰서
종로커플링가격 알아보러
이곳저곳 다녀봤는데
성에 차는 곳이 없었어요.
가격대도 터무니없이 비싼 곳이 많았고요.
그렇게 다 다녀보고 마지막으로
일리아스주얼리에 예약해서
가보았는데요.

 

 

가자마자 엄청 반갑게
맞이해 줘서
호감이 갔던 것 같아요.
방문 전 사전에 홈페이지를 통해
이미지 사진은 봤었지만
실제로 가보니까 
분위기가 굉장히 고급스럽고
조용해서 반지 구경에
몰입할 수 있는 좋은 환경이더라고요.
여태까지 많은 곳들을
둘러보고 와서 지쳐있었는데
덕분에 힘을 얻었던 것 같아요.
긍정적인 에너지로
상담을 진행해 줘서
기분 좋게 구경할 수 있었어요.
상담할 때도 어찌나 그렇게
꼼꼼하게 진행해 줬는지 몰라요.
아무래도 개인의 것을 사는 게 아니라
두 사람의 의견을 조합한 제품을
찾아드리는 게 목표라서 그런지
제 이야기랑 남자친구의 이야기를
잘 들어줬던 것 같아요.

 

 

종로커플링가격에 대해서
솔직하게 이야기하니까
금액에 맞춰서 물건들을
보여주더라고요.

100만원대 후반에서

200만원대 초반의 것들을

보여주셨어요.
그래서 더 편하게
구경할 수 있었는데요.
이전에 이미 많은 스타일을
보고 와서 솔직히 다 똑같을 거라고
생각했었는데 아니었어요.
못 보던 새로운 디자인들이
잔뜩 나와서 깜짝 놀랐어요.
사실 웬만하면 보편적인 디자인이
진짜 많이 있잖아요.
유행하는 스타일이 잘 팔리다 보니
그런 샘플만 준비하는 경우를
많이 보았는데
보편적인 스타일보다
새로운 스타일들이 더 많으니까
눈이 확 떠지면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구경했던 것 같네요.
물론 유행하는 스타일의 
디자인도 있었지만
대부분 다양한 디자인이 
많이 차지하고 있었어요.

 

 

직접 껴볼 수 있게 도와줘서
껴보았는데 보는 거랑
껴보는 거랑 또 다르더라고요.
전문가님께서 원래 
보는 거랑 껴보는 거랑은
다를 수밖에 없는데
그 이유가 손 모양이라던가
손의 색, 크기 등에 따라서
느낌이 다 다르게 
연출되기 때문이라고 했어요.
그리고 처음 맞춰보는 커플링이라서
궁금한 점이 많았는데
계속 질문해도 귀찮아하거나
짜증 내는 게 아니라
한결같이 친절하게 대답해 줘서
참 감사했어요.
직원분께서 저희 때문에
고생이 많았을 텐데
잘 받아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의 마음을 전해요.
그리고 샘플 치수도 맞는 제품을
많이 가져다 두신 건지
저랑 남자친구 호수 다 맞게 있어서
편하게 비교해 볼 수 있었어요.

 

 

종로커플링가격만 생각하고 왔는데
너무 마음에 드는 것들이 많아서
고르는 게 어려울 정도였어요.
그때마다 전문가님이
본인의 반지를 고르는 것처럼
진지하고 적극적으로 
반지의 특성들도 알려주고 해서
도움을 많이 받았던 것 같아요.
그리고 역시 직접 가서 
반지들 마다 비교하니까
홈페이지에서 볼 때랑은
또 다르더라고요.
직접 와서 구경하길 
잘한 듯 해요.

 

 

구경하고 있는데
사람들이 들어오더라고요.
대부분 커플이랑 예비 신랑,신부가
많이 찾아온다고 하던데
정말 실제로 보니 
그 말이 실감이 났어요.
대부분 커플이 왔는데요.
사실 이곳은 커플뿐만 아니라
개인 반지나 팔찌, 목걸이하러도
많이 온다고 해요.
저희 커플도 결혼을 하게 되면
이곳에 또 올 생각을 하니
갑자기 부끄러워지면서도
행복한 마음도 들었어요.

 

 

이곳은 공방에서 바로 
제작되는 거라서 
중간에 거치는 곳이 없다고
이야기하더라고요.
이렇게 자체적으로
디자인을 연구하는 곳이 있으니까
가격적인면도 그렇고
퀄리티도 좋을 수밖에 
없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디자인도 
더 유니크하면서 트랜디한 것들이
많았던 것 같아요.
그래서 더 이곳을
선정해야겠다고 마음을 먹었는데요.
아무래도 커플링이다 보니까
세상에 하나뿐이였으면 좋겠고
특별했으면 좋겠는 게
사람 마음이잖아요.

 

 

엄청나게 고민하다가 
둘 다 마음에 드는 걸 골랐어요.
고르는 데에도 시간이 좀 걸리긴 했는데
직원분이 그때도 너그러이 여유 있게
기다려 주었던 것 같아요.
그래도 종로커플링가격을 정해놓고
맞춤으로 상담받으면서
진행하다 보니까 
그래도 좀 수월하게
선택할 수 있었는데요.
역시 어느 정도 가격대를
정해두는 것이 
쉽게 고르는 방법 중
하나인 것 같아요.

 

 

클래식하지만 트랜드는
놓치지 않은 걸로 골랐는데
볼 때마다 너무 예뻐서
기분이 좋아졌어요.
정말 이곳에 와서
구매하길 잘한 것 같아요.
그동안 다른 곳에서는
못 봤던 디자인으로 골랐는데
마지막에라도 이곳에서
이 반지를 만나게 되어 다행이에요.

 

 

종로커플링가격도 굉장히
합리적이기 때문에 
저는 다음에도 이곳을
이용하고 싶어졌어요.

워낙 후기가 좋았던 곳이라서
기대했는데 다녀와 보니
더 기대 이상인 곳이거든요.
제가 선정한 곳인데
남자친구도 만족하니까
어찌나 좋던지요.
둘 다 만족한 곳에서
원하는 반지를 맞춰서
얼마나 뿌듯했는지 몰라요.

혼주 귀걸이를 받을 수 있다고 해서

기분이 많이 업이 됐어요.

 

 

그리고 직원분께서
AS도 해준다고 
혹시나 기스가 가거나
문제가 생기면 오라고
이야기하더라고요.
내구성이 좋은 편이라서
AS받을일은 없을 것 같은데
그래도 이렇게 사후관리까지
해주는 것을 보니까
더 신뢰가 가고 호감도가
올라갈 수밖에 없었던 것 같네요.
이런 작은 서비스에
손님의 마음이 눈처럼 사르르 
녹아버릴 수밖에 없는 게 사실이잖아요.

또한 월요일에 구매하게 되면

마음을 또 한번 녹일 팔찌 선물도

증정한다고 했어요.

 

 

종로커플링가격 고민하고 있는 분들
혹은 다양한 디자인 보고 싶은 분들,
결혼을 앞두고 있는 분들에게 절대적으로
소개해 주고 싶은 곳이었는데요.
친구들도 볼 때마다 커플링 보고
칭찬을 아끼지 않고 있어요.
그래서 소개해 주면 
다들 한 번쯤은 들어본 곳이라면서
본인들도 가보겠다고 이야기하네요.
앞으로도 많이 소개해 줘야겠어요.

마지막으로 소개하고 싶은게 있는데

주말에 구매하면 텀블러도 준다고 하네요.

재고가 없으면 자연스레 행사가 끝난다고 해요.

 

 

일리아스 영업시간
평일 오전 10:30 ~ 오후 8:00
주말 오전 10:00 ~ 오후 8:00
고객센터 02-3448-8080

 

 

종로커플링가격 고민 해결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일리아스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효성주얼리시티 일리아스

ilias.co.kr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