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부반지 고민하고 있다면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11. 28. 19:03

본문

 

이제 곧 결혼할 예정인 예랑이에요.
아직 프러포즈를 못해서
여기저기 물어보다가
지인이 소개해준 곳을 찾아
신부반지를 맞췄어요.
멋있게 프로포즈는 못해도
여친이 좋아할 만한 선물 해주려고요.
말해 준 지인과 함께 다녀왔는데요.
아무래도 이런 액세서리류는 잘모르겠어서
옆에서 봐줄 사람과 같이 갔어요.
평생 가는 제품이니까
신경 써서 선물해 주는 편이
더 나을 거 같아서요.

 

 

제가 갔을 때는
이미 둘러보고 있는 커플이 많았어요.
지인 말로는 요즘 신혼부부들 사이에서
유명한 브랜드라고 하더라고요.
매장 내부도 세련되고 깔끔했어요.
여기서 맞추기로 결정하길 잘했구나
생각이 들었죠.
종류도 많고 모양도 각각이라
어느 정도 예상해 놓고 가야 한다는
같이 간 친구의 말이 맞더라고요.
그냥 아무런 예상 없이 왔다면 
고르지 못하고 왔을 것 같아요.

 

 

 

신부반지 고민하고 있다면

 

 

처음 매장에 들어갔을 때
생각보다 다양한 디자인이 있어서
놀랐는데요.
상담을 통해 원하는 디자인을
조금 더 구체적으로 말씀드렸어요.
신부반지는 여친 마음에 드는 것으로
고르는 게 맞잖아요.
그래서 사전에 취향을 알아놨죠.
만약에 저처럼 서프라이즈를
계획하고 계신 분이 있다면
상대방의 취향을 알아놓는 게 좋아요.
물론 같이 오면 더 좋겠지만
선물은 깜짝 이벤트의 재미도 있죠.

 

 

저는 여친 스타일이 활동량이 많아
심플한 디자인이 좋을 것 같았어요.
화려하고 큰 반지보다는
실용적인 가벼운 느낌이 끌리더라고요.
상담을 하면서
이런 부분을 다 말씀드렸더니
심플한 디자인으로 보여주셨어요.
선택 폭이 줄었는데도
다 마음에 들어서 고르기 어려웠는데요.
직원분도 같이 옆에서 고민해 주시고
제 의견을 들어주셔서 고마웠죠.
천천히 골라도 된다고 말씀해 주셔서
더욱 신뢰가 갔는데
충분한 시간을 고민하면서
고를 수 있었어요.

 

 

많은 디자인을 보고
총 세 개로 추려봤어요.
자세히 보니 디테일도 다르고
모양도 살짝씩 달라서 더 고민이었어요.
그러다가 여친의 말이 생각나서
한 번에 고를 수 있었죠.
예신이 심플한 모양이 좋은데
작은 포인트가 들어간 제품이 좋다고
했었거든요.
그래서 생각보다 빠르게
결정할 수 있었어요.
같이 간 친구도 예쁜 반지들 보고
눈 호강할 수 있어서 좋다고 하더라고요.
악세사리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신나게 구경하실 수 있을 거 같아요.

 

 

디자인을 고르고
다시 한번 반지를 착용했는데
더 마음에 쏙 들더라고요.
저는 심플한 모양 위주로 구경했지만
옆에 커플을 보니까
화려한 모양도 많이 있었어요.
신부반지의 다양한 디자인을
많이 보유하고 있구나 생각했죠.
반지를 착용하면서 느낀 건데
그냥 보는 거랑 착용하는 거랑
다르더라고요.
실제로 봤을 때는 예쁜데
착용하면 제 피부톤이랑 안 맞거나
손 모양과 안 어울리는 경우도 있었는데요.
제가 구매한 링이
여친과 잘 어울렸으면 좋겠다 생각했어요.

 

 

결혼 준비하면서
신경 쓸 부분이 많아 머리가 아팠는데
이렇게 고민하던 예물도
결정이 나서 기뻤어요.
직원분들의 친절한 응대와
마음에 드는 링까지 골라서
저도 모르게 웃음이 나더라고요.
같이 간 지인분도 축하해 줘서
축복받는 느낌도 들었어요.
세세하게 링 관리하는 방법이나
특징도 비교 분석해 주시면서
설명해 주셔서 듣는 재미도 있었죠.

 

 

보석을 좋아하는 어머니께도
신부반지 사진을 찍어서 보내드렸는데요.
예쁘고 잘 어울리는 것으로 골랐다고
좋아해 주시더라고요.
결정하기 쉽지 않았지만
직원분의 세세한 설명과 지인의 도움으로
만족하는 링으로 고를 수 있었어요.
문의해 보니 문제가 생기면
애프터서비스 받을 수 있게
보증서도 같이 챙겨주신다고 하셨죠.
그리고 제일 중요한 일정도
물어보니 커스터마이징에 따라
다르다고 하시더라고요.

 

 

커스터마이징도 가능하냐고 물어보니
중앙에 들어가는 보석을
변경할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색도 변경 가능하냐고 여쭤보고
예신이 핑크를 좋아해서
가능하면 핑크로 변경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이야기했죠.
요즘엔 이렇게
색 변경하는 경우도 많다고 하더라고요.
보석도 일일이 체크하면서
보여주셨어요.
이것저것 링에 대보면서
확인하니까 비교하기도 쉽더라고요.
기다리다가 지인 이야기 들어보니까
불친절한 매장에서 기분만 상하고
나온 적이 있다고 하는데요.
여기는 그래도 친절하게 응대해 주셔서
다행이라는 마음이 들었어요.

 

 

제 치수와 신부반지 치수를
말씀드렸어요.
커플링 맞춘 적이 있어서
여친 치수를 알고 있었거든요.
그때보다 저나 예신이 다이어트 중이라
조금 작게 말씀드려야 하나 망설였는데요.
결혼식 때문에 다이어트 하는 거니까
원상 복귀될 것을 계산해
그냥 원래 사이즈로 말씀드렸어요.
물어보니까 치수 변경은
A/S 가능하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리고 보석뿐 아니라
링 색깔도 고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커스텀하는 것처럼
하나부터 열까지 다 고를 수 있어서
특별한 링을 얻은 것 같았어요.
드레스 색이랑 피부색을 고려해서
화이트골드 색으로 결정했답니다.
핑크골드나 샴페인골드도 봤는데
고민하다가 내린 결론이였어요..

 

 

제일 중요한 가격은
제가 정해 놓은 마지노선보다 적어서
적당한 가격으로 마음에 드는 상품을
잘 골랐구나 안심했어요.
오기 전에 검색했을 때
가격이 적당하다, 합리적이라는
이야기가 있어서 반신반의했는데
진짜 그렇더라고요.
많은 모양을 보면서
마음에 쏙 드는 걸 찾아서
정말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구경하다 보니 제가 고른 것뿐만 아니라
목걸이, 팔찌 등
다양한 액세서리가 있더라고요.
저는 이번에 예물을 맞추기 위해 왔지만
다른 장식품을 보러 올 때도 좋겠어요.
예물을 고르면서
굉장히 고민 많이 했는데
아무래도 다양한 디자인에
좋은 퀄리티의 상품이 많아서
그랬던 것 같아요.
그래도 마음에 쏙 드는 것을
골랐으니 다행이죠.
신부반지 고민된다면
일리아스주얼리 권해드려요.

 

그리고 월요일 구매한 고객에게

테니스팔찌를 증정한다고 하더라고요.

월요일에 할인도 받고

팔찌도 받을 수 있는 소식이라 공유해요.

 

 

일리아스 영업시간
평일 오전 10:30 ~ 오후 8:00
주말 오전 10:00 ~ 오후 8:00
고객센터 : 02-3448-8080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일리아스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효성주얼리시티 일리아스

ilias.co.kr

 

관련글 더보기